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

[이벤트소식] 다나와, 44일 간 새단장 기념 이벤트 연다

반응형

다나와, 44일 간 새단장 기념 이벤트 연다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가 오는 11 18일부터 메인 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1 18일부터 12 31일까지 총 44일 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매일 경품과 퀴즈가 바뀌는 '44일간의 보물찾기 퀴즈'와 학생들의 칭찬 댓글 이벤트인 ‘綠 the School’ 캠페인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44일 간의 보물찾기 퀴즈' 44일 간 매일 다른 경품과 퀴즈가 출제되며 정답자 중 추첨해 해당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LG 스칼렛 TV부터 플레이스테이션3, 삼성 넷북, 스노우보드 세트 등 다나와 인기순위를 통해 엄선된 총 1천 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The School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악플 문화의 개선을 위한 이벤트로 청소년들의 올바른 온라인 댓글 문화 정착을 취지로 한 이벤트다.

 

12 31일까지 가장 칭찬 댓글이 많은 학교를 선정, 다나와 표준PC와 표준 노트북, USB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 전국의 중, 고등학교 재학생만 참여 가능하다.

 

다나와 손윤환 대표는 '이번 메인 페이지 개편은 다나와의 첫인상이 다소 어렵고 생소해 보인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오픈마켓처럼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다나와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다나와가 되겠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이벤트 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