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수능대박기원 한정판 TSST 보조배터리 TB050PA, 수능응원도 스마트하게 하자


보조 배터리처럼 마지막까지 에너지 충전! 스마트하게 수능 응원하자

 

이제 수능이 100여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여름이라 휴가다 방학이다 하면서 다들 설레이고 즐거운 시간들을 꿈꾸지만 수능을 치뤄야 하는 고3들은 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려가며 열심히 공부에 매진하고 있겠네요. 저도 그 시간들을 지나 왔지만, 고3은 그 이름만으로도 참으로 특별한 존재가 아닐수 없습니다.

 



이맘 때가 되면 이제 슬슬 수능관련 제품들이 하나 둘씩 등장하기 시작 합니다. 시대가 변하고 스마트한 기기들이 늘어 나면서 기상천외한 응원 제품들이 나오기도 하는데, 다양한 보조배터리를 만들고 있는 TSST에서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배터리를 내어 놓았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내어 놓은것은 아니고 기존에 판매가 되고 있던 5,000mAh 용량의 TB050PA 제품을 이벤트 형식으로 내어 놓았습니다. 겉포장은 일반판하고 다른게 없네요.

 

 

하지만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수능대박을 기원하는 부적이 배터리에 똬~악 부착이 되어 있습니다. 별도로 부착할 필요가 없이 깔끔하게 부착이 되어 있네요.

 

 

5,000mAh 제품이라 꽤나 슬림하고 가볍습니다. 수능보러 갈때까지 에너지를 만땅 충전하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는군요.

 

 

캐릭터 디자인 부적의 종류는 이렇게 3가지 입니다. 하나 같이 수능대박의 염원을 담고 있으니 곧 수능을 보는 수험생을 둔 가족이나 친구 혹은 친척 등에게 선물하기 아주 좋습니다.

 

 

5,000mAh를 저장할수 있는 보조 배터리로 삼성 SDI의 정품 배터리를 사용하고 듀얼 충전을 지원 합니다. 저는 TSST의 10,000mAh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하기가 좋더라구요.

 

 

이번에 수능대박기원 이벤트를 지원하는 TB050PA와 김군이 사용하는 TB100PA 입니다. 용량이 2배 차이가 나니 두께도 거의 2배가 차이가 나는군요. TB050PA가 두께도 슬림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기가 좋습니다. 항상 휴대품이 많은 고3 수험생에게도 딱 이구요.

 

 

상단에 구멍이 하나 나 있는데, 원래 TB050PA가 배터리 인디케이터를 숫자로 표시해 주기 때문에 그걸 표시 해주는 부분 입니다. 다른 인디케이터들은 정확히 얼마가 남는지 알기가 어려운데 요렇게 숫자로 표시해 주니 좋더라구요.

 

 

부적은 스킨 형태로 붙어 있기 때문에 수능이 끝나면 부적을 떼어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적을 떼어내면 뒤쪽에 보이는 것과 같은 원래 디자인이 나타나게 되는거죠. 수능때만쓰고 버리는 제품이 아니라 두고두고 실용성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이 나오는 것을 보니까 수능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는게 새삼 느껴 집니다. 지금이야 날도 덥고 해서 수능이 먼 이야기 같지만 3달여 남은 수험생들에게는 막바지 스퍼트를 내야 하는 중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보통 수능 잘 보라고 휴지나 포크 같은 제품들을 선물하곤 하는데, TB050PA 수능 에디션은 실용성도 갖추고 있으니 주변에 수험생이 있다면 좋은 선물이 되겠죠? 저도 주변에 수험생이 한명 있는데, 요것 가져다 주어야 겠습니다. 별것 아니지만 이걸 보면서 잠시나마 기운을 차리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마지막까지 화이팅 입니다!

 

 

- 이 글은 TSST로 부터 TB050PA를 무상제공 받아 글쓴이의 주관에 따라 작성 된 글 입니다 -


Comments.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