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인삼 제품 추천, 면역력 강화에 좋은 먹기편한 인삼 태블릿

반응형

인삼은 역시 한국인삼이 최고! 아이허브에서도 판매되는 한국 인삼

 

한국인의 보양식 하면 인삼을 가장 먼저 떠올릴 정도로 인삼은 한국인의 보양식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복날 삼계탕에도 인삼 한뿌리씩 넣어 먹곤 할 정도로 대중적이기도 하구요. 원래 여러가지 효능이 좋아서 해외에서는 의약품으로 규제 받고 있었는데, 이제는 우리나라가 제시한 규격에 맞춰 식품으로 인정받아 해외에도 널리 진출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허브에서도 인삼제품을 여럿 판매하고 있긴 합니다. 저도 사실 잘 몰랐는데, 인삼이 종류가 참 많아서 우리나라 인삼 뿐만 아니라 다른나라 인삼도 많더라구요.

 

 

Nature's Way, Korean Ginseng, Standardized, 60 Vcaps

가격 : US $ 21.70 (한화 약 26,287 원 ) - 바로가기

 

이제 우리나라 인삼도 참 글로벌하죠? 아마도 원산지는 우리나라가 아닐것 같신한데 네츄럴스웨이에서 우리나라 품종의 인삼을 가지고 인삼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표준이라고 써 있는건 뭔 말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마도 우리나라 표준규격이라는 말 이겠죠?

 

 

7%의 사포닌이 함량 되어 있다고 합니다. 수삼인지 홍삼인지 알길은 없으나 가격으로 볼 때 수삼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홍삼이면 이건 정말 대박 제품이겠죠...ㅎㅎㅎ 보통 저희는 정관장 제품을 먹었는데, 그것도 면세점에서 파는게 함량이 높다그래서 어디 갈 때마다 사먹었거든요. 이것도 함량이 높은 편이라 인삼 잘 받는 사람들이라면 먹어 볼만 합니다.

 

 

우리나라 인삼의 효능에 대해서는 저보다 더 다들 잘 아실태니 별도로 이야기 할 필요는 없을것 같고, 비타민과 함께 먹어주면 좋은것 같습니다. 베지캡슐이라 안심해도 되구요. 최근 아이허브 제품들 중에 우피캡슐이라 통관이 금지 되었던 제품들이 베지캡슐로 바꾸고 다시 통관이 되고 있는데 가격이 좀 올랐더라구요. 하지만 이건 가격도 착하다는 사실~

 

 

통 사이즈도 작은 사이즈라 부담이 없습니다. 저는 회사에 영양제 많이 놓고 먹는 편인데, 통이 크면 왠지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다른사람들 보기도 좀 그렇고...ㅎㅎㅎ 왠지 약쟁이 같지만 그래도 이런것들로 몸도 챙기고 자기관리 잘 하게 되면 좋죠. 60캡슐 들어 있는데, 하루 한알이니까 2달 분량인데 커피 2~3잔 정도의 값이면 두달을 챙길수 있습니다.

 

 

돌려 따는 방식이 아닌 밀어 올려 여는 방식이라 먹기도 편합니다. 여는게 쉽고 눈에 띄이는 곳에 두면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저도 영양제 안먹고 버린게 많은데, 역시 눈에 띄이는곳에 두고 자주 보는게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베지캡슐이라 투명한 캡슐 입니다. 제가 먹는 제품들 중에 이런 베지캡슐인것들은 색이 짙은 편인데 요건 색이 연한 색입니다. 아마 인삼읠 잘라 본 사람들이라면 속살이 하얀것을 알수 있을텐데 별도로 다른것을 섞지 않아서 색이 연한것 같습니다.

 

 

태블릿 제품들은 좀 큰편인데 역시 베지캡슐제품들은 사이즈도 크지 않아서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보통 집안 어른들에게 액상형태나 떠먹을 수 있는 제품들 많이 사드렸는데, 이제는 요것 사드리거든요. 가격적인 부담도 덜고 먹기도 편하다고 하시네요.

 

PS. 2017년 1월 11일

원래 11달러 정도 했는데 가격이 10달러 정도 상승했습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함량은 참 좋은데, 가격이 오른게 아쉽네요.

 

이제 식품으로 수출할 수 있으니 세계 여러나라에서 우리나라 인삼제품을 많이 볼 수 있으려나요? 네추럴스웨이 인삼제품은 예전부터 나오던 것이라 그것과는 상관이 없긴 하지만, 더 좋은 제품이 나오기 전까진 요것 강추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먹기도 편해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거의 인삼을 만병통치약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선물해줘도 참 좋아하는데, 크기가 작아서 받는 사람도 부담이 적어 하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맘에 드는 회사분들에게는 자주 한통씩 사드리는데 아주 좋아 합니다. 우리나라 인삼으로 건강을 유지해 보세요~

 

Nature's Way, Korean Ginseng, Standardized, 60 Vcaps

가격 : US $ 11.33 (한화 약 13,287 원 )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