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혈압에 좋은 카디톤(Carditone), 고혈압 이라면 추천

반응형

고혈압에 좋다는 카디톤! 먹어보니 효과 있네

 

나이가 들면 혈압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요즘은 생활환경 때문인지 젊은 사람들도 고혈압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국내에도 고혈압인 사람들을 위한 개선식품과 보조제들이 많이 나와 있지만 실질적으로 혈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찾지 못했는데 아이허브에서 우연히 이걸보고 복용해 봤는데 꽤나 효과가 괜찮습니다.

 

Ayush Herbs Inc., Carditone, 60 Caplets

가격 :  US $34.00 (한화 약 39,341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카디톤 입니다. 60캡슐 들어 있으니까 한달정도 분량 입니다. 제가 먹고 있는건 아니고 고혈압인 아버지께 구매해 드리고 있는데, 다른 보조식품은 잘 안드시는데 요건 베타 시토스테롤이랑 꽤 잘 챙겨드고 계십니다. 다른 보조제 드려 봤는데 실질적으로 도움 받은것 이게 거의 유일한것 같네요.

 

 

하루 한캡슐씩 2회까지 복용하라고 되어 있고, 더 먹으려면 의사와 상의 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혈압에 관계 되는 것이니까 의사랑 상의 해 보는것도 좋겠죠? 혈압약이 부작용도 많고 보조제도 가격이 상당히 비싼 편인데 가격도 혈압관련 제품치고는 괜찮은 편이고 서서히 개선이 되는것 같아서 꾸준히 드시고 계십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도 미국 간호사 단체인 AANP(American Academy of Nurse Practitioners)의 인증제품이다 이런 뜻인것 같습니다. 약은 아니지만 그만큼 효과가 있다고도 볼수 있고, 믿을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사실 이걸 구입한건 아이허브에 올라와 있는 후기를 보고 반신반의 하면서 구입했는데, 뜻밖에 효과가 괜찮네요.

 

 

자연산 히말라야 허브를 주 원료로 하고 있고, 칼슘과 마그네슘, 이산화규소, 스테아르산, 우유, 콩, 계란, 밀 성분은 들어 있지 않으니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 색상은 살짝 비호감 색상 입니다. 냄세도 그리 좋은편은 아닌데 먹을 때 역한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하루에 2알 먹으면 되고 한번에 한알씩 2번에 나눠 먹는게 좋습니다.

 

 

사이즈가 그리 큰편은 아니라서 어른들도 쉽게 드실수 있습니다. 태블릿이 단단한 편이라 입안에서도 쉽게 녹지는 않아서 역한 냄세가 나거나하지는 않더라구요.

 

 

저희 아버지가 요즘 드시는 2종세트! 베타 시토스테롤은 잇몸에 좋다고 해서 같이 먹고 있는데, 나름 효과가 괜찮다고 계속 챙겨 달라고 하시네요...ㅋㅋㅋ

 

아무래도 혈압쪽은 좀 걱정이 많이되서 이것저것 많이 챙겨 드렸었는데, 카디톤이 가장 효과면에서는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약도 아니고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어서 효과를 보지 못할 수도 있는데, 후기에도 효과를 본 사람이 많으니 고혈압에는 이것 만한게 없어 보입니다. 다만 코가 막히는 부작용(?) 이 있는데 저희 아버지도 처음에는 그런 증상이 좀 있는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대 계속 먹다보니 그것도 차츰 사라지신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약간 어지러울수도 있는데, 혈관에 직접 작용하는게 아니라 협압을 낮춰주는 것이다보니 그럴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몇달 먹으면서 추의를 지켜봐야 할것 같지만 일단 2통째 드시는 시점에서는 혈압약은 거의 끝으셨다고 하더라구요.

약은 아니라서 큰 부작용은 없겠지만 자주 가는 병원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해서 드시면 좋을것 같고, 고혈압이 지병으로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 3~4알 정도로 복용량을 늘려 보는것도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주변에 고혈압으로 고생하시는 분이 있다면 한번쯤 권해 드려도 좋을것 같습니다.

 

Ayush Herbs Inc., Carditone, 60 Caplets

가격 :  US $34.00 (한화 약 39,341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