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체험단모집소식

통돌이와 드럼세탁기가 하나로! LG 트롬 트윈워시 체험단 모집

반응형

간만에 알리는 체험단 소식! LG 트윈워시 체험단에 도전!

 

빨래는 정말 영원히 가지고 가야하는 숙제와도 같습니다. 살면서 빨래를 하지 않는 사람은 없겠죠. 요즘은 보통 드럼세탁기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지만 통돌이 세탁기가 꼭 필요한 순간도 있고, 아이가 있는 집에는 작은 세탁기를 들여 놓는 경우도 왕왕 생깁니다. 하지만 동돌이와 드럼이 하나로 되어 있다면 많은 고민이 해결 되겠죠?

 

 

2008년이후 지난해 까지 세탁기 브랜드별 매출기준 1위를 지켜온 LG전자가 여러 맘들과 대디들의 고민을 풀어줄 트윈워시를 출시 합니다. 7년연속 세계1위를 지켜온 비결을 프리미엄 전략으로 해석하고 있는데, 트윈워시는 프리미엄 전략을 이어갈 맞춤 모델이 될것 같습니다.

 

 

지난 CSE2015에서 첫 선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었는데요. 드럼과 통돌이, 2개의 세탁기가 하나로 되어 있는 특별함 때문 이었겠죠.

 

 

뭐니뭐니해도 하단에 자리잡은 작은 통돌이가 인상적인데,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작은 세탁기를 들여 놓는 대신 트윈워시 하나면 고민도 해결되고, 공간절약까지 되니 안성 맞춤 입니다. 저도 무척 탐내는 제품이구요. 게다가 미니 세탁기는 따로 구매해서 LG 세탁기와 결합도 된다는데, 아마 트롬 신형들만 연결할 수 있겠죠? 트롬 바꿀때 밑에 세탁기는 그냥 쓸수도 있게 될 것같습니다.

 

 

아직 정확한 기능이나 스펙등이 나와 있지는 않은데, 신제품인데다 프리미엄 라인일것으로 예상되니 요즘 한창 뜨고 있는 LG전자의 사물 인터넷 홈챗과도 연동이 되어, 외부에서도 원격으로 조정하는 등 꽤나 편리함을 더해 줄 것으로 생각 됩니다.

 

 

LG트롬 트윈워시 체험단 모집

요 탐나는 녀석의 체험단을 LG전자가 진행 합니다. 무려 50명의 체험단을 진행합니다. 물론 저도 지원 할 예정인데, 쟁쟁한 엄마들 사이에서 남자인 저를 뽑아 줄지가 참으로 걱정스럽긴 합니다. 아빠들도 빨래를 하는데 말이죠...ㅋㅋ LG 트롬 트윈워시가 탐난다면 어서 빨리 지원해 보세요~

 

- LG 트롬 트윈워시 체험단 지원하러 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