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파마낙! 항산화 호흡기 면역, 만성피로 해결사

반응형

글루타치온 수치를 높여 면역력을 높여주는 파마낙, 만병 통치약인듯?

 

최근 항산화 관련 제품들이 많이 출시가 되면서 항산화 제품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적인 영향으로 이제는 겨울이 아니라도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많구요. 항산화와 피부 그리고 간해독 작용에 두루두루 좋은 파마낙! 사실 효능만 들으면 거의 만병통치약 수준이지만 세계적으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 오는것을 보면 효과가 나쁘지 않나 봅니다. 저도 꾸준히 먹는 제품이구요.


 

유럽에서는 약으로 분류가 되지만 그외지역은 건강기능 식품으로 분류가 되서 아이허브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단점이라면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고 자주 품절이 된다는 점 그리고 가격 때문에 한번 주문할 때 3통 이상은 안되네요. 쟁여 놓고 싶지만 가격이 가격인 만큼 다른것과 혼용해 주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한창 품절 상태이더니 그래도 요즘은 수급이 좀 원활한 편이네요. 전에 나오던 베리맛은 단종되고 사과와 석류맛이 나오는데 아이허브는 따로 맛은 선택이 불가.. 석류만 판매 하는것 같네요.

 

 

BioAdvantex Pharma, PharmaNAC, Advanced NAC Delivery System

가격 : US 33달러 (한화 약 36,597원) - 바로가기

 

파마낙의 주성분은 N-아세틸 시스테인 입니다. N 시스테인은 체네의 글루타치온 성분을 높여주는 역활을 해서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합니다. 호흡기 질환에 특히 영향을 많이 줘서, 고질적으로 호흡기가 않좋거나 폐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 항암치료 중인 사람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글루타치온의 효능은 거의 만병 통치약 수준인데, 항산화제로 널리 알려져 항암, 항염증작용을 하고 면역력 증강과 멜라민 색소 억제등 다양한 효능을 보입니다.간을 보호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고 피부까지 맑아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병원에서 사용하는 미백주사나 백옥주사 같은것들도 주성분은 글루타치온으로 되어 있어서 꾸준하게 먹어주면 피부톤을 1~2톤 업되게 해준다고 해서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병원에서 아플 때 맞는 수액도 글루타치온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박스에 32개! 하루 한알씩만 먹는다 그래도 한달분 입니다. 한알에 900mg을 섭취 할 수 있는데, 1~2개가 권자량 이지만 2개씩 드시길 권해 드립니다. 아침 저녁 이렇게 먹으면 좋아요.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고 개별 포장의 뒷면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N시스테인이 공기와 접촉하면 금새 산화가 진행되서 이렇게 개별포장 되어 있는게 좋다고 합니다.

 

 

저는 와이프랑 같이 먹어서 꼭 2박스씩 구입하는데, 먹다보면 금새 사라 집니다... 아이허브가 꼭 싼건 아닌데, 배송같은 귀찮음 그리고 배대지를 이용하게 될 경우 추가금을 생각해 보면 아이허브 가격이 나쁘진 않더라구요.  이번에도 2박스를 구입 했는데, 또 3박스를 다시 주문... 처가집에도 좀 드리고 할라면 품절 되기전에 빨리 빨리 주문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좀 오랫동안 품절 되지 않길...ㅋㅋㅋ

 

 

발포 비타민처럼 발포 형태의 제품이라 물에 넣어서 녹여 먹으면 됩니다. 무색이라 놓여 놓으면 꼭 탄산수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발포성제로 만든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발포성제가 흡수가 빠르고 효과가 정제보다 좋다고 합니다.

 

꼭 탄산수 같죠?^^ 사실 요건 제가 처음 구입한게 아니고 와이프가 담배피고 술도먹고 하니까 먹어보라고 권해 줬는데 아주 괜찮네요. 실리마린이나 마카등 다양한 영양식품을 먹고 있지만 팔마낙을 먹고 안먹고가 차이가 꽤 있더라구요.

 

파마낙 자체만으로도 효과가 좋지만, L시스테인과 함께 먹으면 부스트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물이나 주스에 녹여 먹으면 되는데, 우유에만 녹여 먹지 않으면 됩니다. 호흡기 관련해서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은데, 저도 호흡기쪽으로 효과가 좀 있는것 같더라구요. 원래는 잔기침에 콧물 달고 사는데, 많이 적어진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이나 남자들도 모두 효과가 좋을 제품이라 부부가 같이 먹으면 참 좋습니다. 금술이 좋아 지려면... 마카와 함께 데스토잭을...ㅋㅋㅋ

 

파마낙에는 밀크시슬과 유청 단백질 그리고 실질적으로 NAC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NAC은 거의 글루타치온을 직접 섭취하는것과 같은 직접 관리가 됩니다. NAC에 대한 효능은 둘쨰치고 꼭 이걸 비싼 돈 들여서 먹어여 할만큼 효능이 있느냐는 견해가 갈리지만, 비싼돈들여 미백주사를 맞는것과 비슷하지 않을까 하네요.특히나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NAC에 대한것을 잘 알아 둘 필요가 있고 파마낙을 추천해 줄만 합니다. 여성탈모에도 좋다고 하니 관련해서 골머리를 앓고 있는 분들에게 권해 드려도 좋을것 같습니다. 


BioAdvantex Pharma, PharmaNAC, Advanced NAC Delivery System

가격 : US 33달러 (한화 약 36,597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