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남성용 페이스 워시, 불독(BULL DOG) 오리지널

반응형

이제 남자도 비누로 얼굴 씻는것은 그만~ 전용 제품으로 관리해 주자



요즘은 남자들도 동안피부다 머다 하면서 피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회사도 아무래도 자신을 가꾸는 사람들에게 더 좋은 느낌을 갖는 편인데, 그만큼 더 부지런하고 깔끔한 인상을 받기 때문이겠죠. 저는 원래 피부 이런거는 신경 안쓰고 살았고 비누 하나면 세안과 목욕까지 다 끝이였는데, 나이가 들어가고 피부에 신경좀 써야 겠다는 생각이들면서 이런 제품들을 하나씩 구비하게 되더라구요. 근대 확실히 쓰면 좋네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남성용 스킨케어 브랜드인 불독의 페이스워시 입니다. 남성 뷰티 컬럼 리스트이자 컨설턴트인 사이먼 더피가 만든 브랜드 인데 불독이 충성심이 강하고 남성미가 넘치는 이미지라 브랜드 네임으로 채택 되었다고 합니다. 남성 스킨케어 재품들이 늘 똑같아서 재미가 없어서 젊은 느낌으로 만들고 싶었다고 하네요.

 

 

Bulldog Skincare For Men, Face Wash, Original, 5.9 fl oz (175 ml)

가격 : $7.68 ( 한화 약 8,513원) - 바로가기

 

 

페이스워시 치코는 패키지가 꽤 고급스럽습니다. 아마 합성 제품들 중에는 이것보다 저렴한 제품들도 가끔 보이는데 합성 화학제품들도 요즘은 고급화 물결을 타고 꽤 비싸더라구요. 전 처음에는 패키지 보고 반해서 구입해서 썻는데 한번 써보고 다른걸로 안바꾸고 계속 불독것만 쓰고 있습니다.

 

 

이것도 라인이 몇종류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오리저널이 가장 좋더라구요. 조금 더 보습을 원한다면 모이스쳐 오리지널이 있습니다. 두개를 번갈아 가면서 쓰고 있는데, 겨울철에는 모이스쳐라인으로~ 봄 부터는 그냥 오리지널로 이렇게 쓰고 있네요. 부드럽게 얼굴을 씻어주고 정화하는 8가지 오일과 녹차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 되는 제품이니 당연히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한 제품 입니다. 원래는 아내쪽 화장품 사주다가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중에는 유기농 제품이 하나도 없는것을 보고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불독 브랜드의 출발 이었다고 합니다.

 

 

 

미국 브랜드 인줄 알았더니 영국것 이었군요. 불독 설립자가 원래는 영국 사람이었다고 하네요. 원래 이런 대중적인 남성 브랜드 중에는 로레알이나 니베아가 가장 중저가 시장에서 강세라서 런칭 초기에는 슈퍼마켓에서만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중에 3위! 성장세는 1위라고 하네요.

 

 

대부분의 페이스워시 제품들이 그러하듯 이것도 튜브타입의 제품이고 캡으로 되어 있습니다. 빠르게 씻어야 하니 튜브타입이 역시 편하죠~

 

 

젤 타입의 페이스 워시인데 흐믈흐믈하게 흘러 내리는 젤 타입이 아니라 약간 쫀득한 느낌의 젤 입니다. 물론 손으로 만졌을 때는 그런 느낌은 없구요. 손으로 비벼 보면 수분팩이 터지는 느낌?

 

 

손을 비비거나 얼굴에 문데면 그제서야 세정력을 갖춘 거품들이 올라 오면서 얼굴을 씻어 줍니다. 천연성분 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순하고 자극이 없는데, 세정력은 좋아요. 제가 얼굴이 지성+건성의 애매한 피부 타입인데, 뽀송한 기운이 꽤 오래 갑니다. 이렇게 씻고 제가 쓰고 있는 럭키타이거 로션을 발라주면 끝~! 작년 말 부터 사용중인데 이 조합이 상당히 좋네요.

 

 

Bulldog Skincare For Men, One Step At a Time, Travel Size 1 Kit

가격 : $19.99 (한화 약 22,159원) - 바로가기

 

요건 여행용으로 판매 되고 있는 30ml짜리 여행용 세트 입니다. 원래 불독 패키지도 깔끔하지만 여행용 세트의 패키징도 꽤 멋스럽고 잘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아요.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선물이니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선물해도 좋습니다. 가격도 안비싼데 생색내기는 좋죠. 내가 널 피부까지 챙겨주고 있다~ 이런느낌?ㅋㅋㅋ

30ml짜리라서 양은 많지 않은데 써보고 자신에게 맞으면 쓸려고 테스터로 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요걸 샀었구요.

 

불독은 2007년에 생긴 브랜드라 아주 오랜 역사가 있는건 아니지만 젊은 느낌과 패키지가 아주 쏙~ 마음에 듭니다. 페이스 워스랑 스크럽만 사서 써보고 아직 로션은 써보지 않았는데 이번에 구입한 럭키 타이거 로션이 다 떨어지면 한번 사봐야 겠습니다. 써보니 기대 이상 이더라구요. 그리고 향도 제가 좋아 하는 향이라서...^^

약간 이발소 향 비슷한데 훨씬 고급스런 향 입니다. 남성적인 느낌의 향이라서 제가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남자친구나 애인 부모님에게 선물해도 좋을 제품이니 한번 선물해 보세요~


Bulldog Skincare For Men, Face Wash, Original, 5.9 fl oz (175 ml)

가격 : $7.68 ( 한화 약 8,513원)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10Newkr)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