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 활성 비타민 B, 쏜 리서치 스트레스 B콤플렉스

반응형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도 있다.

 

집에서 비타민 많이들 드시죠? 저희도 멀티비타민과 함께 이런 저런 제품들을 많이 먹고 있습니다. 춘곤증이 몰려오는 요즘 같은 때 활성비타민B가 좋은데 거기에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되는 B5가 들어 있는 제품이 쓰론 리서치의 스트레스 B콤플렉스 입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죠. 스트레스 받는 상황에 닥쳤을때나 이유없이 불안하고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 때문에 걱정이 깊어 질 때 먹으면 확실히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신병약도 아니고 그냥 비타민일 뿐인데 저는 회사나 이런저런 상황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Thorne Research, Stress B-Complex, 60 Veggie Caps

가격 : US $13.10 (한화 약 14,454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 그림으로 봤을 때는 병이 좀 크게 봤는데, 요건 병이 참 작습니다. 60캡슐이고 최대 매일 3회까지 1캡슐씩 섭취하면 되는데, 저는 그냥 노곤하거나 스트레스 받을 때 한개씩 먹고 있습니다.

 

 

비타민 B가 함유 된 제품들이 많은데, 요건 활성비타민B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비콤씨, 우르사'같은 제품들이 활성비타민B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죠. 물론 이런 제품들 보다는 비싸지만 함량이 높은 제품이라 더 큰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제품이죠.

 

활성 비타민B와 함께 부신 지원과 스트레스 관리에 좋은 추가적인 B5까지 함유한 비타민B 제품이 스트레스 B콤플렉스 입니다. 스트레스 B 말고도 베이직 B콤플렉스 제품도 있어요. 그건 일반적인 활성비타민제 이구요.

 

 

한캡슐 씩 하루 3회까지 섭취를 권장하는 제품이고, 조금 릴렉스 하고 싶은 상황에서 먹어주면 확실히 효과는 좋은것 같습니다. B12가 다른 비타민제 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도 장점이구요.

 

 

유통기간이 2년 정도로 긴 편인데, 양이 적은 제품이라서 금방 다 먹어 버릴것 같긴 합니다. 다른 멀티비타민을 먹고 있어도 추가로 먹어 주면 좋구요.

 

 

뜯기 편한 프로텍스씰이 있고 쓸을 걷어내면 안에 솜으로 한번 더 보호하고 있습니다. 나름 포장도 신경 많이 쓰고 있는 느낌이네요. 약통이 제가 좋아하는 깔끔한 스타일인점도 저는 맘에 들구요..ㅋㅋㅋ

 

 

투명한 베지캡슐인데 색은 짙은 노랑색 입니다. 다른 제품들은 캡슐에 뭍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요건 그렇지는 않네요.

 

 

알약 사이즈가 큰편은 아닌데, 제가 먹고 있는 다른 제품들 보다는 약간 뚱뚱한 편입니다. 사이즈가 엄청 큰건 아니니 걱정 하지는 않아도 됩니다. 근대 요런 몸에 좋다는 제품들은 대부분 이런 노란색 이네요. 제가 먹고 있는 마카와 실리마린도 전부 노란색... 아사이베리만 베리색인듯.

 

비타민일 뿐인데, 스트레스까지 관리 할 수 있는게 참 신기하죠? ^^ 쏜 리서치 하면 국내는 대중적이지는 않지만, 여러 전문가들이 권하는 브랜드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스트레스를 이런 보조제에 의지하는것은 좋지 않지만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스트레스에 노출되는 환경이 될 수 밖에 없으니 가끔 먹어주면 좋더라구요. 물론 스트레스와는 별개로 활성비타민이 들어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 완화 뿐만 아니라 노곤한 요즘 같은때에 먹어주면 좋습니다. 정신과적인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그런 부작용이나 중독(?)성을 걱정할 필요도 없구요. 직장에서 스트레스 많이 받거나 육아 스트레스로 지칠 때 한번 먹어보세요~ 아이허브에 나오는 날아갈것 같은 기분이 들지는 않지만, 적어도 자신을 평온하게 만들어 주는데는 도움이 되더라구요. 피로회복과 눈의피로를 덜어준다는 활성 비타민B가 주성분이니 비타민B 보충용으로도 좋습니다.

 

Thorne Research, Stress B-Complex, 60 Veggie Caps

가격 : US $13.10 (한화 약 14,454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