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아사이베리, 나트롤(Natrol) 얼티메이트 슈퍼 후루츠 캡슐

반응형

아사이베리 섭취의 기본은 캡슐! 고농축 아사이베리 캡슐

긍국의 슈퍼과일! 최고의 항산화제로 알려진 아사이베리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아사이베리를 먹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은 홈쇼핑에서도 아사이베리 관련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사이베리를 생과일로 유통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여러가지 형태로 가공된 제품이 많이 유통 되고 있는데, 간편하면서도 기본적으로 먹을 수 있는것이 역시 캡슐형태의 제품 입니다.

 

Natrol, AcaiBerry, The Ultimate Super Fruit, 75 Veggie Caps

가격 : US $7.50 (한화 약 8,275원) - 바로가기 

 

김군이 요즘 먹고 있는 아사이베리 캡슐은 나트롤 아사이베리 캡슐 입니다. 아이허브에서도 유명하고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인데, 여성분들은 다이어트 버전을 많이 먹고 있죠. 고농축 아사이베리 제품으로 2캡슐이면 1,000mg을 채워 줍니다.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자라는 아사이베리! 최고의 항산화제로 널리 알려져 있죠. 사실 전 눈에 좋다는 이야기 때문에 먹기 시작 했는데, 원래 항산화제로 널리 알려진 블루베리 보다 두배 더 많은 ORAC 수치가 높은 슈퍼푸드 입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아사이 베리는 세상에서 가장 영야가 있고 강력한 슈퍼푸드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노화과정과 관련된  산화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줄여 준다고 알려져 있죠.

 

 

 

병도 그렇게 큰편이 아니라 보관도 상당히 간편 합니다. 원래 한달분 60개가 들어 있는데, 15캡슐이 더 들어 있는 보너스팩이죠. 언제까지 이렇게 판매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이걸 먹기 시작한 2년 전부터 계속 이렇게 판매가 되고 있네요.

 

 

4배로 고농축 된 아사이베리 캡슐이라 2캡슐만으로도 하루 권장량인 1,000mg을 채워 줍니다. 물을 사용해 추출해낸 농축액이고 다른 어떤 첨가물도 들어 있지 않습니다.

 

 

 

 

보호씰이 물론 적용되어 있고 씰을 제거 하면 통안에 들어 있는 아사이베리 캡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우피캡슐이 아니라 베지캡슐이라서 국내 통관도 문제 없는 제품! ㅋㅋㅋ 우피캡슐이라고 못들어오는 것들 중에 괜찮은게 많은데 너무 아쉽습니다.

 

 

캡슐이 그리 큰편은 아니라서 한번에 2개의 캡슐을 먹는것도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여성분들이 많이 먹는 다이어트 버전은 카페인이 들어 있어서 가족끼리 먹으려면 이제품이 좋아요.

 

 

제가 먹고 있는 아사이베리 3총사 입니다. 한번 먹고 말것도 아니고 계속 꾸준히 먹어줘야 하는지라 질리지 않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먹고 있어요. 아사이 블라스트는 마이쭈 처럼되어 있어서 간식처럼 먹기도 합니다.

 

 

요건 음식과 함께 섭취하려고 구입한 삼바존 아사이베리 파우더 입니다. 파우더가 좀 귀찮긴하지만 여러가지로 변형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요즘 홈쇼핑에서 삼바존 아사이베리 파우더 방송 하던데, 한번에 여러통 사 놓으면 질려서 안먹게 되니... 그냥 아이허브에서 소소하게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노화를 방지해 주는 최고의 항산화제 아사이베리~ 슈퍼푸드로 각광 받으면서 여러가지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근대 다들 아마존 우림에서 나는 자연산이라고 하는데 수요를 다 감당하는지 그게 의문이긴 하네요...ㅋㅋㅋ 저는 하루종일 컴퓨터를 보기도 하고 눈 나쁜게 너무 싫어서 먹고 있는데 몇년 더 꾸준히 먹으면 안경을 벗겨 되는 기적을 일으켜 줄까요?ㅋ 1,200mg 함량 제품도 있는가 가성비 생각하면 그냥 이게 좋은듯 싶어요.

항상화효과로 노화를 방지해 주는 슈퍼푸드 아사이베리~ 가족들과 함께 먹어 보세요~

 

Natrol, AcaiBerry, The Ultimate Super Fruit, 75 Veggie Caps

가격 : US $7.50 (한화 약 8,275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