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커피, 네스카페 프렌치 바닐라 믹스, 달달한게 딱 좋네

반응형

아이허브에는 원두만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 믹스도 인스턴트 커피도 판다!

 

아이허브에는 커피도 팝니다! 커피홀릭인 김군이 커피를 안살수가 없죠...ㅋㅋㅋ 보통 아이허브에는 원두커피 브랜드가 많긴 하지만, 네스카페같은 인스턴트 커피도 판매 합니다. 저는 보통 블랙을 구입해서 코코넛가루와 함께 라떼를 만드는데, 인스턴트도 국내에 들어오는거와 다른지 맛이 좋더라구요. 원래 스틱형태로 된 믹스를 구입했었는데, 재고가 없어서 요녀석을 구입했는데 맛이 대박 입니다!

 

 

Nescafe, 3-in-1 Instant Coffee, Coffee Creamer, and Sugar, French Vanilla

가격 : US $7.99 (한화 약 8,830원) - 바로가기

 

네스카페 프렌치 바닐라 커피 믹스 입니다. 아주 달달한 녀석이라 조절을 잘 해야 하지만... 저처럼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딱입니다. 집에 놀러오는 손님들에게도 반응이 아주 좋더라구요. 원두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좋아 하더란~

 

 

네스카페 커피에 커피메이트 그리고 설탕이 들어간 3 in 1의 믹스제품 입니다. 해외에는 이런 믹스제품 파는것을 잘 못봐서 이런게 나오는지 몰랐는데 의외긴 하더라구요. 좀 지난 예기지만 호주 갔을 때 믹스커피 보여주니 완전 놀라워 했었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은 믹스도 많이 나오는듯.

 

 

기본은 2티스픈에 6~8OZ의 물을 넣고 먹으면 된다고 되어 있는데, 입맛에 따라서는 좀 달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적당히 조절해서 먹으면 됩니다. 사실 저는 살짝 걸쭉하게(?) 마시니까 좋더라구요. 이게 통이 좀 크게 느껴질수도 있는데, 생각보다는 커피탈 때 양이 많이 들어가서 그리 많은편도 아니더라구요.

 

 

 

통도 그냥 플라스틱 통이고 뚜껑도 빡빡하지 않게 되어 있어서 무척 가볍고 열기도 편합니다. 커피통 이라기 보다는 인스턴트 홍차 같은 느낌이기도 하구요.

 

 

뚜꺼을 열면 열자마자 바닐라의 달달한 향이 먼저 올라 옵니다. 바닐라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먹기 전부터 향에 취한다는...ㅋㅋㅋ 믹스형태라 고루고루 잘 섞여 있는게 눈에 먼저 들어 옵니다. 처음에는 양 많다 생각했는데 벌써 반통을 다 먹었네요! ㅠㅠ

 

 

믹스니까 그냥 원하는 만큼 덜어서 물과 잘 섞어주면 끝! 쉽죠?^^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라 캡슐커피머신도 있고 이런저런 커피 관련 장비(?)들이 많은데, 그래도 가장 많이 먹게 되는건 이런 믹스류의 커피더라구요. 가장 먹기 쉬우니까 손이 많이 가는것 같아요.

 

 

요건 너무 묽게 타버린 케이스인데 일반 커피 보다는 살짝 색이 옅습니다. 크레마도 살짝 보이긴 하지만 크레마라 부르기는 좀 애매한 수준이긴 하네요. 그래도 맛은 참 좋아서 오후에 당떨어질 때 한잔 마시면 아주 좋습니다. 여름이라면 통에 담아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마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아직 여름에는 해본적이 없지만 여름 되면 꼭 해볼 생각~

 

네스카페 인스턴트 블랙도 국내에 들어오는것과는 좀 다른지 맛이 좋더라구요. 블랙과 우유 그리고 코코넛 가루만 있으면 코코넛크림라떼를 만들수 있는데, 이게 정말 환상 입니다. 하지만 손이 많이가죠! ㅋㅋㅋ 바닐라 믹스는 정말 간편한게 좋은데, 맛과 향이 참 좋아요. 커피전문점에서 파는 바닐라라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꽤 만족도가 높을것 같은데, 이걸로 라떼도 한번 만들어봐야겠네요.

요즘처럼 춘곤증이 몰려오는 봄이면 더 좋을것 같은 바닐라 믹스~ 달달한 커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Nescafé, 3-in-1 Instant Coffee, Coffee Creamer, and Sugar, French Vanilla

가격 : US $7.99 (한화 약 8,830원) - 바로가기


위 쿠폰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하고 첫 구매시 주문금액의 10% 할인,

12월 30일까지 40달러 이상 구매시  10% 추가 할인을 받게 됩니다. ^^

(2016년 11월 1일 부터 신규 첫 구매 혜택이 5달러 -> 10%로 변경)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YEAREND10을 추천코드 입력란에 추가 입력하면 40달러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됩니다. 첫구매가 아니라도 10% 추가 할인은 가능해요~


 

반응형
Comment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