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차일드라이프 어린이 액상 칼슘, 키를 키워보자

반응형


아이허브 육아용품 추천! 차일드 라이프 액상칼슘! 마그네슘 함유!

아이들 키우는 집은 언제나 영양문제 키문제 이런게 걱정 입니다. 저희집이라고 별다르지 않아서 또 아이허브에서 기웃기웃 뭘 먹일게 없나 둘러보게 되더라구요. 제가 키가 작은편은 아닌데 그래도 아이들 키가 작다고 느껴서 걱정하다가 폭풍 검색으로 알아낸 액상칼슘을 구입! 요것 평도 좋고, 아이허브 유아&어린이 카테고리 1위에 올라 있을 만큼 인기 만점의 제품 입니다.

 

ChildLife, Essentials, Liquid Calcium with Magnesium,

Natural Orange Flavor, 16 fl oz (474 ml)

가격 : US $15.36 (한화 약 16,898원) - 바로가기

 

이거랑 액상으로 된 멀티비타민도 같이 구입했는데, 요건 양이 더 많네요. 474ml라서 꽤 오래 먹일 것 같긴한데 아이들 둘을 먹이다 보니 이것도 금새 바닥날듯 싶기도 해요. 원래 태블릿 형태로 된것을 주문 할까 했는데, 아직 둘째가 그런건 먹기가 좀 힘들것 같아서 먹기 쉽게 해 줄려고 액상으로 구입 했네요.  확실히 약 형태로 된것 보다는 이런 액상이 먹이기도 쉽고 더 잘먹는것 같아요.

 

 

차일드 라이프의 액상 칼슘은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두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D 그리고 아연이 혼합 되어 있습니다. 요즘 아연은 통관도 안되는데 마침 잘 됐다 싶기도 하네요. 아연은 많이 먹이는것도 부담스러우니까요. 이 영양소들은 어린이의 건강한 뼈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주요 요소들입니다. 

 

뼈! 바로 요것 때문에 구입하게 된거죠. 뼈.... 최적의 흡수와 활용을 돕기위해서, 칼슘은 마그네슘, 비타민D 그리고 아연과 같이 섭취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냥 뻥 뚫린 형태로 된 병이라서 따르기 좋은 제품은 아니더라구요. 물론 처음에는 중간실이 세어 나오는것을 방지 해 주고 있습니다. 몇 번 따르다 보면 뚜껑에 좀 묻어 나니 닦아 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약간 걸쭉한 형태고 색이 항생재 색이라서 처음에는 안먹을려고 하더라구요. 근대 조금 맛 보더니 완전 빼앗아 가서 홀짝 홀짝 잘 먹고 있습니다. 사진찍는다고 바닥에 흘린 저 칼슘... 아까비...ㅠㅠ 향도 괜찮고 조금 먹어보니까 맛도 약맛은 아니고 달면서 신맛? ㅎㅎㅎ

 

 

처음에는 안먹겠다고 울고 불고 난리 피더니 조금 맛보고는 오빠가 빼앗아 먹을 새라 구석에 가서 혼자 먹고 계신 우리 둘째 따님... 요즘은 저희 부부가 먹는 스피룰리나까지 빼앗아 먹는 먹성 좋은 따님 입니다.ㅋㅋㅋ

 

 

개월수에 따라 1티스픈에서 2스픈까지 먹이면 되고, 6개월 부터 12살까지 먹이라고 되어 있는데, 초등학생 정도까지는 무난 하겠죠? 액상이라 음료 같은데 섞어주면 잘 먹더라구요. 액상이니까 흡수율도 좋을것 같아서 액상으로 선택했는데 잘 선택한것 같아요.

 

칼슘은 애니멀퍼레이드 제품도 구입해 놓고 먹이고 있는데, 첫째는 요거랑 번갈아 가면서 주니까 질려 하지도 않고 잘 먹고 둘째는 아직 태블릿류는 좀 무리일것 같아서 둘다 먹일려고 계속 먹이고 있는 중입니다. 처음에는 좀 거부 하더니 잘 먹긴 하네요.

원래 키가 좀 작은것 같아서 먹일려고 했던건데, 칼슘의 흡수를 돕는 여러가지 요소들을 함께 가지고 있는데다 액상이라 흡수가 더 잘 될것 같구요. 눈으로 확 보이는 표시는 없지만 나름 믿고 있는 제품 입니다.

태블릿류의 제품도 좋지만 액상으로 된 이녀석으로 흡수율을 높여 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액상 멀티 비타민까지 함께 먹이는데 둘다 잘 먹더라구요. 멀티 비타민은 따로 소개해 드릴께요~

3월 프로모션으로 16일 부터 60불이하는 5달러 60불 이상은 10달러 추가 할인이 들어가니 이 기회를 노려 보는것도 좋습니다.

 

ChildLife, Essentials, Liquid Calcium with Magnesium,

Natural Orange Flavor, 16 fl oz (474 ml)

가격 : US $15.36 (한화 약 16,898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