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의 허니버터칩, 케틀(Kettle) 푸드 감자칩 허니디죤

반응형

허니버터칩 대신 허니디죤, 완전 완소한 간식! Potato Chips, Honey Dijon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간식거리를 왕창 시켰는데... CJ택배로 바뀌면서 배송 완전 늦어져서 이제야 도착한 허니디죤! 허니버터칩 못사도 요것 먹으면서 견디곤 했는데ㅠㅠ 그래도 놓칠수 없는 이맛 허니디죤~! 아이허브 식품 부분에서 상위권 순위를 벗어 나지 않을 만큼 인기 많은 아이이죠.

 

코스트코에서도 케틀푸드 감자칩 팔긴 하는데, 그건 커클랜드 PB상품이라서 그런지 유기농도 아니고 양념이 너무 강해서 요걸 아이허브에서 발견하곤 계속 구매 중! ㅋㅋㅋ 

 

Kettle Foods, Potato Chips, Honey Dijon, 5 oz (142 g)

가격 : US $2.98 (한화 약 3,281원) - 바로가기

 

142G짜리라 코스트코에서 파는것 처럼 완전 대용량도 아니라서 좋아요!  양이 많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저희는 양이 너무 적어서 탈이죠. 마트에서 파는 일반 감자칩의 대용량 버전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김군의 선택은 허니디죤! 물론 허니디죤 말고도 다양한 맛이 판매 중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인 바다소금 맛도 있긴한데, 재료나 만드는 방법은 완전 다르겠죠?

 

 

화학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다고 했는데도, 한번 가공 된 제품이라서 그런지 유통기한은 완전 기네요. 머... 저희집에 도착하자마자 개눈 감추듯 사라져 버렸지만...^^;;

 

 

트랜스 지방 제로! MSG 무서용~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비 GMO원료로 만들어서 아이들이 먹어도 안심인 과자 입니다. 근대 우리 아들녀석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군요. 100% 천연원료로 만들어 지고 최상품 감자를 천연오일로 만든다고 합니다.

 

 

봉투를 열어 볼까요?^^ 봉투 반 정도만 과자가 들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과자 처럼 질소를 사면 과자를 덤으로 주는 식이 아니기 때문에 오면서 다 부서질것 같았는데, 많이 부서지지는 않았네요.

 

 

이것도 한번에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해서 조금씩 덜어서 먹는데, 한 3~4번쯤에 나눠 먹게 되더라구요. 우리나라 감자칩과는 식감이 좀 다른데 약간 두툼한 느낌이고 더 바삭 합니다. 먹어보면 건강한과자를 먹는 느낌?ㅋㅋㅋ 원래 케틀 과자가 약간 딱딱한 느낌이니 소프트한 과자를 찾는 다면 패스 하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완전히 딱딱한건 아니에요. 맥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안주로 딱!

 

 

맛은 허니 맛 보다는 머스타드가 더 짙게 느껴지긴 합니다. 근대 덜 달아서 느끼함은 좀 덜한것 같아요. 바삭하니 먹는 맛도 있고 저는 케틀 감자칩이 딱 좋더라구요. 그냥 먹기는 좀 짤수도 있어요.

 

코스트코에서 케틀과자 사면 양이 너무 많아서 먹다가 버리기 일쑤고, PB상품이라서 그런지 합성의 느낌이 물씬 나거든요. 케틀도 오리지널은 이렇게 좋은데... 아이허브에서 케틀과자 구입한 뒤로는 절대 코스트코에서는 못사겠더라구요. 식감도 코스트코것 보다 덜 딱딱하고 좋아요.

맛도 괜찮고... 다양한 맛이 준비되어 있어서 하나씩 구입해서 먹는 맛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요것과 다른 브랜드의 코코넛과자를 하나 시켰는데 밤에 일하면서 조금씩 먹기 참 좋더라구요.

허니버터칩 못 구했다고 낙심 마시고 아이허브에서 허니디죤 한번 구입해 보세요~

 

Kettle Foods, Potato Chips, Honey Dijon, 5 oz (142 g)

가격 : US $2.98 (한화 약 3,281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