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핸드크림, Madre labs 오가닉 핸드크림

아르간 너트오일 함유!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Madre Labs, Hand Cream

 

건조한 겨울철이나 환절기에는 핸드크림 많이 쓰죠?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핸드크림 하나 추천 해 볼까요? 저도 핸드크림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서 여러가지 종류 많이 사봤는데, 우연히 끼워팔기로 싸게 팔길레 구입해본 요녀석 완전 강추네요. 확실히 핸드크림은 쓰는것과 안쓰는게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Madre Labs, Hand Cream, With Argan Nut Oil, Unscented, 2.5 oz (71 g)

가격 : US $4.95 (한화 약 5,445) - 바로가기

 

코코아파우더도 괜찮았던 MADRE LABS의 제품으로 크기도 적당하니 가방에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발라주기에 편합니다. 저는 2개 사서 회사랑 집에 놓고 쓰고 있는데, 회사에도 저처럼 아이허브홀릭인 사람들이 몇 있어서 제꺼 써보더니 바로 구입하더라구요...ㅋㅋㅋ

 

 

이게 원래는 가격이 조금 더 비쌋는데 약간 내렸거든요. 근대 요즘보면 여기저기 끼워팔기(?)로 아주 저렴이에요. 그냥사도 얼마 안되지만 다른거 살때 하나 정도 끼워사면 완전 대박임. 아마도 겨울이 가기전에 털어버릴 예정? 아이허브 핸드크림 판매 중에서도 상위에 랭크되는 인기제품 입니다.

 

 

비타민 E가 풍부한 아르간 너트오일이 들어가 있고 호호바오일과 올리브 쉐어버터 같은 피부에 좋다는 것은 몽창들어가 있는 기특한녀석 입니다. PH를 맞춰주고 모든 피부유형에서 다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구요. 필수 지방이 풍부한 오일들을 사용해서 실크 같은 피부를 만들어 준데나 뭐래나~ ㅋ 근대 직접 써보면 확실히 손이 부드러움이 오래 가더라구요. 저는 손을 많이쓰는 일이라서 항상 손에 신경 많이 쓰는 편인데 요것 정말 대박!

 

 

황산염이나, 파라핀, 염료 같은 동물성 성분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 판매 페이지에 보면 들어간 성분만 7~8줄이 넘게 주~욱 나얄되어 있는데 아르간은 물론 코코넛이나 쉐어버터 알로에 베라, 올리브, 아보크드 등 우리가 이름만 대만 잘 알수 있는 피부에 좋다는것은 거의 전부 들어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래서 믿을수가 없었다는...

 

 

보통 우리가 사용하는 핸드크림처럼 튜브타입이고 살짝 눌러주면 잘 나옵니다. 향이 조금 시큼 하다고나 할까? 그런 향이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향이 거의 없더라구요. 원래 무향제품이라 향이 없는게 정상인데 후각에 따라서는 조금씩 향이 느껴지기도 하나 봅니다. 금새 날아가서 향이 없다고 보는 편이 맞긴한데, 동물성 제료를 많이 사용하는 다른 핸드크림처럼 좋은 향이 나지는 않더라구요.

 

 

살짝 짜면 약간 묽은 느낌의 내용물이 나옵니다. 펴 바르면 금새 펴발라지고 잘 마르더라구요. 원래 좀 매트한 느낌의 제품들을 썻는데, 흡수가 빨라서 이거 효과 없는게 아닌가 걱정 했는데 오래가고 좋더라구요. 아르간이랑 호호바 오일이 들어서 그런지 오일 바르는 느낌도 좀 나더라구요.

 

 

살짝 펴바르면 금새 샤샥 흡수 완료! 비누로 박박 씻지 않는 한 물로 씻어도 꽤 오랫동안 남아 있습니다. 손등 부분에만 발라 봤는데 손가락 연결 부위랑 보면 차이가 좀 나는게 보이나요? 매트한 제품들은 끈적임도 좀 남고 해서 별로인데 요건 정말 최고에요.

 

아이허브 상품평에 보면 향 때문에 갑을논박으로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제가 예민하지 않아서 그런지 저는 거의 냄새가 나지 않는데, 아마 후각이 좀 민감한 사람들은 냄새가 좀 나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앞서도 이야기 해 드렸듯 요즘 아이허브는 1+1 전략을 사용해서 피부 관련 제품을 사면 요것 끼워서 싸게 팔기도 하던데, 그렇게 사면 거의 1~2천원대면 하나 구입할 수 있거든요. 제품은 참 좋은데 냄새 때문에 고민이라면 끼워사기 신공으로 부담없이 하나 구입해서 테스트 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제 와이프도 요것 쓰거든요.

저희는 여러게 사서 여기저기 두고 쓰고 있다는...ㅋㅋㅋ

라이트 하면서 영양까지 챙겨주는 오가닉 핸드크림 찾는다면 요녀석 강추해요~

 

Madre Labs, Hand Cream, With Argan Nut Oil, Unscented, 2.5 oz (71 g)

가격 : US $4.95 (한화 약 5,445) - 바로가기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10Newkr)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