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C온라인게임

호쾌한 타격감과 쉬운 조작! 3D 웹 RPG 검 온라인, 캐시를 20% 돌려준다고?

반응형

3초면 바로시작! 클라 설치 없는 웹 RPG 검 온라인, 캐시아이템 20%할인 받는 방법

 

웹 3D RPG 검 온라인이 정식 서비스에 돌입 했습니다. 예전에는 웹게임 하면 정말 단순했는데, 웹게임도 정말 많이 발전 했네요. JNP게임즈의 게임인데 이젠 JNP게임즈가 친숙하게 느껴지는군요. 검온라인은 웹RPG게임 입니다. 보통 웹게임은 턴방식의 게임이 많은데 실시간으로 전투가 이루어지는 RPG방식이라서 좀 색다른 맛도 있더라구요.

 

 

6대문파가 각기 무림맹주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진행 되는데 대규모 전장과 경기장 영토전과 같은 PVP 시스템과 무림맹주를 선발하는 천하제일 비부대회같은 컨텐츠로 무협적인 요소가 잘 녹아 있는 게임 입니다.

 

 

6가지 각기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클래스를 키우게 되는데, 문파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서 기본 스토리는 버전에 따라 같지만, 유저들의 성향이나 행동양식에 따라 서버간에 조금씩 다른 스토리를 펼치게 됩니다. 이게 검온라인의 매력적인 부분이기도 하구요.

 

 

물론 자동화 시스템도 잘 갖추고 있어서 어느정도 성장 할 때 까지는 자동사냥 만으로도 성장이 가능 합니다. 보통 이런 웹게임류에는 VIP시스템이 있는데, VIP1단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빠른 사냥과 성장이 가능 하구요.

 

 

웹게임이지만 스킬이나 성장 시스템등이 잘 구현되어 있어서 웹게임 같지 않은 그래픽과 타격감을 갖추고 있습니다. 3D엔진을 따로 사용하는데 아마 그 덕분인듯.

 

몇군데 채널링으로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는데, 네이버는 사전알림 이벤트로 금전과 경험치쿠폰을 주었고, 피카온과 온게이트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금전과 경험치쿠폰을 주고 있습니다. 네이버 사전알림에 참여하지 못한 사람들은 이젠, 피카온이나 온게이트로 가는게 더 이익이죠.

 

 

피카온에서는 추가로 500원정도의 혜택을 주고 있는데, 온게이트에서는 파격적인 캐시 20%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VIP1레벨이라도 달려면 3천원정도 결제를 해야 하는데, 20%를 돌려주는 파격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니 온게이트가 더 혜택이 좋습니다.

 

 

온게이트에서는 이용동의만 해도 문화상품권 1천원권을 준다는...ㅋㅋㅋ 그럼 문상에다 20%할인된 캐시백까지 합하면 VIP1레벨 달기 위해 결제 해야 하는돈이 훨씬 적어 지는거죠. 좀 더 욕심내서 결제금액이 커져도 20%할인이면 완전 대박 입니다. 선택은 유저님들의 몫으로...ㅋㅋㅋ

 

아직 저는 저랩일 뿐이라 오랜시간 플레이 하지는 못했지만, 클라설치가 필요 없는 게임이라 부담없고 재미난 요소가 많더라구요. 무협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 드릴만한 웹게임입니다.

OBT부터 사용화 이후 단 한차례도 오류가 발견되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적어도 운영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겠네요.

JNP게임즈 측에서도 검온라인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고 했는데, 많은 유저들이 찾고 있는 만큼 기분이 좋겠습니다.

무협게임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플레이 해보세요~ 3초면 접속 합니다.^^

 

>> 온게이트 검 온라인 오픈 이벤트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