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멀티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골드로 튼튼

반응형

애니멀 퍼레이드와 애니멀 퍼레이드 골드는 뭐가 다를까?

아이허브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것 중에 하나가 멀티비타민 입니다. 물론 어른들것도 있고, 아이들용도 있죠. 아이들 멀티비타민 중에 그래도 선호도가 가장 높고 국내에도 많이 알려진 제품을 꼽으라면 애니멀 퍼레이드를 꼽을 수 있겠네요.

 

아이허브를 시작 했던 계기가 아이들 영양을 위한 제품들을 찾다가 시작하게 되어서 관련 제품들이 많은데, 원래 일반 애니멀 퍼레이드를 구입했다가 이번에 골드로 바꿧습니다. 골드는 당류가 빠지고 자일리톨이 들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당류가 빠져서 맛이 없어 하지는 않을까 했는데, 잘 먹어서 안심이네요.

 

Nature's Plus, Source of Life Animal Parade Gold, Children's Chewable Multi-Vitamin & Mineral Supplement, Natural Cherry Flavor, 120 Animals

가격 : US $23.16 (한화 약 25,533원) - 바로가기

일반 애니멀퍼레이드랑은 약간 병이 다르죠? 에니멀 퍼레이드 골드는 멀티 미국 내 비타민 및 미네랄 부분 판매 1위 제품으로 설탕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제품 입니다. 비타민 D3 500 IU, 미량 무기물, 효소,및 유산균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골드도 여러가지 맛이 섞여 있는 제품이 있는데, 아들녀석이 체리 맛을 좋아해서 저희는 체리맛으로 구입 했네요. 유산균도 체리맛 사줬는데 완전 잘먹고...ㅋㅋㅋ 앞서 언급했듯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걸로 단맛을 낸다고 하네요.

 

비타민D3, 비타민K2, 프로바이오틱스 각종 천연 성분 첨가된 베지터리안 식품으로 저자극성이고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론 뚜껑은 안전 뚜껑~ 아마 외국 판매되는 제품들은 대부분 이런 안전 뚜껑을 사용하는데, 눌러서 돌려야 되서 아이들이 쉽게 열수 없는 그런 안전 뚜껑입니다.

 

 

입구가 넓은 편이라 꺼내기는 쉬워요. 전에 다른거 먹을 때 뚜껑이 좁아서 꺼내기도 어렵고 남은양을 보기가 쉽지 않아서 불편했거든요.

 

 

여러가지 동물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애니멀 퍼레이드 이겠죠? 거부감이 덜한듯. 하루 2정을 주면 되는데, 물로 넘기는게 아니라 씹어 먹는 제품 입니다. 때문에 씹어 먹을 수 있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구요. 유아들 용으로는 액상 비타민이 있는데, 둘째가 먹는데 잘 먹더라구요. 그건 나중에 다시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멀퍼레이드 하면 별도로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국내에서도 유명한 제품 이죠? 백화점 같은데 가면 워낙 비싸서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데, 아이허브에서는 나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 하니 좋더라구요. 전에는 칼슘과 아연도 구입해서 먹였는데, 아연은 전에도 통관이 복불복 이었지만 이제는 아예 통관 자체가 안되서 구입하기는 어려울듯 하네요. 저희도 아연은 그냥 국내에서 구입해 먹이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멀티 비타민을 찾는다면 애니멀퍼레이드 골드 한번 구경해 보세요~

 

Nature's Plus, Source of Life Animal Parade Gold, Children's Chewable Multi-Vitamin & Mineral Supplement, Natural Cherry Flavor, 120 Animals

가격 : US $23.16 (한화 약 25,533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