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C/온라인게임

국민 웹게임 신선도의 정식후속 웹RPG 천년도! 250금화가 무료!

신선도의 프리퀄 천년도!  천년의 이야기, 펫 만들기 어렵네 -_-;;

 

지금은 인기가 조금 시들해 졌지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웹 게임중에 신선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도 초반에는 신선도 엄청 했었는데...ㅋㅋㅋ 신선도의 프리퀄적인 성격을 담은 정식 후속작 천년도가 작년 말 공식적인 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며 진행되고 있습니다.

 


 

20랩 정도까지만 일단 키워 봤는데, 역시나 신선도를 뛰어넘는 방대한 스토리 라인과 재미요소가 눈에 띄이는 명작 입니다.

 

 

천년도는 신선도의 프리퀄적인 성격이라 신선도의 두 주인공의 어릴적 이야기 부터 출발 합니다. 두 주인공이 어떻게 모험을 떠나게 되었는지부터 소소하게 스토리를 풀어 주고 있더라구요. 초반에는 스토리와 함께 기본적인 내용들을 익히는 튜토리얼 같은 개념이지만, 일반 게임들의 튜토리얼처럼 지루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신선도 처럼 턴방식으로 진행하는 웹게임 입니다. 처음에는 주인공 혼자 여행을 시작 하지만 스토리를 풀어 나가면서 동료가 생기게 됩니다. 단순 스킬만 늘어 놓는 방식이 아니라 힐과 방어 그리고 총 공격등의 전술을 구사할 수 있구요. 컨트롤은 메인 캐릭터 하나만 하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7레벨에 도달 할 때쯤 운명이라는 것을 활성화 하게 되는데, 전투를 할 때 마다 영력을 얻게 되고 이 영력을 통해 블럭을 활성화 해서 퍼즐조각을 맞추면 능력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별도의 비용 없이 전투 만으로도 자신의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 수 있는거죠. 이 퍼즐이 초반에는 상당히 쉬운데... 나중에는 좀 복잡해 지는것도 있더라구요.

 

 

이런 웹 게임들은 VIP1단계 정도는 해 줘야 진행이 원활하니 김군은 항상 1단계정도는 진행 합니다. ㅋㅋㅋ 그래봐야 얼마 안해요. 또 이번에 채널링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온게이트에서 이용동의만 해도 문화상품권을 주니 그 문화상품권으로 VIP1 단계 획득하면 되구요.

 

 

월정액이라고 해서 이런저런 혜택 주는것도 있는데 그건 기호에 맞게 구매 하면 되고, 중요한건 온게이트에서 천년도에 접속만해도 250금화를 줍니다. 천년도를 진행하다 보면 금화로만 풀수 있는 아이템도 있고, 이래저래 금화가 많이 필요한데 250금화(5천캐시)를 그냥 준다니 완전 대박이죠?ㅋㅋ 덕분에 저는 초반 금화는 걱정 없습니다.

 

 

웹PRG인 천년도는 RPG다운 요소도 잘 갖추고 있는데, 강화나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등 요소요소 즐거움이 가득 하고 RPG의 매력을 잘 담아 놓고 있습니다. 강화는 캐쉬가 아니라 게임머니로 그냥 할 수 있는데, 시간이 걸리는군요...

 

 

기본 스토리는 자동사냥이 없지만, 던전 소탕이라는 자동사냥 시스템이 있어서 소탕을 해 두면 자리를 비워도 경험치나 엽전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렙이 낮을 때는 시간이 적게 소요되지만 점점 시간이 늘어나더라구요.

 

 

수련도 할 수 있어서 게임을 하지 않아도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수련 시간은 VIP등급에 따라 2등급 이상 되면 12시간까지 늘어 납니다. 역시 VIP가 되야 이런 웹게임은 할만 한다는...ㅋㅋ

 

P.S 2015.01.21

 

자동 사냥 시스템이 있었네요. 분명 초반에는 없었던것 같았는데... 레벨이 지나면 생겨 나는듯. 덕분에 더욱 게임이 쉬워져서... 열심히 랩업 중...ㅋㅋㅋ 전투 들어가면 우측 하단에 사기레벨이 표시가 되는 부분이 있는데 거길 클릭해 두면 자동 사냥이 가능해 집니다. 항상 나타나는것이 아니라 조금 제약이 있어서 번거로움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드디어 25랩을 넘어 영혼펫을 개방 했습니다~ㅋ 틈틈히 하는거라 랩업이 빠르지는 않은데, 제가 들이는 공에 비해서는 빠른 렙업을 하고 있네요.

 

저도 아직 플레이 한지는 오래 되지 않아서 펫을 활성화 시키는 것은 하지 못했네요. 펫 승급 아이템이랑 이런거는 다 받았는데 펫이 없다는...ㅠㅠ

스토리나 게임성이 나쁘지 않고, 웹게임이라서 클라이언트 설치 하지 않아도 어디서나 바로 접속 가능하니 상당히 편합니다. 윈도우 태블릿에서도 무리없이 플레이 할 수 있는 UI라 더 하기가 편하더라구요.

천년도가 워낙 컨텐츠가 방대해서 제가 보여 드린건 정말 일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요소이구요. 신선도도 그렇지만 천년도도 최소 20레벨 후반은 되어야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게임포털 온게이트에서 채널링 하고 있는데, 신서버 동시오픈 기념으로 가입만해도 문화상품권, 접속하면 250금화를 100% 지급 한다고 하니 천년도에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들러서 플레이 해 보세요. 은근 웹게임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온게이트 천년도 바로가기 <<<

 

Comment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