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에서 세타필 보다 좋다는 알바 보타니카 바디로션 사용해 보니

반응형

Alba Botanica 바디로션 정말 세타필 보다 좋을까?

피부 미용제품으로 유명한 알바 보타니카! 아이허브에서 바디로션을 알아보던 중 이녀석이 있다는 정보를 듣고 바로 구입 했습니다. 평을 보니 세타필보다 좋다고 해서 구입했거든요. 아이들과 같이 쓰는 제품이라서 신경이 좀 쓰였는데, 아이들도 쓸수 있는 제품이고 아이허브에서 판매 하는 제품이니 안심하고 구입.

 

Alba Botanica, Very Emollient Body Lotion, Original, 32 oz (907 g)

가격 : US $16.64 (한화 약 17,962원) - 바로가기

 

알바 보타니카 바디로션 입니다. 900그램이 넘는 제품이라 통이 크네요. 한동안 쓸수 있을 듯. 국내에서 구입하려면 꽤 비싼데, 그래도 2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이니까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죠? 40불 이상 구입하면 별도로 배송비도 없으니 배대지 이용하는것 보다 엄첨 쌈...ㅋㅋㅋ

 

 

물론 쓰기편한 펌푸 타입 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오는 펌푸타입 제품들은 이렇게 테잎이 붙여져 있더라구요. 짜서쓰는 타입들도 있던데 역시 목용용품들은 펌푸타입이 편해요.

 

100% 식물성 제료로만 만들어서 아이들이 함께 사용해도 좋습니다. 유아용 오가닉 바디로션이 엄청 비싼데 돈 굳나요?ㅋ 알로에 베라 추출물에 녹차와 카모마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세타필 보다 좋다고 해서 비교를 안할 수가 없던데, 세타필 보다는 좀 덜 뻑뻑 한 느낌 입니다. 바르는게 상당히 잘 발려서 샤워후에 발라주면 아주 느낌이 좋습니다. 흡수도 빠른편이라 손에 끈적이게 남는게 거의 없더라구요. 물론 마를 때 까지 약간의 시간은 필요 합니다.

 

 

한번 발라보니 보들 보들한게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남자도 바디로션 쓴다구욧! 저는 사실 피부가 살짝 건성이라서 겨울에는 완전 쥐약인데, 요거 써보니까 좋긴 좋네요. 입소문 타는데는 이유가 있긴 있나 봅니다.

 

 

저처럼 건선이나 겨울철에 더 건조해 지는 사람들은 호호바 오일이나 아르간 오일을 발라주면 더 좋은데, 저는 무릎 뒷쪽이 건조해서 겨울만 되면 가렵거든요. 그래서 아르간오일 조금씩 발라 주는데 좋아요. 물론 호호바오일이나 아르간오일 모두 아이허브에 판매 중입니다.

 

세타필 보다 좋다고 하는데, 사실 둘의 차이가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알바 보티카 바디로션이 좀 더 잘 발라지니까 사용하기는 더 수월하네요. 앞서도 제가 몸이 좀 건조한 편이라고 언급 했는데, 이것 쓰고나서는 나름 부드러움이 오래 가니 저는 일단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타필보다 좋다고 딱 단정 지을수는 없지만 아이허브에서 세타필을 대체해서 쓸만한 제품이다 라고는 말할 수 있겠네요. 쓸만한 바디로션 찾는다면 알바 보타니카 제품도 괜찮은것 같아요~


Alba Botanica, Very Emollient Body Lotion, Original, 32 oz (907 g)

가격 : US $16.64 (한화 약 17,962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