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유기농 샹달프 딸기 잼, 아이들 간식에도 그만

반응형

아이허브에서 난리 난 바로 그 잼 샹달프 잼!

 

샹달프 하면 잼이 가장 유명하죠? 국내에도 샹달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고, 코스트코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서 국내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제품 입니다. 하지만 아이허브에서 가격을 보면 절대 코스트코에서 구입 못한다는 사실....ㅋㅋㅋ

 

 

St. Dalfour, Strawberry, Deluxe Strawberry Spread, 10 oz (284 g)

가격 : US $4.49 (한화 약 4,958원) - 바로가기

 

샹달프 잼이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 그 중에서 가장 노멀하면서도 기본적인 딸기 잼 입니다. 다른 잼들도 여럿 사줘 봤는데, 아무래도 딸기잼이 가장 무난하고, 저희집은 이게 인기가 제일 많네요. 아이허브 추천 제품을 물어보면 꼭 들어가는 품목 중에 하나 입니다.

 

 

배송 올 때는 이런 종이 상자에 한번 더 담겨져 오기 때문에 왠만한 충격에는 손상 될 일이 없습니다. 샹달프 잼 뿐만 아니라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 제품 중에 유리병에 담긴 제품은 다 이런식으로 포장 하더라구요.

 

 

뚜껑에는 유통기한이 표시가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가 있습니다. 근대 유기농 제품인데 유통기한이 상당히 기네요.

 

 

다른건 하나도 넣지 않고 100%천연 재료로만 만들어지는 샹달프 잼! 그래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더 선호하는 제품이죠. 전통적인 프랑스식 레시피로 만들어지는 잼 이지만, 우리 입맛에도 좋습니다. 크게 설명이 필요 없는 인기 제품이기도 하죠.

 

 

블루베리와 딸기는 물론 라스베리와 오렌지 등 정말 맛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이 구입하는게 아마도 딸기와 포도 잼 인것 같네요. 오렌지 잼도 상큼한게 좋긴한데, 많이 먹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아마 샹달프 하면 잼을 떠올릴만큼 샹달프 제품중에 가장 으뜸이 되는 베스트 셀러가 아닐까 합니다. 요즘은 국내도 가격이 많이 내리긴 했는데, 이만한 가격대는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믿음도 잘 안가고...ㅋㅋㅋ 미니 제품도 있으면 좋은데, 아이허브에는 미니는 없고 284g짜리 큰병만 있습니다. 무게 때문에 많이 구입하기는 힘드니 한두개씩 껴서 구입하는게 좋더라구요. 큼직한 알갱이들이 인상적인 샹달프 잼~ 추천 합니다~ ^^

St. Dalfour, Strawberry, Deluxe Strawberry Spread, 10 oz (284 g)

가격 : US $4.49 (한화 약 4,958원)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