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올레티비 모바일 30일 무료 이용권 받자

반응형

올레 혜택 페이지, 페이퍼에서 올레TV 무료 이용권 받자

 

 

 

올레 TV 많이들 쓰고 계시나요? 요즘은 이런 모바일VOD 서비스가 많이 대중화가 되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여럿 있습니다. 초기에는 컨텐츠가 많지 않아서 별로 인기가 없었는데, 이통3사가 경쟁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기도 하고 CJ에서 운영하는 티빙같은 서비스도 있어서 케이블 컨텐츠도 쉽게 볼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물론 유료가 많지만 무료서비스로 지난 방송들을 볼 수도 있어서, 이젠 볼만한게 제법 됩니다. 

 

 

 

올레KT도 올레 TV모바일로 모바일 VOD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레 사용자라면 선탑제 된 어플이 있을텐데, 아마 한번도 실행해 보지 않은 사람들이 많을듯. 아이들을 위한 컨텐츠도 무료로 볼수 있으는것들이 있으니 종종 애용하면 좋아요. 최근 서비스가 개선 되면서 컨텐츠도 많아지고 트래픽도 개선이 되고 있는것 같구요.

 

올레 사이트에서 올레 TV모바일 30일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 올레 KT 이용자라면 그냥 지나칠수는 없겠죠?ㅎㅎㅎ

 

 

올레 페이퍼에서 받을 수 있는데, 아마 올레 페이퍼를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을것 같네요.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지만 얼마 전부터 서비스가 시작 되었는데, 올레의 택을 모아 매월 발행하는 올레 웹진입니다.

 

>> 올레 웹진 더 페이퍼 바로가기 <<

 

 

여기에 여러가지 이벤트와 혜택들이 나오는데 중간쯤에 보면 행복한 12월을 위한 맞춤 영화라는 메뉴가 있고 추천영화 무료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올레TV모바일 무료 이용권의 핀번호를 발급 받을 수가 있습니다.

 

등록 화면으로 이동해서 등록하면 되는데, 자신의 등록권 뿐만 아니라 친구에게 전송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전송은 올레 KT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만 전송이 가능 합니다.

 

사실 저도 아직 체험권 등록을 하지는 않아서 어디까지 서비스가 가능한지는 모르겠는데, 등록 페이지에 나온 안내에 따르면 실시간 방송과 VOD를 과금없이 사용가능하다고 안내가 나옵니다. 혼자만 알지 마시고 친구에게도 선문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