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아발론 오가닉 스캘프 노멀라이징 샴푸, 티 트리 민트 거품 만땅 쪼아~

반응형

두피관리와 비듬에 좋다는 아발론 샴푸, 민트와 유칼립투스를 더하다!

 

아이허브를 하면서 부터는 저희집에는 이제 합성샴푸는 자취를 감췄습니다. ㅋㅋㅋ 예전에는 천연샴푸라고 하면 거품도 별로 안나고 상쾌한 느낌이 별로 없어서 싫어 했는데, 아이허브에서 구입한것들은 그나마 괜찮아서 계속 구입하고 있거든요.

 

김군이 처음 아이허브에서 구입했던 샴푸가 아발론 오가닉 샴푸 였는데, 사실 처음 구입했을 떄는 그렇게 좋다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저는 항상 풍부한 거품을 원했는데 실상은 그렇지는 않았거든요. 하지만 요녀석을 구매하고 나니 딱 생각이 바뀌네요.

 

 

Avalon Organics, Scalp Normalizing Shampoo, Tea Tree Mint Therapy, 14 fl oz

가격 : US $8.47 (한화 약 9,297원) - 바로가기

 

아발론 오가닉의 스캘프 노멀라이징 샴푸 입니다. 이건 티트리 민트 테라피라인 이구요. 아발론도 상당히 라인이 많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아발론 제품들이 두피관리 라인에 속하긴 하는데, 이녀석은 두피와 머릿결을 좋게 해주는 라인 입니다. 두피 보다는 모발에 더 신경쓴것 같구요.

 

 

아이허브 제품들도 계속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데, 이것도 좀 더 오래 지속이 되도록 개선이 되었나 봅니다. 균형잡힌 두피와 부드러운 모발을 위해 상쾌한 티트리, 민트, 유칼립투스 및 카모마일로 강화 되었다고 하네요. 물론 오가닉 제품으로 합성 향료, 프탈레이트, 강한 환산염이나 파라벤이 들어 있지 않은 제품 입니다.

 

 

샴푸와 세트인 컨디셔너랑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겠죠? 샴푸랑 컨디셔너 병의 색이 거의 비슷한데 샴푸는 좀 더 진한 색이고 컨디셔너는 약간 파란색에 가깝습니다. 샴푸는 남색에 가깝구요.

 

 

샴푸는 무색 투명한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너무 조금만 쓰면 좀 별로인것 같고 그냥 아낌없이 팍팍~ ㅋㅋㅋ 각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없이 마구마구 써 주고 있네요.

 

 

 

이게 참 마음에 든게 거품이 너무나 잘 납니다. 제가 원하던 딱 그런 샴푸에요. 천연샴푸인데 이만큼이나 거품이 잘 나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 샴푸는 거품이 좀 있어야 제맛인듯~ 근대 민트가 들어서 약간 청량감을 더해 준다고 했는데, 쿨링의 느낌은 거의 받지를 못했네요. 그냥 머리결에 더 좋은것인듯.

 

Avalon Organics, Scalp Normalizing Conditioner, Tea Tree Mint Therapy, 14 oz (397 g)

US $8.47 (한화 약 9,356원) - 바로가기

 

요건 아발론의 티트리라인 컨디셔너 입니다. 샴푸랑 같이쓰면 머릿결이 부드럽게 오래 가더라구요. 저는 남자이지만 머리가 살짝 곱슬이라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닌데, 요것도 효과가 좋더라구요. 이젠 머리에 머 바르는것도 너무 귀찮아서 그냥 차분해 지면 좋겠는데, 요것 참 좋아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린스와는 조금 다른데, 린스류 보다는 약간 찐득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굳이 나쁘지는 않고 적은양으로도 머리를 충분히 케어 해 줄수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몇가지 샴푸를 계속 써보고 있는데, 역시 아발론과 지오바니가 가장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지오바니가 전에는 가장 좋았는데, 아발론의 티트리 민트도 좋네요. 저에게 역시 샴푸의 기준은 거품! 이니까요..^^;; 나름 오랫동안 부드러움이 유지 되는터라 만족스럽습니다. 저처럼 약간 곱슬이거나 머리에 각질이나 비듬이 많은 분들은 도움이 많이 되실듯. 저는 약간 지루성 피부염 같은것도 있는데, 아이허브 제품들로 바꾸고 나니 많이 좋아졌어요~

 

11월 한달간은 10달러 추가 할인은 물론  무료배송 이벤트도 겸하고 있으니 약간 무거운 제품들을 구매 하기에 아주 최적 입니다. 저희는 벌써 눈여겨 보고 있던 제품들을 장바구니에 다 담아 두었습니다. 품절 되기 전에 언능 또 주문해 놓아야 겠네요.^^

 

Avalon Organics, Scalp Normalizing Shampoo, Tea Tree Mint Therapy, 14 fl oz

가격 : US $8.47 (한화 약 9,297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어야만 1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따로 알고 있다면 지인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 주시고, 아니라면 김군의 추천인 코드 EPI935를 입력 하시면 10달러 할인을 받으시고 김군도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이하는 5달러 할인을 받게 되요~ 60불 이상 구입하면 추가 5% 할인~


위 쿠폰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하고 첫구매시 10달러 할인을 받게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