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G워치R을 싸게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찬스, 예약판매! 올레샵 단독!

반응형

올레샵에서 통신사 상관없이 G워치R예약판매로 저렴하게 구입하자

 

LG전자의 라운딩형 스마트워치인 G워치R이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 갔습니다. 내일부터 열리게 될 가전제품박람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국내 판매에 들어갈것 이라고 하네요. 14일 부터 국내 판매라고는 하지만 아마도 16일 정도 되야 판매를 시작 하겠죠?

 

 

출시 가격은 35만2천원으로 발표 되었으나, 예약판매에 참여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마 본격적으로 시장에 출시가 되면 가격이 조금 더 낮아 질 수는 있겠지만 초반에는 이게 가장 베스트한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이번 예약 판매는 올레샵을 통해 진행이 됩니다. KT를 통해 진행이 되지만 국내 3사 모두 구매가 가능하니 다른 통신사라고 낙담할 필요는 없습니다. 헌대 이게 예약 판매가 15일 까지네요… 제가 너무 늦게 알려 드려서.. ㅠㅠ  

 

 

일단 올레샵에 전용 쿠폰으로 7%할인쿠폰을 제공 합니다. 그러니까 예약판매 금액은 31만6800원이 되는거죠. KT회원이라면 다른 쿠폰을 가진 경우도 있을 텐데, 전용 쿠폰만 적용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특별 프로모션 쿠폰 입력 하는곳이 있던데, 다른 쿠폰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거기에 KT회원이라면 32,740원멤버쉽 포인트 할인이 가능합니다.Oh 포인트 할인도 가능하지만, 멤버쉽 포인트와 Oh포인트 둘중에 하나만 선택이 가능 합니다. KT회원이라면 294,630원에 기본 구매가 가능한거죠.

 

 

거기다 사은품으로 2가지 종류의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 합니다. 최저가 5마원대이니 직접 사용해도 되고 중고로 처분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이 되는 거죠.

 

그 동안 좀 바빠서 블로그에 소홀하다보니 이런 좋은 기회를 이제야 전해 드리게 되는군요. 물론 김군도 하나 냉콤 예약 했습니다. 재밋는건 판매원이 애니모드라는 사실~ ㅋㅋㅋ 지난번에 G워치도 할인판매 하는거 봤는데 애니모드는 LG거나 별로 상관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할인도 많이 되는 프로모션도 종종 있고… 다운로드 받아 두면 쿠폰은 10월 말까지 사용이 가능하지만, 사은품 증정은 15일 이전 주문까지만 제공 됩니다.  

G워치R 구입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 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곧G워치R이 도착하면 상세리뷰를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