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IFA2014에서 LG가 선보일 웨어러블은 라운드형 G워치R

G워치2는 G워치R, 단순 라운딩이면 곤란?

 

IFA가 가까워 오면서 제조사들이 새롭게 선보일 제품들의 이야기가 여기저기 들리고 있습니다. 이번 IFA에서 LG가 G워치2를 발표 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돌았는데, G워치R의 티저를 공식 발표하면서  G워치2가 이닌 G워치R로 최종 확인되었습니다.

 

기존 사각의 G워치가 G서클처럼 둥근 디자인 이었으면 더 좋지 않았겠느냐는 이야기가 많이 있었는데, 드디어 둥근 디자인의 G워치를 만나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디자인만 라운딩으로 바뀌게 된다면 그것도 좀 아쉽기는 하겠네요.

 

아마 이번 IFA에서 라운드형 디자인을 가진 스마트워치인 모토360도 함께 공개가 될 텐데 둘의 경쟁도 볼만 하겠습니다.

 

아직까지 크게 알려진바가 없이 티저 영상속에 나오는 이미지만 확인할 수 있어서 별다른 판단을 하기는 이르지만 티저영상속에 보이는 이미지는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제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더욱 시계스럽게 변하긴 할 것 같은데, 하드웨어 부분이 어떻게 더 보강되고 디자인이 바뀌었는지 심히 궁금하네요.

 

안드로이드 웨어를 사용하는 다른 스마트워치들도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을 알림 부분도 어떻게 풀어 냈을 지도 궁금하구요.

 

아직까지 티저밖에 만나 볼 수 없지만, 새로운 G워치~ 기대해 봐도 좋겠네요. 가격과 출시일등은 아직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기존 G워치의 가격대 정도로 나올것 같고, IFA 공개를 시작으로 출시가 될 것 같습니다. 사각과 라운드의 디자인에서 고민좀 되겠는데요~

 

Comments.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