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팬케익&와플믹스로 만드는 아빠표 유기농 간식

반응형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오가닉 제료로 만드는 아빠표 간식

 

아이허브에서는 주로 영양제나 육아용품들을 구입하긴 하지만, 먹거리들도 구입하곤 합니다. 전에 한번 팝콘 재료를 구입해서 캬라멜 팝콘 만드는법을 올려 드린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아내와 제가 강추하는 팬케익 믹스 입니다.

 

 

Arrowhead Mills, Pancake and Waffle Mix, Buttermilk, 26 oz (737 g)

US $4.86 (한화 약 4962원) - 바로가기

 

요건 애로우헤드 밀스에서 나오는 버터밀크 팬케익 & 와플 믹스 입니다.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팬케익 믹스랑 크게 다르지 않고 만드는 법도 다르지 않습니다. 저희는 그냥 집에 후라이팬에 조그맣게 구워주는데 5살자리 아들녀석도 잘 먹고 2살난 둘째도 완전 좋아 합니다.

 

애로우헤드 밀즈는 1960년부터 유기농 제빵, 믹스, 곡물, 시리널, 넛 버터 등을 만들어 온 역사가 깊은 기업 이라고 합니다. 737g이라서 양이 좀 되는 편이라 쓰고난 가루는 살짝 밀봉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1회 섭취 통곡물 15g을 취할 수 있어서 곡물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에게 영양간식으로 그만이죠. 100% 유기농이고 75%이상은 오가닉 제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저희집은 아이들이 워낙 좋아해서 금방 바닥이 나 버렸네요. 또 주문해야 겠습니다..ㅋㅋㅋ 가루가 고운편이라 집에서 반죽하기도 쉽고 밀가루처럼 막 뭍어나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아빠인 저도 쉽게 만들어 줄 수 있더라구요.

 

요즘 아이허브에서 물건 구입하기가 조금 까다로워졌는데, 약간의 규제가 생기긴 했지만 예전과 크게 달라지는 부분은 없습니다. 우려 했던것 만큼 규제가 심해 지지는 않아서 당분간은 큰 무리는 없을것 같고, 정부에서도 직구에 대해서 이런저런 장치를 더 편하게 마련해 주고 있는 실정이라 아이허브 애용은 더 자주 하게 될것 같네요. 아이허브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니 배송 추적도 편하고 말이죠..ㅋㅋㅋ

아이허브의 회원가입과 구입 방법은 아래에 있는 김군의 관련글 목록을 참고하세요~

 

Arrowhead Mills, Pancake and Waffle Mix, Buttermilk, 26 oz (737 g)

US $4.86 (한화 약 4962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어야만 1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추천인 코드를 따로 알고 있다면 지인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 주시고, 아니라면 김군의 추천인 코드 EPI935를 입력 하시면 10달러 할인을 받으시고 김군도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이하는 5달러 할인을 받게 되요~ 60불 이상 구입하면 추가 5% 할인~


위 쿠폰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하고 첫구매시 10달러 할인을 받게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