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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의성, 캐슬바니아 빼앗긴 각인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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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의성, 캐슬바니아 빼앗긴 각인 팁




출처는 대부분 루리웹 악마의 성 게시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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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성_빼앗긴각인-행운의반지(Fortune Ring) 얻는법

악마성_빼앗긴각인-고속렙업노가다 방법

악마성_빼앗긴각인-골드링 획득법

악마성_빼앗긴각인-숙련도에 따른 데미지 공식

악마성_빼앗긴각인-사역 몬스터 레벨올리기 명당

악마성_빼앗긴각인-데스링과 저지먼트링의 대미지 차이 비교



악마성_빼앗긴각인-숙련도 TIP

악마성_빼앗긴각인-체감으로 쓰는 레어링과 포춘링 차이. 

악마성_빼앗긴각인-상점에서 파는 회복아이템의 회복량

악마성_빼앗긴각인- 메두사 소환수를 이용한 저스티스링 능력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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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성_빼앗긴각인- 행운의반지(Fortune Ring) 얻는법

악마성도 한바퀴 돌고 수집욕이 생기게 되면...

이제 슬슬 레어템 사냥 노가다를 해야 할텐데 말이죠.

보통 도둑의반지(Thief Ring) - LCK+7 는 갖고 계시지만

그보다 좋은 행운의반지(Fortune Ring)라는 것이 있습니다.

LCK+(플레이시간)이지요.  (주 : 아롱이님이 말씀해주셔서 수정하였습니다.)


중반쯤 되면 7시간이야 넘기셨을테구요.

제 경우는 이 반지 획득했을때 LCK+23 이었습니다. 23시간이죠.

(여차하면 어뎁터 넣고 그냥 켜놓고 있는 방법도...ㅋㅋ)


이 반지는 Mystery Manor 맵의 가장 깊은곳에 있는 

보스전 직전의 어둠의 방에 있는데요. 

기억하시죠? 암흑의 그리프를 얻었던 곳인데,

어둠속에서 가시가 왔다갔다 하는 방입니다.

이 방의 가시를 모두 부수면 숨겨진 보물상자가 나타나고

그 상자안에 행운의반지(Fortune Ring)가 있습니다.


문제는 이 가시가 일반 무기로는 부서지지 않는다는 겁니다.

유일하게 오토마톤(Automaton)변신술로 변신해서 

움직이는 가시에 몸으로 부딪히는 방법밖에 없지요.


그렇다면 이 오토마톤(Automaton)변신술 그리프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당연히 오토마톤(Automaton)을 잡아야죠. 도감상에서 96번에 등록 되어 있습니다.

이 오토마톤(Automaton) 여러곳에 있지만 가장 사냥이 편한곳은

악마성 가장 하층부에 외부로 들락할 수 있는 비밀통로 근처입니다.

전기에 약하므로 전기계열 그리프 무기로 잡기가 좋습니다.

가장 추천하고픈 무기는 82번 노바 스켈렉톤이 떨구는 Nitesco라는 그리프입니다.

오토마톤(Automaton)변신술그리프는 드롭율 별 네개입니다.

힘들지만 한 30분정도면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오토마톤(Automaton)변신술그리프를 얻었으면

Mystery Manor 맵의 어둠의 방으로 가서 오토마톤(Automaton)으로 변신한 상태에서

가시에 몸을 부딪혀 모든 가시를 파괴하면 됩니다.

바닥에서 올라오는 초록색 상자에서 행운의반지(Fortune Ring)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출처:루리웹

 

 

 

 

악마성_빼앗긴각인-고속렙업노가다 방법

준비물:데스링,법황의반지,켈베로스 액티브 스킬,돌주먹 스킬 + 하트리페어

장소:트레이닝 홀 

방법: 피를 최소치 1로 남겨두고 데스링,법황의반지 착용. 켈베로스 액티브 스킬 발동후 

돌주먹 스킬의 하트스킬로 노가다를 뛰면 됩니다.


출처:루리웹

 

 

악마성_빼앗긴각인-골드링 획득법

준비물:해적모자(treasure hat)

장소: 침몰선 밑에 보물상자 3개 있는곳

방법:해적모자 끼고 왔다 갔다 하면 나무상자가 가끔 빛나는 상자로 변하는데 거기서 랜덤으로 골드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악마성_빼앗긴각인-숙련도에 따른 데미지 공식

~327 points: 101% ATK
~3276 points: 110% ATK
16384 points: 150% ATK
32768 points: 200% ATK
49152 points: 250% ATK
65535 points: 300% ATK (max)


출처: gamefaq

 

 

악마성_빼앗긴각인-사역 몬스터 레벨올리기 명당

소환된 몬스터들이 소환 당시의 스탯을 따라가네요

즉 쌍데스링 끼고 소환한 다음 다시 레어링이나 포춘링으로 갈아끼고

돌아댕기면 든든하면서도 사역하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대부분 레벨 3까지 올리면 사역 몬스터들 쓸만하답니다. 

사역 몬스터 레벨올리기에는 악마성에서 좀비들 쫘악 깔리는 강당 가운데

받침대 있는데서 사역시키고 주인공은 받침대 위에 올려놓고 그냥 켜두고 자고 있나면

레벨3 되어 있습니다.

출처:루리웹

 

 

악마성_빼앗긴각인-데스링과 저지먼트링의 대미지 차이 비교

데스링(STR,CON,INT,MND + 44 공격을 받으면 즉사한다)
저지먼트링(합성인술의 위력 업)

실험대상 3번 몬스터 스켈톤(HP:12)
사용무기 빛 + 암흑 합성인술
링제외 모두 해제

샤노아 LV61

1. 장비 없는 상태 - 536
2. 데스링만 하나 장착 - 1026
3. 저지먼트링만 하나 장착 - 767
4. 데스링 하나 저지먼트링 하나 장착 - 1500
5. 데스링 두개 장착 - 1515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결론은 데스링 두개가 약간 좋다는것
하지만 굳이 2회차해서 데스링 두개 쓸정도로 효율이 좋은건 아니라는것 

근데 데스링은 왜 CON과 MND까지 올려주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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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지먼트링 하나 더 얻고 추가실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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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저지먼트링 두개 - 1113

추가실험 
샤노아 LV1(하드)

1. 장비 없는 상태 - 111
2. 데스링만 하나 장착 - 554
3. 저지먼트링만 하나 장착 - 135
4. 데스링 하나 저지먼트링 하나 장착 - 795
5. 데스링 두개 장착 - 993
6. 저지먼트링 두개 - 174

여기까지의 결론을 말하자면 데스링은 등차수열이고 --; 저지먼트링은 등비수열이라는 겁니다.
레벨이 오를수록 4와 5의 차이가 줄어들죠.
레벨이 더 올라서 기본 대미지가 한 1100~1200 정도 나오면 데스링보다 오히려 저지먼트링이 좋아질거라고 봅니다. 
무조건 데스링이 좋은건 아니군요.   
저지먼트링은 합성인술에만 쓰는 반지라서 데스링과의 평타비교는 당연히 무의미

 


악마성_빼앗긴각인-숙련도 TIP
 

 

공략을 시작하기 전에 간단한 숙련도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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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대로 둔기계/검계/불/얼음/번개/빛/어둠 입니다 

바람과 돌은 속성이지만 바람=검 / 돌=둔기 계열입니다.

스킬쓸때도 이펙은 속성으로나오지만 위계열에 영향을받습니다.

그리고 낫/도끼도 검계열에속합니다.

스킬의 속성이 궁금하시면 가이드에 그리프보시면 그 그리프가 속해진 속성을보실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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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해머 숙련도 명당

일단 마스터링 1~2개를 장비합니다.

그리고 데몬로드가 주는 그리프(딴놈도주는데 기억이..)

이름이뭐였더라.. 하여튼 쓰면 퉁~퉁~퉁~ 하고 튕기는 그리프인데요

그걸 장비후 해골보스있는 던전을 갑니다.

제 기억으론 해골보스있는쪽이 밑이고

그위에 왼쪽으로 가는길이 더있는데요

맨마지막에는 목만달린 해골있고..

그전 방인 걸어다니는 해골들이 나란히 줄서서 오는방입니다.(설명부족죄송..)

대충 악마성해보신분은 거의감이잡히리라믿고..

일단 그곳에서 입구에서 통통 튀기는 그리프를 쓰세요..(무책임)

그 그리프같은경우는 이상하게도 해머속성이더군요.

거기서 반복적으로 해골들 죽이시면됩니다.. 

마리당 숙련도 1이니 한 8~9마리뜹니다.

한번기술쓰면 8~9씩 알아서 먹으니 편하죠.. 

마스터링있을시 *2되니 쓸만합니다 (렙낮을때 업하기좋음 30정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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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숙련도 3개 동시에올리기

에클에서 중요한 검/불/빛 숙련도인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레이저에는 불+빛 속성이라서

레이저로죽이면 불+빛속성이 다들어옵니다

하지만 레이저를 무기와 합성인술로 사용해서 

공격을하면 어떤무기던 상관없이

검+불+빛 다오릅니다..

속성이 3가지라 참좋더군요

검/불에 강한데 빛한테 약하면

검/불 속성은안먹히고 온니빛속성으로만 들어가니까요(숙련도는다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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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루리웹

 

 

악마성_빼앗긴각인-체감으로 쓰는 레어링과 포춘링 차이. 


 지금 아이템 100% 맞추려고 4시간째 뱅뱅 돌면서 느낀 건데 운 올려주는 아이템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레이저 햇과 치프링처럼 레어 아아이템 출현or획득율을 올려준다는 설명이 붙은 아이템의 경우, '아이템 상자'에 영향을 줍니다. 그러니까 맵에서 나오는 일반 보물상자는 일정 확률로 레어 상자로 대체되는데 이 아이템들이 이런 확률에 영향을 준다는 얘기지요. 


어떻게 장담하느냐고요? 브로우링 21바퀴 돌 동안 레어 상자 딱 4번, 그 중에서 캐시미어 3개와 실버 아이언 하나 나왔는데 트레이저 햇+치프링 두 개 끼고 가니까 첫 번째 상자가 레어로 변해있고 거기서 브로우링 겟!


반면, 포춘링 같이 운만 잔뜩 올려주는 아이템은 몹들이 떨어트리는 아이템이나 그리프에 영향을 준는 걸로 보입니다. 조금 전에 그리프 100% 달성 했는데 포춘링이 확률적으로 좀 더 빨리 뜨더라고요.


일본 에클위키에서도 레어 설명 아이템과 아닌 아이템에 뭔가 차이가 있는 것 같단 언급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이런 차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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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성_빼앗긴각인-상점에서 파는 회복아이템의 회복량


포션 500원 50회복
하이포션 2000원 200회복
슈퍼포션 30000원 완전회복

콘스프 150원 30회복
미네스트로네 600원 130회복
라면 800원 200회복(하이포션 -_- 반값이하)
카레 1380원 400회복(효율 압권)
킬러피시 BBQ 1880원 450회복
스테이크 5000원 800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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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성_빼앗긴각인-메두사 소환수를 이용한 저스티스링 능력 향상

 

에클에서는 소환수를 R버튼 그리프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환수들은 레벨이 있는데 레벨이 올라갈 수록 소환수의 능력이 향상되지요.

그중에서 메두사 소환수는 1레벨에서는 2마리가 샤노아의 주위를 빙글빙글 도는데,

2레벨에서는 네마리가 3레벨에서는 여섯마리가 샤노아의 주위를 돌며 주변 적을 공격합니다.

그냥 켜놓고 아무런 조작을 안해도 몹을 잡을 수 있다는 거죠.

그걸 이용해서 몹이 무한정 나오는 장소에 그냥 서있으면 Kill수를 늘려서

저스티스링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먼저 메두사 소환 그리프를 얻어야 합니다.

메두사 소환 그리프는 일반 메두사 말고 고르곤헤드 메두사가 줍니다.

일반 메두사가 노란색과 파란색이고 고르곤헤드 메두사는 회색이지요.

각각 도감 번호 97번과 98번입니다.

나타나는 위치는 악마성맵의 오른쪽 탑입니다. 사신을 잡았던곳이죠.

맵상에서 볼때, 사신을 잡고 데스링을 얻었던 작은 방에서 아래로 세칸내려온 곳이

사냥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올라가는 길이 있는 [[세로로 긴 세칸짜리 방]]인데, 

이곳에서 메두사헤드가 가장 많이 나타나거든요.


98번 고르곤헤드 메두사는 그냥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석화시키는 노란색 메두사헤드를 두세마리 잡을때 한마리씩 나타납니다.

무척 번거롭긴 합니다만 번개그리프 2단계가 있으면 비교적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계속 그리프를 흡수합니다.

LCK수치가 높다면 보통 2마리에 하나꼴로 그리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충 50개 정도 그리프를 모으면 메두사헤드그리프가 3레벨이 됩니다.


3레벨이 되면 다른 사냥터로 이동합시다. 가는 곳은 [[미네라 감옥섬]]입니다.

그렇다면 왜 메두사 잡던곳에서 메두사헤드를 잡아 kill수를 늘리면 안되느냐.

메두사헤드는 속도가 빠르고 크기가 작아 6마리의 메두사헤드 소환수를 그냥 파고듭니다.

그냥 놔두면 HP가 조금씩 달아서 결국 죽겠죠. 굳이 메두사헤드 소환수를 3레벨로 만든것도 이 이유입니다.

[[미네라 감옥섬]]에 가면 맵의 가운데에 높이 솟은 탑이 보일겁니다.

거기에 가면 Winged Guard가 있습니다. HP가 10이라서 아주 적당하고 무한 리젠됩니다.

적당한 위치에 세워놓고 메두사 헤드를 소환합니다.

그냥 놔두면 자동으로 알아서 kill수가 올라갑니다.

저스티스링의 능력을 향상시켜줌과 동시에 플레이시간을 늘려서 포츈링의 능력 향상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PS : 혹시 더 좋은 곳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빨리 몹이 리젠되고 더 많이 나오는 곳이요. 실은 좀비나 구울을 잡고 싶었는데 어디서 많이 나왔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추가+

kill수 최대치는 99999마리이며 99999마리 이상되면 더이상 오르지 않습니다.(카운트되지 않습니다.)

99999kill에서 저스티스링 1개당 STR는 최대 STR+34가 되며, 저스티스링 2개일 경우 STR+68입니다. 더 이상 오르지 않더군요.



비슷한 케이스로 플레이시간에 비례해서 LCK가 오르는 포츈링이 있는데,

포츈링의 경우는 현재 플레이시간 85시간에 링 하나당 LCK+85 두개 합쳐서 LCK+170입니다. 


출처 : ndsl 그리고 R4 네이버 까페 (http://cafe.naver.com/ndsr4.cafe)
어느분이 정리해 두셨 더라구요. 아아.. 헤어 날수 없는 악마의 성 .. 쿨럭..
빨리 클리어 하고 아이템 수집이나 다녀야 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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