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눈 건강을 위한 영양제 나우푸드 루테인(Lutein), 아이허브 추천

반응형

라식, 라섹, 안구건조증이라면 필수! 루테인을 챙기자

 

TV와 스마트폰 그리고 하루종일 모니터를 들여다 보는 현대인의 눈은 정말 하루도 쉴날이 없습니다. 비단 저처럼 디자인을 하는 사람들이나 개발자가 아니라도, 사무직이라면 회사에서 PC가 없이 업무를 보는 사람은 거의 없으니까요. 정보를 찾기위해서는 PC나 스마트폰의 검색이 일상이 되었고 여러가지 디스플레이에 우리눈은 피로해 지기 쉽습니다.

 

눈 건강을 위해서는 루테인을 먹어주는것이 좋습니다. 루테인은 식물에서 생성되는 오렌지 혹은 적색 카로테노이드 색소로 우리 몸속에서 루테인은 눈의 특수부위인 황막에 집중된 색소 가운데 하나로 인체에서는 자연성생 되지 않고 꼭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주로 시금치와 브로콜리같은 녹황색 채소와 달걀 노른자에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우리몸에서 자연생성 되지 않기 때문에 눈을 혹사하는 사람들이나 안구건조증같은 질환과 유전적인 질병이 있는 사람들이 챙겨먹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Now Foods, Lutein, 10 mg, 120 Softgel

가격 :  US $17.20 (한화 약 18,402원) - 바로가기

 

루테인 제품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김군의 선택은 나우푸드 루테인~ 일단 휴대가 쉽고 간편하면서도 많이들 효과를 봤다고 하는 제품 입니다. 저도 지금 일주일정도 먹고 있는데, 확실히 눈이 편안해지고 있네요. 저는 모니터를 하루종일 보는 직업이라서 눈건강이 항상 걱정이라서 토XX 이런거 계속 먹고 있는데, 토XX은 ... 그냥 영영제...ㅎㅎㅎ

 

성분함량

Supplement Facts
Serving Size: 1 Softgel
  Amount Per Serving % DV
Lutein (Free Lutein) (from 18.5 mg Lutein Esters) (Xangold) (derived from Marigold Flowers) 10 mg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매일 식사 후 1캡슐을 먹으면 되는데, 120 캡슐이 들어 있으니 이 작은 한병이 3개월치 입니다. 가성비가 상당히 좋죠?^^ 눈건강을 지원해 주고 망막과 황반에 건강증진! GMP의 품질 보증까지 되어 있는 제품~

 

 

뚜껑을 열어보면 2중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요걸 싹~ 들어 올리면 비로소 루테인 캡슐과 만나게 됩니다. 병이 작아서 여성분들 핸드백에 넣어 가지고 다녀도 되겠네요.

 

마치 초콜릿 같은 이녀석이 나우푸드의 루테인 캡슐 입니다.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영양제는 대부분 국내에서 나오는 알약들보다 사이즈가 커서 살짝 부담스러운 감이 있는것도 많은데, 이건 완전 작아서 그냥 쏘~옥 먹기에 편합니다.

 

처음에는 딱딱한 알약이라고 생각했는데, 입안에 넣어보니 연질 캡슐 입니다. 물이 없으면 그냥 녹여 먹어도 될것 같은데... 역시 물과 함께 삼켜 버리는게 가장 좋다는...ㅎㅎ

 

일단 안구건조증이 있는 사람 이라면 무조껀 강추하는 제품이 바로 나우푸드 루테인인지라 저도 별로 고민하지 않고 구입했고, 결과는 대만족~ ㅋㅋ 아이허브에서 구입했는데, 나우푸드는 그냥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게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우체국 택배로 슝 보내주니 좋더라구요.

아이허브 회원가입 방법과 궁금한 점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집 제품들은 대부분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제품들로 채워지고 있다는...^^;;


Now Foods, Lutein, 10 mg, 120 Softgel

가격 :  US $17.20 (한화 약 18,402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 입력) +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