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꽃보다할배 시즌2 스페인 본방 시작, VOD 무제한 이용권과 실시간 TV무제한 이용권으로 정주행 준비완료

반응형

꽃보다 할배 시즌2 스페인편 시작~ 꽃할배 다시보기는 티빙이 진리

 

드디어 꽃보다 할배 시즌2의 막이 올랐습니다. 시즌2가 시작되기까지 너무나 오래 기다렸네요. 꽃보다 누나가 있긴 했지만... 국민짐군 이서진씨를 보지 못한 아쉬움이 너무 컷습니다. 저에겐 이승기씨 보다는 이서진씨가 더 눈높이가 맞는듯..^^;;

 

 

이번 시즌2는 스페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라서 더욱 기대감이 높았는데, 제가 가보고 싶었던 나라라서 더욱 눈을 떼지 못하고 열심히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2에도 이서진씨의 요리실력이 나온다고하는데, 지난 시즌에서 한번도 요리를 하지 않은 사람치고는 멋진 요리를 만들어 내는 모습을 보고 다음시즌에도 또 써먹는거 아냐? 이랬는데 정말 또 나오네요.. 그것도 대놓고..ㅋ

근대 정말 이서진씨는 겉으로는 무뚝뚝하고 약간 시크하게 보이는 면이 있는데, 배려심 깊고 주변사람들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사람인것 같습니다. 대선배님들과 함께 여행해서 그렇게 보이는 걸까요?^^;;

 

 

오늘 가장 인상 깊었던것은 이순재씨의 탁월한 가이드 능력 이었습니다. 탁월하다기 보다는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 이었죠. 워낙 영어도 잘 하시고 해서 지난 시즌부터 참 대단하시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 시즌 초반에 가이드를 맡게 되면서 짧은 순간에도 공부를 하고 대화가 가능할 정도까지 익혀서 일행을 무사히 숙소까지 데려왔거든요.

 

가이드 능력보다 벌써 나이가 많으신데도 척척 해내는것을 보면서 저도 이런 긍정적인 마인드와 노력을 좀 배워야 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언제나 그렇듯 이번 1화는 간단한 프롤로그와 여행의 시작에 관한 이야기들로 채워 졌습니다. 브라운관에서 국민 아빠로 자주 뵙던 분들이지만 꽃보다 할배로 더 친근하게 된 H4를 다시 보니 저도 반갑더라구요.

 

 

이서진씨도 꽃보다 할배에 출현하면서 부터 진솔한 모습을 보게 되는것 같고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는것 같습니다.

시크함속에 따뜻한 마음을 숨긴남자 이서진! 남자가 봐도 참 멋진 사람인것 같아요.

 

 

몇번 해외여행 나갔을 때 보통 7~8시만 되면 다 문닫고 그래서 적막함이 흐르곤 했는데, 스페인은 역시 정열의 나라 답게 새벽까지 즐기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번 스페인편의 일정은 바르셀로나를 거쳐 그라나다, 세비야, 리스본, 마드리드 등 스페인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명소들을 두루 돌아볼 예정이기 때문에 놓치면 너무 후회 할 것 같습니다.

 

 

그리하여 김군의 선택은 티빙의 실시간 무제한 TV와 E&M VOD 무제한을 준비! 실시간으로 감상이 가능할 때는 실시간 TV 무제한으로 ~ 그것이 여의치 않으면 CJ E&M VOD 무제한으로 꽃보다 할배를 즐길 준비완료~! 완벽하죠?ㅋ

 

실시간 무제한 TV나  CJ E&M VOD 무제한에 2000원만 추가하면 캐치온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요건 6월달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것이라서 영화 좋아하는 사람들은 서둘러야 할듯. 저는 일단 마이캐치온 이용권으로~

 

얼마전 티빙이 상품개편을 단행하면서 상품가격을 확 낮췄거든요. 다른 분들에게 알려 드렸더니 대박 가격이라며~ 다들 너무나 반기는 분위기~

 

 

CJ E&M VOD 무제한의 경우 CJ E&M 채널의 모든 VOD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이제 놓친방송도 문제없이 시청가능!

 

 

첫방 보면서 아이들 재우느라 놓친장면이 좀 있어서 언제 다시보기가 올라오나... 했더니 방송 끝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올라와 있더라구요. 완전 감동 +_+

 

 

다음주에는 TVN에서 우주에서 전해지는 2시간의 라이브 방송이 오전9시에 있을 예정인데, 김군은 그날 아침은 잠을 자고 있을 시간이니 요것으로 해결..ㅋㅋㅋ

 

 

CJ E&M VOD 무제한을 결제하면 매월 MNET의 스트리밍 이용권을 무료로 주니 평소 음악을 즐겨 듣는 사람이라면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젠 티빙 덕분에 이렇게 일하면서도 꽃할배를 놓치지 않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티빙만세~ ㅋㅋㅋ 집중해서 글을 작성하거나 문서작업 할 때는 볼 수 없겠지만, 사진 편집이나 간단한 작업들을 할 때는 함께 할 수 있으니 완전 감동~

 

 

물론 노트북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태블릿까지 이어지는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꽃할배를 놓치지 않게 되었습니다. ㅋㅋ 실시간 TV도 볼 수 있는데, TVN같은 케이블 뿐만 아니라 지상파와 종편까지 모두 볼 수 있으니 화질나쁜 DMB는 이제 바이바이~

 

 

PC에서 보면 4개 채널을 동시에 시청이 가능한데, 지난 소치올림픽때 처럼 4개 화면이 균등분할 되어 있는것이 아니라 메인화면 옆으로 3개의 채널을 함께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체화면에서도 지원하죠.

 

 

각각의 화면은 독립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잠시 방송을 멈추거나 원하는 채널로 바꿔 줄 수 있습니다. 사운드가 메인 프레임에 있는것이 기본으로 나오지만 서브로 나오는 화면으로 전환하지 않아도 사운드를 바꿔서 들을 수도 있구요. 상당히 편리하죠?^^

 

꽃할배에 촞점이 맞춰지게 되었지만, 이번 티빙의 상품 개편 단행으로 좀 더 저렴하게 실시간 TV보기나 VOD시청을 할 수 있어서 부담이 상당히 줄었습니다. 그동안 이용하고 싶어도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차마 이용권을 구입하지 못하고 이벤트로 뿌려지는 이용권으로 연명하곤 했는데,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더라구요.

거기다 TVN이 CJ계열이라서 그런지 꽃보다 할배 다시보기도 방송이 끝나기가 무섭게 올라와서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역시 꽃할배 다시보기는 티빙이 진리 인듯.

이용권 결제를 하지 않아도 꽃보다 할배 지난 시즌과 꽃보다 누나는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꽃보다 할배의 다시보기는 티빙에서 하는걸로~

반응형
Comments.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