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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시티 DS나만의 도시 [근대시대]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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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시티 DS나만의 도시 [근대시대]공략


3 번째의 시대는 「일본 정청 시대」 라고 「유럽 산업 시대」 「미국은 시대」 의 3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일본 성장 시대」 (을)를 바탕으로 설명을 실시합니다만, 기본적인 공략은 다른 시대라도 거의 같습니다.

이 시대부터 식료가 필수는 아니게 됩니다. 없어도 됩니다. 조금씩 밀어 버리면서 다른것으로 대체 해도 됩니다.
대신에「전기」가 필수가되기 때문에, 개시 직후에 시간을 멈추고 발전소를 지어 각지구를 전선으로 묶지 않으면 건물이 폐허화해 버립니다!
우선은 전기를 연결하는 작업을 실시합시다.
발전소는 꽤 큰 오염을 냅니다.  맵의 구석에 배치해 주세요.

지금까지는 농지가 「미니 발전소」라고 하는 느낌이었습니다만, 여기로부터의 농지는, 단순한 공업 시설입니다.

클리어 조건이 인구수에서「지지율 100%」 (으)로 바뀝니다만, 지지율은 인구에게 따라 올라서 갑니다.
지금까지 하던데로 계속하면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인구 50000 사람 증가로 지지율은 100% 됩니다.
단지, 도중에 지지율 업의 퀴즈가 출제되며, 정답을 맞추면 지지율이 오르기 위해, 클리어에 필요한 인구는 보너스 지지율에 의해 더 적어 질 수도 있습니다.
지지율 업 퀴즈는 상당히 단순합니다. 자유의 여신상이 들고 있는손이 어느쪽이냐, 뉴욕에 있는게 맞느냐, 손에 들고 있는건 아이스크림이냐 등의 별로 어렵지 않은 문재들 입니다.

이 시대는 공업의 수요가 매우 높고, 공업 지구를 넉넉하게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농지를 아무리 만들어도 수요를 감당해 내지 못합니다.그러나 공업 지구는 오염을 내, 주위의 지가를 크게 내려 버립니다.
주택이나 상업의 발전이 저해되기 위해, 공업 지구는 맵의 구석에 늘어놓아 주택지구나 상업지구에서는 멀리해 주세요.
또, 나무는 약간입니다만 오염을 경감할 수 있으므로, 주택지/상업지와 공업지의 사이에는 나무를 많이 심어 둡시다.
인구가 조금 증가하면 수도 시설(저수탑)이 등장합니다.
저수탑의 물이 닿는 범위는 15 매스이므로, 이것을 기준으로 해서 각지구를 커버 할 수 있도록 배치해 주세요.
여기에서는 물도 없으면, 큰 건물은 세우지 않습니다. 큰 건물이 잘 늘어서지 않으면 물이나 전기 둘중에 하나가 잘 공급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시대의 초반은 아직 지가를 업 시키는 시설이 갖추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좀처럼 고랭크의 건물은 세우지 않습니다.
환경을 높여 고랭크의 건물이 세우는 것을 기다리는 것보다도, 자꾸자꾸 도시를 넓혀 가는 것이 클리어는 지름길 입니다.

또, 이 시대는 「예산」패널로 「무역」을 실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본 성장 시대」의 경우, 예산에 여유가 있다면 「목재」와「철」을 수입해서 수요를 높게 하도록 합시다!
다만 무역은, 「해항」이 없으면 효과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시대는 태풍이 빈번히 옵니다! (구미라면 회오리가 됩니다)
회오리는 나오는 장소를 랜덤이므로 예상할 수 없습니다만, 태풍은 거의 정해진 장소로부터 출현해, 비슷한 루트를 취합니다.
따라서 태풍의 루트상에 마을을 만들지 않는 것으로, 피해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만약 태풍이나 회오리로 건물이나 도로가 부수어지면 철거 하고 , 다시 지어 줍니다.기억해 둡시다!

【 일본 정청 시대 의 스케줄】
(개시시의 추가) (개시 직후) 「수목」의 추가. 「석탄 발전소」
「송전선」의 추가.
식료가 필수가 아니게 되어,
 전력이 필수가 된다.
일본의 경우 조선소」 추가.
저수탑 인구 +1000? 물을 공급한다. 닿는 범위는 15 매스. 
주위의 지가는 약간 내린다.
이 시대부터 수도로 연결해 있지 않으면 발전이 저해된다.

선로
인구 +2000
(지지율 9)
역과 선로가 세트로 등장해, 철도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철도는 교통 정체를 완화시키지만, 선로에 접한 2개소 이상의 역이 필요.
역은 주위의 상업지값을 크게 올리지만, 주택지값은 조금 내린다.
오염의 원인으로도 되어,오염 대책을 실시해 두지 않으면 반대로 지가를 크게 내리는 요인이 되므로 주의하자.
작은 공원 인구 +3000
(지지율 10)
크기가 1 매스의 지가 업용의 공공 시설.
지가의 상승치는 분수보다 낮지만, 오염의 정화도는 분수보다 조금 높다.
그만큼 기대할 수 있는 오염 정화도는 아니지만, 작기 때문에 편리하다.
신사의 기부 요청 개시 1년 후 합계10만의 기부로 호화로운 신사가 「장려한 신사」가 된다.
10만이라고 하는 것은 꽤 많은돈 이기 때문에, 다른 필요한 일을 모두 끝내고 나서,
 클리어전에 정리해 지불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안밀도 공업 지구 인구 +5000
(지지율 16)
중밀도의 공업 지구가 설치 가능하게 된다.
등장하는 대로, 새롭게 설치하는 공업 지구는 중밀도로 만들자.
운동장 인구 +7000
(지지율 23)
2×2 매스의 지가 업용의 공공 시설.
지가의 상승치는 상당히 높다. 주택 수요에도 호영향?
대학 인구 +9000
(지지율30)
어른용의 교육 시설. 교육 레벨의 향상에 필요.
학교와 함께, 예산이 허락하는 범위에서 각처에 설치해 가자.
야구장 인구 +12000
(지지율 35)
공공 시설. 주택·상업의 수요에 호영향?
주위의 상업지값이 오르지만, 주택지값은 약간 내려 버린다.
다음의 시대가 되면 「스타디움」에 변화한다.
퀴즈(1) 합계 지지율
40
1번째의 퀴즈. 1문정답으로 지지율 +3%.
3문 모두 정답이라면 지지율 +10%.
꽤 크기 때문에 힘내자!
중 밀도 주택지구 인구 +15000
(지지율 41)
안밀도의 주택지구가 설치 가능하게 된다.
등장하면, 지금부터 만드는 주택지구는 안밀도로 하자.
석유 발전소 인구 +19000?
(지지율 50)
석탄 발전소보다 오염이 낮고, 발전량이 많은 발전소.
등장하면 이쪽으로 전환하고 싶다.
무역으로 석유를 수입하면 발전량이 오른다.
시대의 상징 합계 지지율
50
어느 시대도 클리어 조건 50% 그리고 시대의 상징을 설치할 수 있다.
주위의 지가를 크게 올리므로, 발전시키고 싶은 장소에 설치하자.
중 밀도 상업지구 인구 +22000
(지지율 57)
중밀도의 상업지구가 설치 가능하게 된다.
등장하면, 향후 만드는 상업지구는 중밀도로 하자.
단지, 이 시대의 상업지구는 분별없게 3×3 (으)로 발전하지 않는다.
퀴즈(2) 합계 지지율
60
2번째의 퀴즈. 1문정답으로 지지율 +3%.
3문 모두 정답이라면 지지율 +10%.
시간제한은 없기 때문에, 넷에서 검색해 조사하면 낙승ⅴ?
분수 인구 +25000
(지지율 62)
마침내 등장의이 게임의 열쇠를 잡는 공공 시설.
사이즈가 1 매스면서,지가를 올리는 효과가 매우 높다.
「돈이 모이면 자꾸자꾸 세워 주어도 좋어요!」라고 외치고 싶다, 분수를 많이 세워 지가를 향상시키는 것이 향후 중요하게 된다.
단지, 이 시대는 지가를 높이는 것보다도, 자꾸자꾸 도시를 넓히는 것이 좋기 때문에, 아직 중요하지 않다.
쓰레기 소각로 인구 +27000
(지지율 67)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시설. 그러나 매우 높은 오염도 발생한다.
처분량이 적기 때문에, 디메리트에 비해 효과가 낮다.
쓰레기 매립지를 더 넓게 잡고 참아, 다음의 시대의 설비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지도.
큰 공원 인구 +30000
(지지율 72)
환경오염을 감소시키는 포인트가 되는 공공 시설.
오염을 줄이는 효과가 꽤 높고, 오염원을 정화하거나 오염의 확대를 막는 등, 공해 대책에 매우 중요하게 된다.
분수와 같이,이 게임의 열쇠를 잡는다고 해도 괜찮은 시설(이)다.
물론 주위의 지가도 오른다. 단지, 이 시대로는 별로 필요는 없다.
국제 경기장 합계 지지율
75 이상
자금이 2만 필요. 세계 체육 대회를 위한 국제 경기장의 설치를 실시할 수 있다.
주택 수요가 꽤 크게 오르기 위해, 부디 설치하자!
단지,오염도 꽤 나오므로, 근처에 큰 공원은 필수.
세계 체육 대회 국제 경기장
설치 1년 후
세계 체육 대회가 개최되고 성공에 끝나는 보고가 온다.
상업 수요가 크게 오른다.
1석2조의 이벤트다.
퀴즈(3) 합계 지지율
80
3번째의 퀴즈. 1문정답으로 지지율 +3%.
3문 모두 정답이라면 지지율 +10%.
퀴즈는 이것으로 라스트. 발생전에 세이브해 두는 것이 무난ⅴ?
재판소 인구 +35000?
지지율 80?
주위의 지가를 올려 범죄도 경감한다.
수요에도 큰영향?
조금 오염도 나오므로, 공원도 근처에 놓아두자.
등장이 늦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서는 클리어 나중이 되거나 한다.
선물의 시설이므로 미등장인 채로 클리어 하면 설치 할 수 없다.
클리어 합계 지지율
100
스테이지 클리어.
다음은 「현대 온난화 시대」로 진행된다.
도서관 ? 2×2 매스의 교육 시설. 교육 레벨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더해 주위의 지가, 특히 주택지값을 높이는 효과도 있다.
단지, 퀴즈의 정답율이 높은 경우, 등장이 클리어 나중이 되어 버린다.
이 시대에 등장시키지 않아도 다음의 시대에 무조건으로 나오므로, 무리해 등장시킬 필요는 없을 것이다.
보너스 맵 인구 +60000 프리 플레이로 선택할 수 있는 맵이 증가한다.
다만, 너무 인구를 너무 늘리면 다음의 시대의 난도가 오른다.
엑설런트 맵 인구 +70000
교육60?
프리 플레이로 선택할 수 있는 맵이 증가한다.(표본의 마을을 볼 수 있다)


출처 및 자료 참고 : http://homepage2.nifty.com/kamurai/simcity/simcityDS/2kouryaku1.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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