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LG G2 미니(mini) OIS 카메라를 가지게 될까?

반응형

G2 미니의 테마 컬러는 핑크! 갤럭시 MINI와 대결

 

LG 전자의 G프로2의 공개로 한창 떠들썩한 이때에 뜬금없이 미국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G2 미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원래 MWC가 아니라 CES에서 공개 될 것이라는 말과 함께 작은 사이즈의 제품이 나올 것이라 여겨지는 사진들이 종종 보였는데 MWC에서 공개가 되나 봅니다. G프로2가 MWC를 앞두고 먼저 공개가 되다보니 MWC에서 보여 줄 무언가 새로운것이 필요 했을 듯. CES는 가전 전시회 이기도 하지만 이번에 LG가 사운드기기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고 다양한 제품들을 내어 놓다보니 CES에는 가전 쪽에만 힘을 싣고 MWC에 맞춰 모바일 기기들을 하나씩 내어 놓고 있는것 같습니다.

 

 

 

미국 페이스북을 통해 전해 진 이미지는 직접적으로 G2 미니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말미에 등장하는 “Experience the MINI” 라는 단어와 큰 것과 작은 것의 대조를 이루어 놓은 이미지로 미루어 그동안 소문만 무성하던 G2 미니의 출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직 공식적인 발표가 없어서 .... G2 미니도 그냥 가칭일 뿐이지만 아마도 G2 MINI로 굳어지게 될듯...ㅎ

 

계속 핑크 컬러가 등장하는 것으로 보아 키 컬러는 핑크가 될 전망이라 여성분들에게 어필 해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LG 스마트폰에 핑크 컬러가 등장 하는것은 참으로 오랜만 입니다.

 

 

디스플레이는 960 x 540의 해상도를 가진 4.7인치의 디스플레이가 사용 될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해상도를 낮추고 디스플레이의 크기를 줄였지만 다른것은 G2와 거의 동일 하다고 합니다. 카메라는 후면 800만 카메라가 들어갈 것으로 알려 졌는데, OIS의 탑제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OIS까지 탑제가 된다면, 여성분들에게 정말 크게 호응받을 수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

 

아직까지 G2 mini에 관한 이야기는 정확히 밝혀진것이 많지 않은데, 아마도 MWC2014에서 공개가 될 것이라는 관측이 많습니다. 정확한 것은 나와 봐야 알겠지만 아마도 국내 보다는 해외 출시를 목적으로 하고 있을 것 같고, 국내에 들어 오더라도 늦게나 들어오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국 페이스북을 통해 먼저 공개 된 것만 봐도 그렇고 국내에는 프리미엄 라인이 착착 나오게 될 예정인지라 아무래도 충성도가 높은 유저가 적은 LG입장에서는 보급형 라인까지 가세하는게 부담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G2 미니 ~ 갤럭시S 미니와 함께 국내 보급형 모델 시장을 이끌어 줄 수 있을지 궁금해 지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