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포코팡 체리 5만개 주는 광고 쿠폰, 드디어 바이포를 뽑다!

반응형

배열만 바꾼 광고쿠폰~ 누구나 체리 5만개~ 다이아는 덤~

 

요즘 포코팡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늘었네요. 제 아내도 제가 전도(응?) 해 줘서 열심히 포코팡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ㅋㅋㅋ

 

 

주말이라 TV를 보고 있는데 이젠 지상파 방송에서도 포코팡 CF를 하더라구요. 네이버 계열이다 보니 돈이 많은건지 모델도 이종석 쓰고... 근대 가만히 보니 마지막에 또 체리를 주는 쿠폰 번호가 있더라구요. 그것도 5백개도 아니고 5천개도 아닌 5만개의체리! 요즘 체리가 없어 허덕이고 있는데, 눈이 번쩍 ㅋㅋ

 

 

광고에 나오는 쿠폰 번호는 POKO-PANG-BONI 입니다. 어디서 많이 보던 쿠폰번호라고 생각했더니 예전 광고쿠폰과 거의 같더라구요. 배열만 약간 다를 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누구나 체리 5만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 ~ 이제 5만개의 체리를 받았으니 또 달려 볼까요~ 전 이번에 드디어 바이포를 뽑았답니다~ 아직 블루밤이 남아 있긴 하지만 바이포를 뽑았다는 것으로 완전 은혜롭게 생각 한다는..ㅋ

 

예전 광고 쿠폰을 입력하면 다이아 10개와 체리도 더 얻을 수 있으니 김군의 이전 포스트를 참고해서 다 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