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포코팡 체리 쿠폰, CJ몰 체리쿠폰은 덤

반응형

포코팡 다이아 아니죠~ 체리쿠폰 맞습니다. CJ 어플 받으면 추가 체리가 ~

 

 

김군이 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 포코팡~ 아내에게 알려 줬더니 아내도 열심히 포코팡을 하기 시작 했습니다..ㅎㅎ 포코팡이 플레이시간이 짧아서 그런지 빠르게 플레이가 가능해서 시간 보내기가 딱 좋거든요.

 

얼마전 알려드린 포코팡 다이아 쿠폰에 이어 이번에는 체리쿠폰 입니다. 다이아 쿠폰은 다이아 10개를, 이번 체리 쿠폰은 체리 50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체리쿠폰 번호는 Poko-cher-ry4u 입니다. 대/소문자 구분없이 입력하면 되는거 아시죠?^^ 다이아 쿠폰과 쿠폰 입력방법은 김군의 다른 포스트를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체리쿠폰과 별개로 CJ몰과 제휴해서 CJ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체리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체리 뿐만 아니라 5% 할인권이나 적립금도 함께 받을 수 있구요.

 

 

 

CJ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홈화면 상단에 있는 배너들 중 포코팡 배너를 찾아 들어가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중간쯤에 있는 체리받기 버튼을 누르면 체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하니 회원가입은 해야 합니다.

 

 

포코팡 체리 너무 짜게 줘서 이제 겨우 동물 3마리 다 채웠네요. CF쿠폰으로 동물 슬롯겨우 열고 동물 뽑았는데, 바이포는 나올 생각을 안하는군요.. ㅠㅠ 체리 모아서 우리 모두 바이포를 뽑아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