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뷰(Vu) 매니아들은 놓치지 말아야 할, 뷰3 퀵 뷰커버 케이스 증정 이벤트

반응형

뷰 매니아 모여~ 퀵 뷰 커버 케이스 100% 증정~!

 

요즘은 스마트폰이 나올 때 스마트폰과 찰떡 궁합으로 맞는 플립형 커버들을 제조사들이 내어 놓고 있습니다. 물론 뷰3도 예외는 아니어서, 이미 출시가 되기 전 부터 뷰3를 위한 퀵 뷰 커버 케이스가 먼저 발표가 되기도 했습니다.

 

얼마전 리뷰를 통해 전해 드리기도 했던 퀵 뷰 커버 케이스는 G2의 퀵 윈도우 케이스 처럼 윈도우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반 투명한 재질로 만들어져 다양한 이모티콘과 아이콘으로 여러가지 상태를 나타내어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 피처폰 시절에 LG에서 내어 놓았던 와 비슷한 느낌인데, 단순히 LED로 표현했던 피처폰 시절보다 더욱 감성적인 느낌이 묻어나고 시안성이 좋네요. 개인적으로는 블랙 커버를 추천 드립니다. 화이트에 블랙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남성미 가득했던 뷰1,2와는 다르게 손연재선수와 비슷하게 여성미 넘치는 뷰3와 잘 어울려서 여심을 흔들고 있습니다. LG 모바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손연재 선수와 뷰3의 화보와 영상을 직접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손연재 선수 완전 예쁘네요.

 

 

전에는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통신사를 통해서 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했는데 이번에는 LG에서 직접 뷰3의 퀵 뷰 커버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LG 전자의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뷰3 유저 이지만 뷰1,2를 사용한 뷰 매니아들을 위한 위한 이벤트 입니다. 뷰1이나 뷰2를 사용하던 사람들은 기존의 뷰 시리즈의 시리얼과 뷰3의 시리얼을 함께 입력하면 뷰3의 퀵 뷰 케이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퀵 뷰 케이스 증정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lgvu3event.co.kr/event/1310_vu3/index.asp?src=image&kw=000003 

 

 

컬러는 실버와 블랙2가지 중에 하나 선택이 가능합니다. SKT전용으로 출시 된 레드 케이스도 있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뷰 시리즈가 대중적으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화면 비율은 아니라서 호불호가 분명히 있지만, 비슷한 이유로 뷰 시리즈를 선택했던 분들은 뷰 시리즈를 재 구매 하는 비율이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매니아 층이 있는거죠. 이번 이벤트가 지난 번 처럼 모두에게 커버를 주는 이벤트 보다는 조금 섭섭하게 느껴 질 수도 있지만, 자사의 매니아층을 겨냥해 혜택을 주기위한 첫 걸음이라고 이해 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LG에서 바라는 방향도 비슷한것 같구요. 물론 LG의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분들을 위한 혜택도 계속 준비 중 입니다.

 

퀵 뷰 커버 케이스 증정은 11월 22일 까지 진행이 되고 12월 2일 전까지 14일은 유지가 되어야 하는 부분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