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C/온라인게임

EZ(이지)온라인, 이지하게 즐기자

저 사양 PC에서도 쌩쌩한 이지온라인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르는 이지온라인이 정식 서비스 오픈을 알리고 출항에 들어 갔습니다. 사실 저는 중국산 게임들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 편인라 CBT할 때는 별로 관심두지 않았는데, 실제 플레이 해 본 이지온라인은 우려 했던것과는 달리 깔끔하고 심플한 그래픽이라서 첫 느낌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다른 중국산 게임의 틀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았지만, 깔끔한 그래픽과 더욱 세련되진 조작과 운영은 나름 쉬운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캐릭터 선택 화면인데 다른 중국산 게임과 비교하면 너무나 깔끔합니다. 중국산 게임들도 메이저 회사들이 만든것들은 그래픽이 좋은 편이더라구요.

 

 

캐릭터 선택 화면~  김군의 캐릭터는 마스터 직업을 가진 마법사 입니다. 아직 전직도 못한 37랩 이네요..ㅠㅠ

온게이트에서 이지온라인 플레이 해서 35레벨 되면 만원 준다 그래서 열심히 35랩까지 만들었다는...ㅋㅋㅋ

 

- 온게이트 이지 온라인 바로가기 : http://www.ongate.com/EventDetail/E2013/EZOpenEvent

 

 

게임의 시점은 2.5D 입니다. 게임내에서 3D 구현도 충분히 되어 있을것 같은데 아마도 저사양에서도 쌩쌩하게 돌아가게 하기 위해서 3D 보다는 2.5D를 선택한것 같습니다. 왠간한 저사양 PC에서도 렉없는 쾌적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쾌스트의 진행은 다른 중국산 게임처럼 이동을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지 온라인의 진정한 즐거움은60레벨 부터라고 하던데 그 이하는 빠르게 지나 갈 수 있죠. 하지만 의미없는 쾌스트가 아니고 자동이동이고 자동 사냥 방식이지만 나름 지겹지 않게 빠른 플레이가 가능 합니다.

 

 

플레이 중간중간 이런 소소한 이벤트도 할 수 있어요. 풍등을 날리는 캐릭터라니...ㅋㅋㅋ 

 

 

쾌스트 뿐만 아니라 사냥도 자동 사냥 기능이 있어서 어느 지역에서 세워두고 자동으로 사냥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습득 아이템도 낮은 등급은 버리고 레어 이상만 줍도록 설정 할 수 있구요.

 

 

물론 다양한 탈것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쾌스트 하면서 제공되는 골드(캐시)로 구입하는 쾌스트가 있는데 나중에 진행하다보니 무료로 주는 영구제 탈것이 있더라구요. 탈것도 말같은 기본 적인것 부터 오토바이같은 메카닉도 마련되어 있어서 탈것을 모으는 재미도 있습니다.

 

 

탈것 중에는 단순히 타고 이동하는 것 뿐만 아니라 메커비스트라는 공격형 탈것이 있습니다. 이녀석도 레벨을 올리면서 공격력이 좋아 지는데, 나중에는 로봇 같은것으로 바꾸게 되나 봅니다. 쾌스트 하다 보면 로봇을 타고 공격하는 쾌스트를 만나게 되거든요.파워가 엄청 나다는...ㅋㅋㅋ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다 소모하면 어느정도 회복 시간을 거치거나 상점에서 파는 회복 아이템을 사용하면 됩니다.

 

 

탈것 뿐만 아니라 펫 시스템도 가지고 있는데, 처음 쾌스트를 하면서 얻게되는 펫 뿐만 아니라 필드를 떠도는 거의 모든 몬스터를 자신의 펫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전투를 하다 보면 몬스터 머리 위로 '포획가능' 표시가 생기는 몬스터에 포획 아이템을 사용하면 바로 겟~ 뽀대나는 펫을 키워 볼 수도 있다는..ㅋㅋ

 

 

펫은 전투력을 가지고 있는데, 자신의 공격 외에도 자신을 도와 별도의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임도 마음대로 바꿔 줄 수 있고 휴식을 시키거나 원하는 펫으로 바꿔 줄 수 있습니다. 펫도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레벨이 오르면 사용할 수 있는 기술도 늘어 납니다.

 

 

워낙 이것저것 할것이 많아서 NPC를 찾아 가는게 어렵게 느껴 질 수도 있는데, 맵에서 원하는곳을 클릭 하거나 NPC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니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물론 개인 상점을 여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마을에는 창고를 기준으로 많은 개인상점들이 차려지게 되죠. 개인창고 그래픽도 예쁘네요..ㅋㅋ

 

중국산 게임들이 워낙 다양한 UI와 컨텐츠를 담고 있어서 좀 복잡해 보이기도 하는데 조금만 플레이 해 보면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이 워낙 고사양들이라서 좀 부담스러울 때도 있는데, 왠만한 PC에서는 부담없이 쌩쌩 돌아가는게 좋더라구요. 내장 그래픽을 사용하는 분들도 부담이 없습니다.

초반에는 자동 진행 되는 쾌스트 때문에 좀 지루한 감이 있을 지도 모르겠는데, 전 나름 꽤 재밋게 플레이를 했습니다. 자동 사냥도 되니 편리하구요.

의미 없이 레벨이 올라가는 다른 중국산 게임들과는 다르게 살짝 레벨 올리기가 어려운 면도 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쉽게 레벨업도 가능합니다. 이지 온라인의 진정한 재미는 60레벨 부터라고 하니 초반에만 살짝 플레이 하는것은 좀 아쉬운것이 아닐까 합니다.

 

게임포털 온게이트에서 35레벨까지 플레이하면 1만원 받을 수 있으니 35레벨까지 한번 키워 보세요~ ㅋㅋㅋ

 

- 게임포털 온게이트 바로가기 : http://www.ongate.com/

Comment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