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육아용품

친구같은 아빠 프렌디가 되는 간단한 방법! With 아이 깨끗해 순

반응형

친구 같은 아빠 프렌디가 뜬다. 하지만 뭘하지?

 

우리내 아버지 세대들은 표현도 서툴고 항상 권위적인 모습이 대 부분 이었고, 아이들을 교육이나 육아는 항상 어머니 몫 이었지만 지금은 전반적인 육아 활동에 있어서 엄마 뿐만 아니라 아빠의 역활이 상당히 중요 합니다. 어려서 부터 스킨쉽은 아이들의 자아 존중감과 사회성, 도덕성 발달에 영향을 미치게되고 아이들에 비해 정서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사실 프렌디라는 단어가 나온것이 그리 오래 된 일은 아닙니다. 프렌디 라는 단어가 나오기 전에도 아이가 생기면서 저에겐 친구같은 아빠가 되는것이 로망 아닌 로망 이었습니다. 때문에 이제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군도 친구 같은 아빠 프렌디가 되려는 노력을 많이 하게 되구요.

 

둘째는 이제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첫째 아이와는 되도록 이면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노력 하는 편리기도 하구요.

 

 

 

대부분 아빠들은 바쁜 사회생활과 직장의 업무등으로 매우 바쁘기 때문에 짬을 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선택 했던것이 캠핑이었습니다. 단순히 놀이터에 풀어 두고 노는것을 지켜 보는것이 능사가 아니라 함께 호흡하며 부데끼고 작은 텐트 안에서 가족과 함께 부딪히며 가족애를 쌓아가고 아빠와 친근감을 높이려는 전략 이었죠.

 

 

밖에서 뿐만 아니라 집에오면  될 수 있으면 다른 일들은 제쳐두고 함께 뒹굴며 친밀감을 높이는 교류를 하려고 많이 노력 하는 편이기도 하구요.

 

굳이 프렌디라는 거창한 수식어를 붙이지 않아도, 아이들과 호흡하며 친근감을 쌓아가는 것은 현대를 살아가는 부모에게는 중요한 일이 아닐까 합니다.

 

 

 

거창하게 밖으로 나돌지 않아도 간단히 아이들과 친밀감을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손을 씻는 과정을 통해 조금 더 친밀한 관계를 유지 하는 것이죠. 손이라는게 매일 씻어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굳이 따로 시간을 낼 필요도 없고, 거창한 계획을 세울 필요도 없습니다. 단지 아이와 교감 하겠다는 아빠의 작은 노력만 있으면 됩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대부분 손 세정제 하나 쯤은 가지고 있을 것 입니다. 손 씻기는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기본중에 기본 이니까요. 제가 다른 포스트에서도 몇번 거품형 세정제를 보여 드린적이 있는데, 저희집은 보통 거품형 손 세정제를 사용 합니다. 거품형 손세정제는 아이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스킨쉽의 유도가 가능 하니까요.

 

 

몇가지 사용하는 제품이 있긴 하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아무래도 구하기 쉽고 믿을 수 있는 ' 아이! 깨끗해' 순 입니다. 보통 마트에 가면 쉽게 구할 수 있고 리필 제품도 구매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기도 하구요. 거품 타입이 재밋어서 그런지 혼자 손 씻는것도 싫어하지 않고 잘 하는 편입니다.

 

 

아이깨끗해 순은 아보카도 열매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 성분 및 식물 유래 피부 보호 성분을 함유하고 동물성원료, 색소, 파라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등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어른들 뿐만 아니라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손 전용 항균 세정제 입니다.

 

 

거품도 풍성하게 나오기 때문에 거품 놀이를 하면서 자연스러운 스킨쉽 유도가 가능 하구요.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 한 제품이니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특히 은은하게 남는 파우더 향은 정말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참 신기하게 파우더 향이 은은하게 오래가요.

 

 

'아이 깨끗해 순'과 김군이 함께 하는 프렌디 만들기 프로젝트!

 

김군이 소개해 드린 프렌디가 되는 방법 참 쉽죠? '아빠 어디가' 나 '1박 2일' 같은 프로그램이 거창하게 떠나야 하는 압박을 주어서 그렇지 프렌디가 되는 방법은 상당히 쉽습니다. 물론 다른 노력들도 수반되어야 겠지만, 단순히 손을 씻는 과정 만으로도 많은 교감을 나눌 수 있으니까요.

 

 

아직도 망설이는 당신! 여러분을 위해 프렌디가 될 수 있는 아이 깨끗해 순을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체험 이벤트가 아니라 간단히 아이 깨끗해 순을 활용해 어떤 프렌디가 되겠다는 각오를 덧글로 남겨주면 참여 끝~~ 참 쉽죠?^^

 

기간은 2013년 5월 28일(화)~ 6월 4일(화) 까지이고 6월 4일 화요일 6시에 이 포스트 하단에 당첨자 발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가 마감되어 당첨자 선정중에 있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프렌디가 되는 방법! 아주 쉽죠?^^ 



체험 제품을 받을 주소와 연락처 이름도 필요하니 비밀덧글로 남겨주시면 신청해 주신 분들 중 20명에게 아이 깨끗해 순 본품 5개를 전달 드립니다. (비밀 댓글이 안되는 분들은 제가 확인 후 바로 블럭처리 할 태니 안심 하셔도 좋습니다.)

 

지금 당장 참여 하세요~~ 라잇 나우~~^^

 


당첨자 발표 ~

두두두둥~ 드디어 당첨자가 결정이 되었습니다. 사실.. 지원 해 주신 분들이 많지 않아서 지원해 주신 분들 거의 모두에게 돌아가게 되었지만요..ㅋㅋ 당첨자의 호칭은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 김성민, 이경일, 이경미, 최희철, 이종석, 장영진, 장성욱, 최락영, 박준석, 송건우, 한지훈, 김종암, 유형일, 이병영, 소재영, 남정남, 조영민


이상 17분에게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몇몇 분들은 주소를 남기지 않으셔서 아쉽게 돌아가지 못하셨네요. 그 분들은 따로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모두 축하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