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캠핑용품

코베아 키친웨어 스토리지 백, 캠핑 주방용품 수납 한방에 해결해 주는 해결사

반응형

캠핑 주방용품 수납이 골치라면 스토리지 백을 준비하자


캠핑의 즐거움 중 큰 부분으르 차지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먹는 즐거움 입니다. 집에서는 잘 먹지 않던 아이들도 밖에 나가면 식욕이 왕성해 지는 놀라운 기적(응?)을 볼 수 있습니다. 어른들에게도 집에서 보다 더욱 값진 밥맛과 특별한 음식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도 하죠.



굳이 캠핑용 주방용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지만, 음식을 하기 위해서는 이것 저것 준비해야 하는 물품들이 생기게 마련 입니다. 밥을 먹기위한 그릇부터 수저와 젖가락 그리고 물컵 등 다양한 물건들을 준비하게 되죠. 아이가 있다면 더 많은것을 챙겨야 하구요. 그런데 요런게 참 수납하기가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는 보통 코스트코에서 받은 장보기용 가방에 넣어 다녔는데, 한데 섞여서 찾기가 애매 할 경우가 많고 모양도 제각각 이라서 수납공간이 애매 하기도 했구요.



캠핑을 위해 이런 저런 제품을 많이 구입 하기는 했는데, 정작 가장 중요한 키친웨어를 위한 정리 가방이 없다는게 자꾸 맘에 걸리고 아내도 정리용 가방이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코베아의 키친웨어 스토리지백을 보고는 단번에 결제 완료! ㅋ


키친웨어 스토리지백은 부피가 좀 큰 가방 입니다. 원래 키친웨어를 정리하려고 구입했던 캠핑용 가방 중자 사이즈와 비교해 본 모습인데, 크기가 좀 가늠이 되시나요? 일반 캠핑용 정리가방에 수납할려고 했더니 아내가 원하는 그림이 안그려지고 뭔가 좀 어거지 같은 느낌이라서 이녀석은 그냥 다른 장비 정리용으로 사용하고 키친웨어 스토리지백을 다시 구입 했습니다. 부피가 좀 크니까 완전히 이것 저것 정리가 잘 되네요.



전면부 포켓 부분에 키친웨어 스토리지백의 로고가 찍혀 있고, 하단에 코베아 로고가 멋스럽게 들어가 있습니다. 색상도 참 맘에 드는 색상 입니다. 이번에 캠핑페어2013에 가보니까 코베아에서 블랙에디션 많이 나오던데, 이것도 블랙에디션 나오려나요? 전 이 색상이 더 맘에 드는데 코베아 텐트들 색상이 전부 블랙에디션으로 바뀔것 같은 예감이...


좌/우측에는 각종 툴(TOOL)과 오일류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일류를 넣는 공간에는 넘어져서 오일이 새지 않도록 고무로 한번 더 잡아 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각각 방향마다 툴과 오일이라고 표시된 아이콘이 있어서 방향을 헷갈리는 일을 줄여 줍니다. 그리고 툴을 넣는 쪽에는 저렇게 매쉬로 된 포켓이 하나 더 있어서 가볍고 작은 물품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후면부에는 일반 포켓이 하나 있어서 빠르게 꺼내 써야 하는 물건들을 넣어 둘 수 있습니다. 저희는 주로 물티슈와 같은 것을 넣어두고 사용하니 편하더라구요.



손잡이는 양쪽으로 나누어져 있는 2개의 끈으로 되어 있는데 중간을 이렇게 잡아주는 완충제가 있어서 손으로 들 때 부담을 줄여 줍니다. 아무래도 크기가 있어서 이것 저것 넣다보면 무거워지는데 끈으로만 들으면 손이 많이 아프거든요. 요것 있으니까 손에 부담이 좀 덜가서 좋아요.



지퍼가 좀 색다르게 되어 있는데, 보통 하나로 되어 있는 다른 가방과는 다르게 2개의 지퍼를 같이 열면 윗 덮개가 열리는 방식 입니다. 한손으로도 열기 쉽도록 양쪽 지퍼를 끈으로 연결해 두었는데 한손으로 여는것은 그리 녹녹 하지는 않더군요.



한쪽 끝 부분은 지퍼가 아닌 벨크로로 되어 있어서 지퍼를 열어 두어도 덮개가 잘 고정되어 있도록 해 줍니다.빠르게 물건을 꺼낼 수도 있어요. 



바닥은 고무로 되어 있어서 혹시 뭔가 새어 나와도 바닥 면으로 스며들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물론 그 위에 또 완충을 할 수 있는 패드가 하나 더 들어 있구요.



넓은 키친웨어 스토리지백을 잘 황용 할 수 있도록 3칸으로 나눌 수 있는 칸막이가 제공이 됩니다. 벨크로로 고정을 시키는데 위치를 바꿀수는 없도록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가방이 위로도 높다보니 남는 공간이 생기는데, 이렇게 중간 칸막이를 하나 더 두어서 윗 부분에도 충분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세팅은 아내가 하겠지만 집에 대충 굴러다니던 코펠과 그릇 그리고 스노우피크 도마와 다용도 팩까지 넣어 본 모습 입니다. 작은 정리가방을 살 때 아내는 코펠까지 수납하고 싶어 했는데, 그러다 보니 다른것들을 넣기가 불편했지만 키친웨어 스토리지백은 이것저것 다 집어 넣어도 공간이 많이 남습니다.



상단 칸막이를 넣고 나무로 된 식기 건조대와 코베아 식기건조망까지 넣어 보았는데 딱 맞게 들어 가더라구요. 식기건조망은 잘 안쓰긴 하는데 없으면 또 왠지 아쉬운 녀석이라서... ^^;;



툴을 넣는 부분에 수저통과 스노우피크 국자세트를 넣어 본 모습. 스노우피크 국자세트 각겨이 너무 사악해서 살까 말까 하다가 구입했는데... 이 가방을 보니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ㅋㅋ 이것저것 다 집어 넣어 보아도 공간이 많이 남습니다. 그만큼 가방이 좀 크다는 이야기도 되겠죠?


항상 제 물건만 사는것 같아서 실질적으로 주방을 책임지는 아내에게 미안 했는데, 처음으로 돈쓰고 욕먹지 않은 물건 입니다...^^;; 저도 마음에 들구요.

하지만 단점도 있는데, 너무 큰 부피는 이녀석을 선택할 때 한번쯤 고민해 봐야 할 문제 입니다. 아무래도 수납에는 좋지만 차량에 싣는데는 그만큼의 공간이 필요 하니까요. 하지만 저희집에 캠핑 가방이 몇개 생기면서 이것저것 정리하다보니 테트리스 하는데도 편하고 공간이 조금씩 더 남기 시작 했습니다. 

이제 날도 따뜻해 지고 본격적인 캠핑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 날 텐데, 한번쯤은 눈여겨 봐도 좋을 제품 입니다. 캠핑이 아니라 피크닉이나 여행을 떠날 때도 이것 하나면 충분히 키친웨어는 커버 할 수 있으니 여기저기 굴러다니는 것을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좋구요. 펜션으로 얼마전에 여행을 다녀 왔는데, 그때도 참 편하더라구요. 캠핑장에서도 요것만 뒤져보면 금방금방 찾을 수 있으니 키친웨어 수납도 편하구요.

키친웨어의 수납과 보관을 고민한다면 매장에 가서 실물을 한번 보세요~ 급 지름신을 맞이 하실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