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를 무료로 즐기는 방법, U+ BOX

반응형

나가수2 다시보기와 프로야구 실시간 및 다시보기가 가능한 U+ BOX


요즘 기업들 마다 N스크린 경쟁이 뜨겁습니다. KT와 SKT 그리고 LG U+가 모두 자사의 N스크린 스비스를 내어 놓고 있고 SBS와 무료로 운영 되던 pooq까지 유료화를 위해 잠정 서비스 중단을 선언한 상태 입니다. 예전에는 다른 대채 수단이 없었지만 요즘은 다양하게 N스크린 서비스가 나와 있으니 pooq를 대채 할 만한것을 찾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pooq 처럼 디바이스 종류에 상관없이 서비스 되던 것이 없기 때문에 너무나 아쉬운 부분이죠. 



이제 곧 런던올림픽이 있기는 하지만 아직 프로야구 시즌 입니다. 요즘은 야구를 좋아하는 인파가 많아져서 야구장은 항상 붐비더라구요. 매 경기가 있을 때 마다 야구장에 갈 수는 없기 때문에 실시간 중계로 볼 수 있는 곳을 찾아 헤메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 유료기도 하고 DMB 같은 경우는 화질이 좋지 못한 경우도 많지만  LG U+  BOX를 사용하면 선물도 받으면서 프로야구 중계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원래 U+ BOX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출발 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지원하던 U+ BOX는 단순히 스토리지를 넘어서 더욱 발전 된 형태로 변화 하면서 N스크린 서비스를 지향하는 지금의 U+ BOX까지 오게 된거죠. U+ BOX는 U+의 서비스 이기는 하지만 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것도 매력 포인트~~





U+ BOX의 메인 화면에 있는 다른 메뉴들 중 SPOTV야구 Live를 선택하면 바로 프로야구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리스트에서 최상단에 있는 SPOTV Live를 선택하면 라이브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지난 경기의 하일라이트를 선택해서 시청 하거나 지난 경기의 VOD를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까지는 지난 경기를 보는것도 모두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SPOTV Live 페이지에서는 주요경기 일정도 확인 할 수 있고 4개의 채널이 있어서 각 경기마다 중계를 나누어서 해 줍니다. 야구 경기가 없는 시간에는 축구 경기도 중계를 해 주고 있더라구요.




U+Box에서는 나가수2 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방송을 쭈~욱 시청하게 되어 있지는 않고  각 가수들의 열창 모습을 나누어 놓아서 볼 수 있게 제공을 해 주고 있습니다.




TV방송 다시보기와 영화 같은 VOD서비스 다시보기도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무료인것도 있고 유료인것도 있구요. 하지만 오늘 무료 탭에서 인기 프로그램들을 서비스 해 주고 있기 때문에 요것만 봐도 좋겠더군요..ㅋㅋ




U+BOX로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를 보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는데, 실시간 야구 중계를 보기만 해도 야구 티켓을 주고 친구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티켓 증정이벤트 같은 경우는 실시간 중계를 보기만 해도 자동 응모가 되니 실시간 중계도 보고 선물도 챙기는 1석2조의 효과!


요즘 LG U+에서 참 쓸만한 서비스들을 많이 내어 놓고 있는데 잘 알려지지 못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것은 하나에 집중하지 않는 LG U+의 서비스들 때문 이기도 한데 이렇게 좋은 서비스들을 만들어 놓고 계속 사장 되는게 아쉽더군요. 누군가에게는 전혀 쓸대 없는 서비스가 되기도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가뭄의 단비같은 서비스일 텐데 말이죠. U+BOX는 클라우드 및 N 스크린 관련해서 재미난 기능들도 있는데 요건 나중에 다시 설명 드리겠습니다.


장마가 계속 되어서 경기가 취소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지만 우리의 야구 사랑을 막을 수는 없겠죠?^^ 비록 경기장에 가지 못하더라도 U+ BOX로 경기는 챙겨 보도록 해 보아요~~


- U+ BOX 다운로드 받기(안드로이드 전용):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uplusbox&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xnLnVwbHVzYm94Il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