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보석을 입은 핑거링 스마트폰 거치대 또마링 (TTOMA ring)

반응형

그립감 UP~ 휴대용 스마트폰&태블릿PC 거치대 또마링~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점점 커지면서 휴대폰을 손에 꼭 쥐는것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좀 작은 디스플레이의 스마트폰을 사용한다고 해도 언제나 스마트폰을 떨어 트릴 수 있는 위험에 노출 되게 됩니다. 그립감을 높여 주면서 스마트폰의 낙상도 방지하고 언제나 휴대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스텐드를 가질 수 있다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 드릴 재미난 핑거링 또마링은 그런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재미난 스탠드겸 핑거링 입니다.



또마링의 캐릭터 이기도 한 해피바이러스 토마는 프랑스의 아티스트 Toma Vuille에 의해 그래피티 아트로 탄생한 캐릭터 입니다. 또마가 상징하는것은 이기주의와 개인주의가 팽배하고 있는 세상의 안티에고이즘과 휴머니즘의 재발견 전세계인에게 사랑과 우정과 행복을 전달해 주는 상징적인 캐릭터를 만들고자 함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상당히 친근한 얼굴을 가졌죠?^^



이 또 마 캐릭터를 이용한 상품이 또마 링 입니다. 케이스에 그려진 또마도 상당히 친근하내요. 해피바이러스 다운 얼굴이라고나 할까요~~



또마링 케이스에 캐릭터 그림 옆에는 또마링의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이 스티커가 없는것은 유사품이니 정품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없겠죠?



또마링은 휴대폰의 낙상을 피할 수 있도록 그립감을 높여주는 핑거링 이지만 이 핑거링의 방향이나 각도를 마음대로 조절 할 수 있는 스위블 스탠드를 겸하고 있습니다. 이런 저런 쓰임새도 많은 재미난 핑거링 또마링~



삼성화재의 제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또 마링을 케이스에서 꺼내면  또마링과 여분의 3M접착 테이프가 들어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PC등에서 사용하다 다른 폰이나 태블릿PC에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여분의 테이프를 주는 것이니 잘 보관해 두어야 합니다.



또마링을 붙이기 전에 또마링을 부착 할 부분을 부드러운 천으로 깨끗이 닦아 줍니다. 이물질이 있으면 아무래도 부착력이 약해지니 이물질을 깔끔하게 부착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또마링을 부착해본 모습. 또마링에 기본적으로 3M 테이프가 붙어 있으니 그것으로 부착하면 됩니다. 3M 테이프의  접착력은 부착한 다음 24시간이 지나면 더욱 견고해 진다고 하니 부착한 뒤에 24시간 정도는 무리한 힘을 주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김군이 소개하는 화이트 색상 이외에도 총 8가지 컬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꼭 스마트폰과 깔맞춤으로 구매하지 않아도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색으로 구매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곧 여름이니 좀 밝은 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보는것도 좋겠내요.


또마링에 또하나의 포인트는 오스트리아 스와르브스키 정품 보석이 박혀 있다는 것입니다. 저가의 큐빅과는 비교 조차 거부하는 또마링 만의 포인트~~ 요것만 떼어서 반지를 만들어도 좋겠내요~



또마링의 방향을 360도 돌릴 수 있기 때문에 손에 맞는 방향으로 돌려서 스마트폰을 잡아 줄 수 있습니다. 접착력이 좋은 편이라서 잘 떨어지지 않아요. 접착력이 좋기 때문에 태블릿PC에서 사용해도 됩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반지 같내요. 통화를 할 때도 각도가 조절 되기 때문에 걸리적 거리지 않습니다. 통화하다가 혹시 떨어 트릴 지도 모를 낙상 사고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또마링은 원하는 각도와 방향으로 스위블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적당히 뻑뻑하게 유지가 되기 때문에 각도를 맞춰서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만약 느슨해져서 거치력이 약해지면 나사 조절을 통해서 거치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거치력이 상당히 좋아서 각도를 높이거나 거의 눕혀도 정확하게 지지해 줍니다. 이러지리 각도를 바꿔가며 거치해 보아도 적당히 타이트한 뻑뻑함을 갖고 있어서 거치력을 잃지 않더군요. 요즘 처럼 프로야구 시즌이면 DMB로 야구를 보거나 혹은 영상을 자주 보는 사람들도 상당히 유용해 보입니다.



미니 이벤트 

덧글과 추천을 해 주시는 분들 중 한분을 추첨해서 스탠드 겸 핑거링 또마링을 보내 드립니다. 태블릿PC나 스마트폰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덧글을 팍팍 남겨 주세요~~ 발표는 5월 16일 오전10시에 이 포스트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발표 : 

기다리시던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당첨자는 복돌이^^ 님 이십니다. 축하 드립니다.

추첨 과정을 영상으로 담았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것을 이해해 주세요. ^^;;

제 블로그에 주소와 성함,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바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당첨 되지 못하신 분들은 댓글왕과 추천왕에 도전해 보세요~ 댓글왕과 추천왕 두분 중 추첨을 통해 5월의 이벤트 상품을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왕 추천왕 이벤트는 매달 진행이 되니 매달 바뀌는 이벤트 상품을 노려보세요~ 5월의 상품은 내일모래 공개 됩니다~  커밍순~~^^


재미난 거치대 겸 핑거링~ 또마링~ 요즘 이런 핑거링이 많이 나오던데 또마링은 핑거링 기능 이외에 거치대 라는 또 하나의 기능을 더함으로써 사용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산 크리스털인 스와로브스키를 사용해서 고급스러움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방향으로 돌려가며 사용해 보아도 또마링 자체의 접착력이 약해 지거나 거치력이 나빠지지는 않던데 거치력이 약해 지더라도 보완할 수 있는 방법까지 가지고 있으니 오랜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거치력이 좋아서 태블릿PC도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하니 영화나 DMB를 자주 보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악세서리가 아닐까 합니다. 

화면이 좀 큰 9인치 이상의 태블릿은 한손으로 들고 있기가 좀 불안한대 또마링을 사용하면 한손으로 들고 있어도 불안하지 않은 그립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상당히 편리하겠죠?^^


또마링은 아유샵에서 1만원대 정도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로 판매가 되고 있으니 커플 악세서리로도 좋구요~ 여자친구에게 스왈로브스키 반지하나 선물한다고 생각해도 좋겠내요.ㅎ


다가오는 여름~ 스마트폰에 개성넘치는 또마링 하나 입혀 주는것~ 추천 드립니다. ^^


또마링 판매처 바로가기 : http://www.areushop.com/new_main.html?it_id=13347279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