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가입및팁

아이허브닷컴(iherb.com) 첫구매 회원 8달러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반응형

김군이 요즘 애용하는 사이트 중에 아이허브닷컴 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전에도 몇번 소개를 해 드려서 많이들 알고 계시죠? 예준이의 코 감기를 싹 낳게 만들어준 삼부커스 덕분에 김군도 맹신하게 된 그런 곳이죠..ㅋㅋ

아이허브 닷컴은 건강식품이나 차 같은 유기농 오가닉 제품들 건강보조식품 등등을 취급하는 곳이구요. 취급하는 품목이 상당히 다양하니 구매 하지 않아도 한번씩 둘러 보는것도 좋습니다.
한글도 지원 하니 해외쇼핑몰 구매를 어렵게 생각 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둘러 볼 수 있고 구매와 주문도 쉽습니다. 김군이 구매 가이드를 작성해 놓았으니 참고 하셔도 좋구요.



아이허브 닷컴은 추천인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5 USD를 할인 해 주는 행사를 상시로 진행 하고 있습니다. 그런대 한시적으로 5달러가 아닌 8달러 할인을 해 주는 행사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정확히 언제부터 시행이 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 1주일 전 쯤에 접속했을 때는 프로모션 진행이 안되었던것을 보면 그리오랜시간 진행 하는 이벤트는 아닌듯 합니다.

기간은 2월 말 까지인데 국내 시간이 아닌 미국시간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한국 시간으로 하면 3월1일 오후 4~5시 까지는 진행이 될것 같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이 3월 31일 까지로 연장 되었습니다.
이 프로모션이 끝나 더라도 5달러 할인은 상시로 진행이 되니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ㅎㅎㅎ
8달러가 할인이 되는지 5달러가 할인이 되는지는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할인 금액이 나오니 그걸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하려고 생각 하셨던 분들이라면 첫구매 할인율이 상향 된 이번 이벤트를 잘 이용하시면 좋겠내요. 기간이 좀 촉박 하지만 2월 말 까지는 우체국 택배의 배송비도 할인 되서 이 프로모션까지 잘 활용하면 매우 저렴하게 원하던 제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 때 추천인 코드를 넣어 주어야만 할인이 되는데 알고 계신 추천인이 없다면 김군의 추천인 코드 EPI935를 입력하시면 8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군도 함께 적립받아 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저희 집에서도 종종 주문을 하는데 물건은 괜찮은것 같아요. 검색해 보면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물품들을 많이 올려 놓아서 어떤 물건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니 한번 시고 구매 하셔도 좋습니다. 2월에는 할인받아 구매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