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카메라

캐논 5D 마크(Mark)3 이미지 인터넷 유출, 곧 출시 되나?

반응형

캐논 루머스 닷컴에 5D 마크3에 관한 이미지가 유출 되면서 5D 마크3가 수일 내로 발표가 될것 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전작이었던 5D 마크2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모델이었기 때문에 마크3에 거는 기대와 관심 또한 상당합니다.


캐논루머스닷컴에 따르면 캐논 5D 마크3로 추정되는 사진과 함께 이를 바탕으로 곧 캐논이 공식적은 신제품 발표 행사를 진행 할것 이라는 이야기가 떠돌고 있습니다. 아마도 니콘 D800의 영향을 받아 발빠르게 움직이는것 같습니다.

캐논루머스닷컴과 별개로 사진들도 올라오고 있어서 이제 곧 출시가 가까워 왔다는것이 어느정도 신빙성을 얻고 있는것 같습니다.

알려진 스펙으로는 2200만 화소, 61개 포인트의 AF, 3.2인치의 LCD가 사용되고 CF카드와 SD카드 슬롯을 모두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약 3,500달러 이상이 될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미확인 된 정보에 따르면 공식적으로 3월 2일에 싱가포르와 프랑스에서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 어디까지나 첩보일 뿐이지만 곧 5D마크3를 만나 볼 수 있게 될것 같습니다.

올 한해는 카메라 제조사들이 미러리스와 DSLR에서 다양한 바디 출시로 어느 해 보다 더 즐거운 한해가 될것 같은데 어서 5D마크3도의 출시 소식을 들으니 가슴이 뛰는군요. 옛 명성 그대로의 인기를 얻게 될지 상당히 궁금해 지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