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감기걱정 뚝! 아빠를 놀라게 한 삼부커스(SAMBUCUS) 오리지날 시럽의 위력



       4살 아들의 코감기를 한방에 잠재운, 면역력 강화에 좋은 삼부커스(SAMBUCUS)의 위력!


요즘 독감 한번 걸리면 어른이든 아이든 정말 무섭습니다. 아내와 예준이가 함께 감기에 걸려서 한참을 고생했거든요.또 아이가 어린이 집이라도 가면 감기가 떨어질 날이 없기 때문에 걱정이 이만 저만 아닙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보석같은 물건! 바로 삼부커스 시럽 입니다.

우리 예준이가 그렇게 몸이 약한 편이 아닌데 작년 말 부터 어린이집에 가면서 감기가 떨어 질 날이 없었습니다. 특히 코감기가요.

 

콧물이 자꾸 넘어와서 그런지 잠자는것도 힘들어하고 자다가 깨는것을 반복하곤 했었거든요. 깊이 잠들지도 못하기 때문에 컨디션이 좋지를 못하죠. 밤마다 힘들어 하는게 정말 보기 딱하다.. 싶을 정도 였고 콧물 때문에 밥도 잘 안먹어서 자꾸만 말라가는것 같아서 걱정 되기도 했구요. 부모인 저도 같이 힘들어 져서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혹시 어린이 집을 안보내면 좀 좋아 질까 싶어서 좋아졌다~ 싶을 때 까지 어린이집을 안보내고 좀 가라 앉혀 보내면 어김없이 다시 걸려오고... 면역력에 좋다는 홍삼! 그것도 면세점에서 파는게 시중에 파는것 보다 좋다그래서 해외 나갈때 몇박스씩 사들고 들어와서 먹여봐도 감기는 쉬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홍삼을 먹고 부터는 밥은 좀 잘 먹는것 같기는 했습니다.ㅎ

그러다가 요즘은 콧물걱정은 안하고 살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알게된 삼부커스 시럽 덕분인데요. 사실 삼부커스 때문인지 다른 요인이 있는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다만 삼부커스를 먹고난 후 부터 거짓말 처럼 콧물이 싸~악 사라졌기 때문에 김군이 맹신을 하게 되었죠..ㅋㅋ


저도 아침에 감기 기운이 있을 때 한컵씩 마시는데 예방 효과도 있어서 초기 감기 일때 먹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올해 저는 크게 감기 때문에 고생하지는 않았내요.

요것이 삼부커스 시럽 입니다. 국내에서 정식 판매는 되지 않고 해외구매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허브닷컴 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는데 구매대행을 하면 비싸기 때문에 직접 구매를 합니다. 그러면 구매대행으로 구매하는것의 거의 반값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아이허브닷컴은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가입부터 구매까지 어렵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닷컴에 주문방법 및 회원가입은 김군의 지난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240ml의 큰병을 주문 했는데요. 사실 이것도 큰병은 아니더라구요. 가족이 함께 먹는다면 약간 모자른 감이 있지만 시럽이라 그냥 자주 주문해 먹는게 좋을것 같기는 해요. 냉장 보관은 필요없고 그냥 실온에 보관하면 됩니다. 예방을 원하는 사람들은 꾸준히 먹는 사람들도 있는것 같은데 그렇게 하면 너무 많이 먹어야 할것 같고 그냥 필요할 때 조금씩 먹어 주는면 될것 같습니다.

 

포장박스 안에 병에 들어있는데 유리병이 아니라 프라스틱 병 입니다. 오리지날 시럼 외에 KIDS제품이 따로 있는데 국내에는 어떤 성분 때문에 주문은 가능 하지만 세관에서 통관이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굳이 KIDS 제품을 구매할 필요는 없을것 같고 유아에게 먹일경우는 물을 좀 타주면 됩니다.

 

 

박스에 보면 용법이 적혀 있는데 예방을 목적으로 할 때는 성인의 경우 1일 2스푼(10ml) 어린이는 1일 1스픈(5ml)를 먹으면 되고, 감기나 면역력 강화의 목적일 때는 이보다 좀 더 많이 먹게 되는데 성인의 경우 1일 2스픈 (10ml)를 4번, 어린이일 경우는 1일 1스픈(5ml)를 4번 먹으면 됩니다. 굳이 많이 먹는것이 좋은것은 아닐것 같으니 아플 때만 먹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블랙엘더베리 추츨물과 천연 라스베리, 물, 야채, 구연산이 주 원료라고 하는데 맛은 그리 나쁘지 않지만 약강 강한 맛 이라서 아이들에게 줄때는 물에 타서 희석시켜 주면 잘 먹습니다.


 

용량에 맞게 따라 마실 수 있도록 별도의 프라스틱 컵이 들어 있기는 한데 m로 표시가 되어 있지는 않아서 저희는 약국에서 얻어온 예준이 약 컵으로 따라 마십니다. 약국에 가면 아이들 약을 용량에 맞게 덜어 먹일 수 있는 컵을 그냥 주니까 그거 얻어서 쓰시면 되요. 예준이는 아침 저녁으로 5ml씩 물에 희석시켜서 먹였어요. 그냥 먹이니까 안먹더니 희석 시켜 주니까 잘 먹더라구요.ㅎㅎ

삼부커스가 만병통치약도 아니고 그렇다고 정식 의약품도 아닙니다. 미국 내에서 유통되는 건강보조식품인데 효능이 좋아서 국내에서도 많이들 구매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라스베가스 갔을 때 구매 하려고 하다고 없어서 못샀는데 아이허브닷컴에서 할인이 많이 되서 싸게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는데 제가 직접 먹어보고 예준이까지 먹이고 나니까 효능이 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내는 저에게 삼부커스 맹신자가 되었다고 놀리기 까지 한답니다..ㅎㅎ

아이허브닷컴이 해외 사이트 이기는 하지만 한글 지원도 되고 택배도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기 때문에 배송추척이 잘 되서 100% 안전하게 집까지 배달 되기 때문에 믿고 살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만약 아이허브닷컴에서 첫 구매를 할 때 추천인 아이디를 쓰면 $5 USD 할인이 되고 까지는 60달러이상 사면 또 5% 할인이 되기 때문에 무척 싼편입니다. 무료로 샘플도 자기가 골라서 받을 수 있어서 샘플을 받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2월 말까지는 우체국 택배의 택배비 반값 할인 행사도 있어서 지금 사면 무척 싸게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아는 추천인이 없다면 김군의 추천인 코드 EPI935 를 입력해 주시면 됩 니다.  EPI935를 추천인코드에 입력하면 5% 추가 할인을 받게되니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김군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아이허브 닷컴에 삼부커스 보러가기 : http://www.iherb.com/p/4318?at=0&l=ko&rcode=epi935

 


Comment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