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프라다 스마트폰, 프라다 3.0 국내 출시일정과 가격(PRADA phone by LG 3.0)

반응형

PRADA phone by LG 3.0

LG전자의 프라다 스마트폰은 프라다 3.0! 요즘 계속 프라다에 관한 소식을 올려 드리고 있는데 그만큼 프라다에 거는 기대 또한 저에게는 각별하기도 하고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서 그렇습니다.ㅎㅎ

LG전자가 28일 국내 출시를 시작 한다고 밝혔습니다. 예판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상당히 빠른 전개를 보여주고 있내요. 올해 안에 국내에 출시 될까? 라는 의문을 가졌었는데 출시가 되기는 하는군요. 전세계적으로 국내에 가장 먼저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LG에서도 그간 프라다 폰이 예상치 못한 대박을 쳐 주었던 기억을 되살려 스마트폰에서도 반전을 꾀 하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8일에는 SKT와 KT로 출시가 되고 향후 LG U+에도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가격정책은 통신사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KT를 기준으로 2년 약정을 하고 5,4000원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26만원, 6만 4000원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16만원이면 프라다 3.0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예판 이후에 빠르게 판매가 진행 되는것을 보면 크게 개선 작업등은 이루어지지는 않는것 같내요. 사실 눈으로 직접 본것이 아니기 때문에 기대와 함께 우려도 많이 되는것이 사실 입니다.
과거의 프라다 폰의 명성을 이어 가기에는 스마트폰 시장으로 급 변화된 모바일 시장이 그리 녹녹치 않기 때문이죠. 유저들의 눈 높이가 그만큼 더 높아지기도 했구요.
국내 출시를 하루 앞둔 프라다3.0! 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