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LG와 SK의 프로야구 개막전을 무료로 볼수 있는 찬스~, Haru친구를 찾습니다!

반응형
 

어제는 3월임에도.. 눈이 내리는 마지막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하루 였습니다. 이제 꽃샘추위도 물러가면 따뜻한 봄이 오고 나들이 다니는 가족이나 연인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 볼수 있을것 입니다. 봄이 오면 따뜻한 날씨 외에도 중요한 볼거리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프로야구의 개막이 있는것이죠.
지난 22일 오픈한 두산베어스 대 LG트윈스의 개막전이 1시간 만에 지정석이 완판된 만큼 잠실에서 열리는 LG의 홈 개막전도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니 많은 분들이 나들이 삼아서 가족과 함께 야구장을 많이 찾으시겠죠?^^
오늘보니 야구장 티켓 값도 올랐더군요. 주말 티켓은 더 비싸게 받아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공짜로 LG의 개막전을 갈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LG U+가 4월 5일 LG와 SK의 프로야구 개막전 경기를 함께 응원할 haru 친구를 찾습니다. 개막전인 만큼 당사의 팬들이 함께 응원해 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열리는 이벤트 이겠죠?^^
LG U+의 이벤트라고 U+사용자만 해당되는것은 아니고 LG U+의 SNS를 함께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부터 함께 하셔도 되구요..^^

모두 2가지 이벤트가 진행이 되는데 첫번째 SNS를 통한 입장권 증정 이벤트 입니다. 댓글로 개막전에 가고 싶은 이유를 적어 신청하면 한 아이디에 1~3장까지 입장권을 증정 합니다. 3월 24일~4월 1일까지 응모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한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LG 트윈스의 홈개막전 경기 스코어를 맞추는 스포츠토토 같은 이벤트 입니다. 스코어를 맞추는 분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의 행운이~ ㅋ
그냥 김군이 맞춘걸로 하시고 저에게 주시면 안되나요..  +_+;;; 3월 24일~4월 4일까지 응모가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경기 다음날인 4월 6일에 있습니다.

이벤트의 응모는 LG U+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가능 합니다. 트위터나 미투데이를 통해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그곳의 이벤트를 활용해도 좋겠내요.


 

스마트하게 프로야구를 즐기는 방법! SPOTV 스포츠  

혹시나 야구장에 못가시는 분들은 SPOTV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면 이동중에도 편리하게 프로야구 생중계를 볼수 있습니다. 경기 생중계 외에도 하이라이트 동영상, 헤드라인 뉴스, 경기일정 등 다양한 경기 관련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구(프로야구/MLB), 축구(K-리그/EPL/UEFA챔피언스리그/UEFA유로파리그), 농구(KBL), 배구(V-리그) 등 국내외 스포츠에 대한 기록, 뉴스, 동영상 및 LIVE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포츠 종합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각종 경기 기록이나 뉴스등을 빠르게 받아 볼수 있고 경기의 생중계도 볼수 있습니다. 스포츠 뉴스, 동영상, 기록실 정보는 무료 이지만, 생중계를 보려면 이용료가 있습니다.

SPOTV 스포츠 LIVE 이용요금
-1일 무제한 300원 : 구매 후 24시간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며, 해지 불가능 합니다.
-7일 무제한 1,000원 : 구매일 포함 8일간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며, 해지 불가능 합니다.
-30일 무제한 2,000원 : 구매 후 1개월 간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며, 해지 불가능 합니다.
-월정액 1,500원(가입형 부가서비스) : 매월 1,500원으로 SPOTV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월정액 부가서비스이므로, 매월 월정액 요금이 청구됩니다. 해지 시 일할 계산되지 않고, 이용 가능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요금제 미 가입자의 경우 SPOTV스포츠 실시간 중계서비스 이용 시 1분에 약 540원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고, OZ 이용자의 경우 1G로 8시간 정도 시청이 가능 합니다.

SPOTV 스포츠 다운로드 링크 :
http://adp.uplus.co.kr:8002/web/appraisal/appraisal_main.dn?pid=Q06010000176&mid=&hpEziCon=nologin&depth=A=27||B=8||C=0||D=0

 

바야흐로 야구의 계절이 돌아 왔내요. 비가와서 좀 꿀꿀한 하루 였지만 주말이되면 서서히 풀리기 시작 할태고 이제 산으로 들로 사진기를 손에들고 나돌아 다닐때가 왔나 봅니다.
PC 앞에만 앉아 있으니.. 어딘지 모르게 몸이 찌뿌둥.. 하고 마음 씀씀이가 작아 지는것 같내요.
겨우내 갑갑했던 몸과 마음을 자유롭게 하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야구장 관람 어떠세요?^^
LG U+의 이벤트로 지갑까지 가볍게 즐겨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