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삼성 MWC2011을 통해 스마트폰 승부수 던지나? 갤럭시S 후속, 갤럭시 탭2의 공개 임박

반응형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1이 이제 2일 남짓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일전에 소개해 드린 CES는 가전 제품 박람회이고 MWC는 모바일 기기를 전문으로 소개 하는 자리라고 생각하면 쉽겠내요. 이번 MWC에 사람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습니다. 스마트 폰으로 촉발된 스마트 기기에 대해 증폭된 사람들의 관심에힘입어 이번 MWC에는 각종 스마트 기기와 태블릿 PC들이 말 그대로 쏟아질것으로 예상 되고 있는 상황 이거든요.

                      <이미지 출처- 삼성언팩 사이트 : http://www.samsungunpacked.com/>

작년 한해 동안 관심을 많이 받았던 삼성의 갤럭시S의 후속 모델도 발표를 앞두고 있어서 관심이 뜨거운데요.
삼성언팩 사이트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 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모아 지고 있습니다.

                                                 <The Next Galaxy S 티징영상 1편>

                                                <The Next Galaxy S 티징영상 2편>

코드명 센느로 알려진 갤럭시S의 두번째 모델에는 듀얼코어 프로세서인 오리온이 탑제되고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보다 진 일보된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가 적용 될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갤럭시S 적용된 슈퍼 아몰레드도 화질이 좋았는데 이번에 적용되는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도 기대가 되는 부분 이구요.


갤럭시S 후속 모델 이외에도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갤럭시 라인업을 갖출것으로 알려 지면서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 4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젊은 직장인을 위한 갤럭시 에이스,최적의 웹 브라우징 환경을 제공하는 갤럭시 핏,슬립스틱 스타일의 갤럭시 지오, 청소년 층을 겨냥한 갤럭시 미니의 4종이며 소셜허브 기능을 강화했다고 합니다.
각각의 니즈와 타겟에 맞춘 스마트폰으로 더욱 적극적인 스마트폰 공략에 나선다는계획이구요, 자세한 사진과 스펙 정보는 삼성전자 블로그 삼성투머로우(http://www.samsungtomorrow.com/869)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Tab2 티저 영상

갤럭시S 외에도 태블릿PC 갤럭시 탭2에 관한 발표가 있을 예정 입니다. 기존 7인치의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10인치의 새로운 모델도 함께 출시가 된다고 하내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2.3의 진저 브래드를 탑제하고 출시 될 예정 이지만 안드로이드 3.0으로 업그레이드 될 것이고 3D를 지원 한다고 합니다.
테트라 2프로세서를 CPU로 사용하고 800만 화소의 카메라가 장착 된다고 하니 카메라에 대한 논란은 이제 사라질것 같군요.ㅎㅎ 


갤럭시S의 후속모델 센느가 공개될 2월 14일 오전3시(한국 시간 기준)에는 MWC의 영상이 생중계로 이어지게 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김군의 블로그에서 함께 감상 하시는 것도 가능 하고,  삼성의 기업 블로그(http://www.samsungtomorrow.com/885)와 페이스북 (http://facebook.com/samsungtomorrow) 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하내요.
제 블로그에 있는 QR코드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감상이 가능 합니다.
                                                        안드로이드용 QR코드

                                                        아이폰용 QR코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