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CES2011 온라인에서 생중계로 본다!

반응형

드디어 CES가 하루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CES가 회를 거듭 할수록 우리나라 기업들의 활약이 눈부신것도 주목할만 합니다.2011 CES에서는 삼성전자가 31개의 혁신상을 휩쓸면서 기대감을 더욱 높여 주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CES2011 프리뷰 동영상

이전 포스트에도 이야기 해 드렸지만 CES는 컨슈머들의 잔치 입니다.
전 세계적인 소비자 축제 이기 때문에 제조사들이 촉각을 곤두세우며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1년동안 나올 수많은 신제품중 주력이 되거나 핵심이 되는 신 제품은 이곳에서 거의 발표 된다고 생각하면 쉽겠내요.


과거와 달리 이제 이런 행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의견을 나누고 실시간으로 소통의 장을 만들기도 합니다.스마트기기 들의 발달로 인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게 되었고, 굳이 TV를 통해 미디어를 나누지 않게 되었습니다.
매번 많은 혁신상을 휩쓸고 있는 CES 에서 삼성전자의 프레스 컨퍼런스 및 기조연설은 거의 메인 이벤트 처럼 굳어 졌습니다.연설을 통해 또 한번 삼성이 1년동안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을 유추 해 볼 수 있기도 합니다.
2011 삼성전자의 주요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프레스 컨퍼런스(한국시간 1월6일 월요일 오전 7시)와 윤부근 사장의 CES2011의 기초 연설(한국시간 1월7일 화요일 오전 9시30분)은 삼성의 기업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 됩니다.

삼성전자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samsungtomorrow
삼성전자 기업블로그 : http://www.samsungtomorrow.com

작년에도 다양한 제품들로 김군을 설레이게 했는데, 올해는 무슨 이야기로 또 김군을 한번 더 설레이게 해 줄까요?ㅎㅎ
외신의 보도에 의하면 4G LTE나 글로리아, 스마트 TV들이 대세를 이룰것 이라고 하는데 .. 역시 갤럭시 Tab2가 발표 될것 인가 하는게 저는 가장 궁금합니다. 2011 CES 생중계는 삼성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진행 되기도 하지만... 김군의 블로그에서도 ~ 생중계를 합니다.ㅋㅋ
페이스북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나 김군의 블로그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김군의 블로를 다시 방문하시면 생중계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용 QR코드도 제공을 하니 각 OS에 맞는 QR코드를 스캔하시면 스마트폰에서도 편하게 CES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11 CES 삼성 프레스 컨퍼런스


 윤부근 사장의 CES2011의 기초 연설 키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