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MMS 100건 놓치지 말고 받아가세요. KT MMS 무료체험

반응형

문자에 사진이나 동영상등을 첨부 할 수 있는 MMS라는것이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이용 하면서 부터 MMS를 무척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원래 데이터 요금제에 제공되는 문자가 MMS 포함된 것 이라서 마음껏 이용하고 있죠.


KT의 데이터 요금제 사용자가 아니거나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 하고 계시는 분들 이라도 무척 반가워할 소식이 있습니다. KT의 MMS 무료 체험단 소식!


MMS를 이용해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면 처가집 식구들이 무척 좋아하시는데 이번 달에는 더욱 열심히 사진을 보내 드릴 수가 있게 되었내요.ㅎㅎ

MMS 체험단은 SMS와 LMS는 제외되며 MMS이외에도 폰트문자, 메시지콘, 문자카드등 다양한 컨텐츠를 신청한 한달 동안 무료로 100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물론 무료이고 체험 기간 한달이 끝나면 별도의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주어 체험 기간이 끝났다는것을 알려주니까 다른 낚시성 이벤트와는 확실히 다른 서비스 라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MMS 체험단 신청 방법
MMS 체험단 신청은 매우 간단 합니다. 휴대폰으로 신청문자를 ##00011로 보내기만 하면 되요. 그냥 간단히 MMS 체험단 신청 합니다!~ 정도로 보내면 끝~ 아주 간단하죠.

신청이 완료 되면 휴대폰을 통해 MMS체험단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게 됩니다. 물론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 휴대폰 사용자 들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확실히 스마트폰 사용자들 보다는 일반 휴대폰 사용자 분들이 더욱 반길 만한 이벤트 이내요.
서비스에 가입이 되긴 하지만 체험이 끝나는 한달뒤나 무료로 제공되는 100건의 문자가 다 소진되면 문자로 알려 줍니다.
꼭 유념해 주어야 할것은 SMS문자나 장문 메시지인 LMS문자는 과금이 된다는것 입니다. 문자카드 같은 것은 유료 컨텐츠를 사용하면 과금이 되니 체험단을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컨텐츠를 사용하시면 비용을 하나도 들이지 않고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체험단 신청 기간은 12월 15일 까지이고 별도의 인원 제한은 없으니 어서어서 신청해서 MMS 문자를 마음껏 이용해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