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자동차

YF소나타와 함께 하는 사진전에 응모 완료, 여러분도 참여 하세요~

반응형

얼마전 소개해 드린 YF소나타 때문에 이런저런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었군요.ㅋㅋ
디자인이야 호불호가 있으니 조심스럽게 접근 했어야 했는데 너무 경솔하게 포스트를 작성했나 봅니다. 그래도 도로위를 달리는 많은 YF가 있는것을 보면 YF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상당수 있다고 생각해야 하는게 아닐까 하는군요.

YF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이런 저런 자료를 뒤지다 보니 현대자동차에서 사진전을 진행 하는것이 눈에 띄이더군요.
순수하게 초보 포토그래퍼를 위한 공모전은 아닌것 같고 경력 3년차 이상의 중견 포토그래퍼를 대상으로 하는 공모전 입니다. 그래도 사진에 관심 있고 나름 사진 블로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가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공모전은 예선과 본선으로 나누어 지는데 예선은 자유주제의 작품 1점으로 참가하시면 되고, 본선 진출자 30명을 뽑아서 YF의 시승기회와 YF를 주제로 하는 미션이 주어지게 됩니다.

김군의 참가 작품
공모전 수상 경력은 없지만 몇몇 포토그래퍼 활동을 경력으로 해서 김군도 참가 신청을 했습니다.
어떤 사진을 출품할까 하다가 몇날 몇일을 고민한 끝에 출품작을 결정! ㅋ
아직 제목을 결정하지 못했지만 이 포스트가 발행 될때 쯤에는 접수를 마치고 잠을 열심히 자고 있겠죠?ㅋㅋ
1년 동안 참 열심히 사진을 찍으러 다녔다고 생각했는데.. 작품으로 내 놓을 만한 사진이 없다는것에 적잖히 좌절하고 반성 하는 중 입니다. 장비를 탓하기 보다는 열심히 사진을 찍어 주었어야 했는데 말이죠.

응모를 하실 분들은 현대자동차의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접수 하시면 됩니다. 관심있는 사진가 분들의 많은 참여와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대 합니다.
혹시 제 포스트를 보고 응모 하셨다 당첨되시면 한턱 쏘세욧. 상금도 많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