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옵티머스Q와 김군의블로그가 함께하는 댓글달기 이벤트 - 카라멜 마끼아또를 잡아라

반응형
 
놀랍게도 ~ 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우리앞에 모습을 들어낸 옵티머스큐. 공유씨의 샤프함이 더해져 많은 분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공유씨를 보니까 김군도 기분이 좋내요. 공유씨의 특유의 멋진 미소를 다시 보니 반갑습니다.
옵티머스Q는 여성적인 매력 보다는 강인하고 샤프한 남성적 매력이 물씬 풍기는 기기 입니다.
쿼티키패드의 편리함과 한국형 안드로이드라는 특징을 전면에 내세우며 여기저기에서 소식을 전하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옵티머스Q의 매력포인트는 뭐가 있을까요?
뭐니뭐니 해도 옵티머스Q 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편리함이 더해진 쿼티키패드 이겠죠? 거기에 트랙볼 까지 달려 있어서 사용이 정말 편리 합니다.
LG의 쿼티가 몇번 변신을 거듭 하더니 옵티머스Q에서 정점을 찍는 기분을 느끼게 해 줄만큼 편리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한국형 안드로이드임을 내새우며 기본 탑재된 100여개의 어플들이나 진리의 오즈를 앞세운 오즈 서비스, 성경책과 백과사전까지 들어가 있는 Dic 서비스나 스캔서치를 이용한 증강현실까지 곳곳에 장점과 매력을 가득 앉고 있는 기기 입니다.
에어싱크를 이용해서 연락처, 일정, 문자, 음악, 동영상등을 무료로 백업 할수도 있습니다.

에어싱크를 이용한 데이터 백업 사용 설명

이렇게 편리하고 매력 만점인 옵티머스~ 이벤트가 빠진다면 섭섭 하겠죠? 지금 LG U+ 홈페이지 에서는 옵티머스와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2가지의 이벤트가 진행중 인데요, 하나는 옵티머스Q의 체험단으로 활동중이신 블로거 분들의 체험기를 확인하시고 추천하는 이벤트 입니다. 할리스의 까페라떼 ICE를 무려 100분에게 드리는 이벤트~~
2번째는 트윗터리안들을 위한 이벤트 인데요. 트윗터에 LG u+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RT하시는 분들에게
뚜레쥬르 5천원의 오즈기프트를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상당히 많은 분들에게 경품을 드리고 있으니 이 이벤트도 참여 해 보시면 좋겠내요.

LG U+의 이벤트 페이지 :
http://www.lgtpedia.com/?direct=%2FPromotion%5Fd%2FOptimusQ%2Fevent%5F3th%2Easp

옵티머스Q와 김군의 블로그가 함께하는 댓글 달기 이벤트
위의 이벤트 들과는 별개로 LG U+와 함께하는 옵티머스Q를 주제로한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이벤트 방법
옵티머스Q는 100개의 어플이 내장되어 있는데 그 중!! 거리, 책, 영화포스터를 카메라로 비추기만 해도 정보가 뜨는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스캔서치가 있습니다. 옵티머스Q 스캔서치 어플 처럼 보이지 않는 것들이 보였으면 하는 순간을 적어주세요. (댓글로 해당 주제에 대한 댓글 작성 시, 이벤트 응모 완료)


위의 옵티머스Q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생생한 블로거들의 체험기를 스크랩 하는 이벤트가 진행중 입니다.체험기를 스크랩하고 이글에 트랙백을 걸어 주시거나 댓글로 스크랩 하신 주소를 알려주시면 가산점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0. 6. 30 ~ 2010. 7. 14 / 당첨자 발표 : 2010. 7. 15

이벤트 경품 : 할리스 카라멜 마끼아또 OZ기프트 10개


김군의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며 아울러 카라멜 마끼아또의 행운도 꼬~~ 옥 가져 가시기 바랍니다. 자 어서어서 댓글달고 주위에도 많이 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