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iPhone

새로운 아이폰 4G사진 유출, 아이폰 4G 국내출시 점점 가시화 되나?

반응형


얼마전 기즈모도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 4G의 사진이 올라와서 전세계가 떠들썩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애플에서 다시 회수해 가기는 했지만 프로토 타입의 유출이라는 루머를 만들면서 사람들을 기대에 차게 만들기 충분했죠.
관련자들이 대거 문책 혹은 해고를 당했다는 소식과 함께 애플의 노이즈 마케팅의 일환 이라는 추측이 나오기 시작 했습니다.
프로토 타입 유출 사진의 약발이 서서히 사글어 갈때 쯤 화이트 버전의 유출본의 사진이 또 다시 나타나게 되었죠.

일전에 소개 되었던 블랙 컬러에 색만 화이트로 바꾼 듯 합니다.
근대 어딘지 모르게 애플 스럽지 않고 무척 조잡한 느낌 입니다. 애플이라면 미려한 라인이 굉장히 매력적인 기기인데 나사의 모양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고 마감도 엉성한 느낌.. 그래서 프로토 타입일것 이라는 추측들이 나오게 되었죠

새로운 4G 사진의 등장  
이번에 새롭게 유출된 사진은 처음 4G라는 말이 나왔던 사진보다는 좀더 정돈된 모양이내요.
사실 이 사진이 나온지도 좀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마이크로 유심칩을 쓸것 이라고 예상이 나왔었는데 역시나 마이크로 유심칩이 들어 가는군요.
마이크로 유심칩이 되면 .. 다시 유심을 사야 하는것 이군요..ㅠㅠ

개인적으론 3Gs에서 보았던 곡선의 미학이 정말 좋았는데.. 공간 활용도를 생각 해서인지 각진 모양으로 계속 사진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기본적은 버튼의 위치나 단자의 구성, 기본적인 조작법 등은 변함이 없을것 으로 보이는군요.
좀 뚱뚱해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비교해서 보니 그다지 두꺼운 것도 아니내요.

기기안의 부품들 중에 아이폰 4G의 프로젝트명인 N9의 네임을 달고 있는 부품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4G라는 확신을 갖게 되는것 같구요. 이미 하드웨어적 스팩은 어느정도 발표가 된 상태죠.
대만의 일간지 디지털 타임스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아이폰 4G는 삼성전자의 512메가바이트(MB) 메모리 모듈과 Arm Cortex A8 프로세서를 탑재한다고 합니다.
LCD패널의 두께도 얇아 졌고,  960X640 해상도의 IPS(in-plane switching) 디스플레이 패널을 장착 할것 이라고 하내요.

아이폰 4G 국내 출시 점점 가시화 되나  
지난주 막을 내린 WIS에서 KT의 고위 관계자가 아이폰이 출시가 되면 우리나라도 함께 출시가 될것 이라고 밝혔다죠? 이미 한글화 작업을 다 마쳤다면서..
그래서 내달 아이폰 4G가 풀릴것 이라고 예상 하는 기사들이 속속 올라오던데, 아이패드도 아직 들어오지 않은 마당에 아이폰이 과연 내달에 들어 올까요?
위의 사진들도 4G일것이라고 추측하는것 이지 실제 4G의 유출본인지 알길이 없습니다. KT의 저런 발언도 3Gs가 담달폰이라는 명애스럽지 않은 별명을 받을수 밖에 없었던 것을 생각해 보면, 재대로된 떡밥일 수도 있겠군요.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함꼐 들어 올수도 있겠내요, 1+1 행사 같은것을 하면서 ...
KT에게 애플과의 딜을 빼앗긴 SKT에서도 아이폰 4G의 도입을 애플측과 협의 중이라고 합니다. KT덕분에 본의 아니게 삼성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 하게 된 SKT가 이젠 삼성과도 멀어 지는것 인가요?ㅎㅎ
SKT에서도 4G가 나오게 된다면 그걸 지켜 보는 재미도 쏠쏠 하겠내요.
KT가 이달에 넥서스 원이 정식 출시가 될것이라고 밝히고 있는 마당에 4G가 함께 출시가 될까요? 그것도 의문.

사람들의 아이폰에 대한 관심은 정말 대단 합니다. 아직 구입하지 않은 잠재 고객들을 제 주변에서만 모아도 굉장한 숫자.. 과연 이 인기는 언제까지 이어 지게 될까요?
사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둘다 각각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기기들 이기 때문에 저는 두개의 기기들을 모두 갖고 싶습니다.ㅎㅎ
계속적인 이슈와 루머들을 만들어내는 아이폰의 인기! 이제 6월 7일에 있을 발표만 기다리면 어느정도 풀리게 되겠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