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위룰 골드 에디션으로 기습 업그레이드 단행

반응형

Seller: ngmoco.lnc
가격 : 무료
Updated: may 57, 2010
Category:
Games
Version: 1.03 (iPhone OS 3.0 Tested) 
34.4 MB
다운로드링크 : http://itunes.apple.com/us/app/we-rule-gold/id371010896?mt=8

얼마전 위룰의 업데이트가 한번 있었습니다. 금길과 과수원이 그것 이었는데요.
그러면서 용 둥지와 마녀 집의 가격이 대폭 상승해서 유저들의 원성을 사게 되었죠.
유저들이 점점 많아지고 만랩을 너무 쉽게 달성해서 인지 게임의 밸런스 조정과 신규 아이템들의 추가로 위룰도 굉장히 골머리를 썩고 있는듯 합니다.

몇일 위룰 접속을 못하다가 어제 접속을 했더니 골드에디션으로 다시 버전업이 되었더군요.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하위 버전으로 접속하면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 합니다. 요즘 plus+ 측으로 사용자들이 몰리는지 서버가 불안할때가 종종 있내요. 위룰 뿐만 아니라 plus+의 네트웍을 사용하는 다른 게임도 마찬가지..

위룰골드 에디션으로 바뀌면서 크게 4가지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레벨 30까지 만렙 업그레이드 루비의성이 생겼내요. 가격이 75만 골드.. ㄷㄷㄷ
루비가 열리는 나무가 추가가 되었고 감옥과 Stocks 가 생겼는데 이걸 뭘로 번역해야 하는지 난감 하군요.

일단 감옥은 돈으로는 살수가 없습니다. 모조를 이용해서 구입해야 하는데 모조가 무려 20개나 들어 갑니다. 빨리 지을려고 해도 12개의 모조가 들어가게 되어서 .. 일단 구입만 해 놓은 상태.. 열심히 지어지고 있겠죠..
지어지는데만 거의 4일 가까이 걸리는.. 무시무시한 놈 이군요.

중간에 보이는것이 stocks인데 그냥 장식품 입니다. 6000골드.. 도데체 머에 쓰이는 물건인지 종잡을수가 없군요. 그림을 보면 꼭 단두대 같은데 맞나요?

루비 나무는 가격이 1만골드 이고 레벨은 26레벨이 되어야 왕국에 만들수 있습니다.
오랜지나무 효용가치를 생각했을때.. 정말 인테리어만 될 가능성이 높은 나무 에요.. 오랜지나무에서 수확하려면 2일 정도 걸리는것 같은데 5골드 정도 주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 중요한게 골드딜리셔스 작물들의 변경이 있었습니다.
김군에게 엄청난 경험치와 골드를 안겨주던.. 콜리플라워의 재배 가능 레벨이 40으로 조정이 되었습니다. 흑
만랩이 30까지 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재배하지 말라는것 인가요.. ㅡㅡ

아이폰의 이용자가 늘면서 덩달아 위룰의 이용자도 함께 늘면서 위룰도 사용자 폭주와 만랩자들의 항의에 골머리를 썩고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얼마전까지는 만랩찍기가 그래도 수월해서 만랩이 되고 자신의 왕국에 용이 몇마리 날아 다니게 되면 더이상의 목적성을 잃고 관심이 시들해 지는 경향이 있었거든요.
계속 업데이트를 해 주니 당분간은 위룰의 인기가 크게 사그러 들것 같지는 않군요.
위룰 골드로 업데이트 하면 MOJO 10개를 무료로 주니까 어서어서 갈아 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