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위룰(we rule)유저분들, 위룰 레드로 갈아 타세요

반응형
위룰이 요즘 계속해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더니 프로그램 자체의 업데이트가 생겼내요
아마 기존 프로그램으로는 풀지 못해서 새로운 버전으로 개편 했나 봅니다.

 
좌측에 보이는 아이콘이 이번에 새로이 바뀐 위룰의 아이콘이고 우측에 보이는 것이 기존의 위룰 아이콘 입니다.
크게 달라진것은 없군요. 다만 우측 하단에 붉은깃발만 생겨 났습니다.
어플을 설치 했을때 나타나는 이름도 we rule red 가 아니라 그냥 we rule 에요.

이번 업데이트에는 친구 추가 버그가 개선 되었고 그외 자잘한 버그들이 해결 되었다고 하내요.
직접 플레이를 해 보니 접속도 안정 되는것 같고 아직까지는 만족할 만한 수준의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별다른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위룰에 접속하면 위룰 레드를 받으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10개의 모조를 공짜로 준다는 달콤한 낚시성 글과 함께 말이죠.
기존 위룰 어플이나 위룰 레드 둘중에 아무것으로나 접속해도 무방 하지만 위룰 레드쪽이 더욱 안정감 있게 돌아 가는것 같습니다.

위룰 레드로 접속하면 10개의 모조가 지급 되었다는 메세지 창이 뜹니다. 인터페이스는 기존의 위룰과 별반 다를것이 없고 프로그램의 개선 작업만 있었던듯 합니다.

그간 안보이던 메세지 팝업이 이젠 나오기 시작 하는군요. 푸쉬도 안오더니.. 푸쉬도 잘 작동 합니다.
이제 제 왕국에 누군가 오더를 주거나 하면 바로바로 알수 있게 되었군요. 원래 있던 기능인데 그간 잘 작동을안해서 불편했거든요.

크게 변화된 부분이 있는것 같지는 않고 일부 개선작업만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간 몇번의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그러면서 프로그램이 꼬여 버렸는지 아예 어플을 새로 만들어서 모조까지 뿌려가면서 위룰 레드로 갈아타길 은근 종용하고 있내요.
기존 사용자 데이터는 그데로 가져 가니까 위룰 레드로 갈아 타시고 모조 10개도 챙기세요~
아이튠즈에는 한정된 기간 동안에만 모조를 준다고 나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