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아이언맨2를 아이폰으로 즐기는 3가지 방법

반응형
이제 아이언맨2가 개봉한지도 2주째가 되어 가내요, 아직은 인기가 식지 않고 영화예매순위 1위를 달리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이언맨의 영화평은 극과 극을 달리지만 상당히 재미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고 킬링타임용이나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보기에는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마지막이 좀 허무하긴 한데 아마도 가을쯤 개봉하는 어벤져에 관한 기대감을 갖게 하려는 의도? 혹은 준비 정도로 이해 하면 되겠습니다.
중간 중간에 마블코믹스의 슈퍼히어로들의 등장을 암시하는 부분도 여럿 나오게 되고 말이죠.
여튼, 숱한 이야기를 남기고 어벤져에 관한 의문과 의혹 그리고 기대를 만들어 주고 있는 아이언맨2!
아이언맨2를 아직 못보신분이나 보셨지만 그 감동을 아이폰으로 이어가기위한 3가지 방법을 준비 했습니다.^^

아이언맨2  

Seller: Hands Communication Co., Ltd
가격 : 무료
UPDATE : 05/10/2010
Category:
Entertainment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id369660337?mt=8


국내스토어에 아이언맨2 어플이 올라 왔길래 오~ 마블에서 한국 유저들을 배려해서 이런것도 올라오는구나! 무척 기뻐하며 받았던 어플... 입니다.ㅎㅎ
게임은 아니고 아이언맨2에 관한 이야기가 담겨저 있는 어플 입니다.

어플을 시작하면 아이언맨2의 예고편과 함께 어플이 시작 됩니다.
어플의 주요 기능은 아이언맨 홍보이기 때문에 매우 적절 하다고 생각이 되내요..ㅋ
잠깐 이지만 아이언맨2를 보았던 감동을 다시 느낄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총5가지 입니다.
홍보영상이 끝나고 나면 CAST카테고리가 제일 먼저 나오게 됩니다.
캐스팅된 배우들의 이야기들이 각 캐릭터 별로 나오게 됩니다.
사실 어플 자체의 디자인은 별거 없는데 워낙 이미지가 좋다보니 아주 멋져 보입니다.

동영상과 이미지 갤러리가 제공 되는데 찾아보기 힘들었던 영상들도 편하게 볼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영상의 화질도 좋아서 인터넷으로 찾아 보는것보다 그냥 편하게 어플 받아서 보면 아이언맨2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갤러리 이미지를 바탕화면 이미지로 설정 할수 있는 기능도 있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아이언맨2의 공식 블로그인 네이버 블로그와도 연동이 되어서 아이언맨2에 관한 다양한 소식들을 실시간으로 받아 볼수 있습니다. 그래바야 전부 아이언맨 이야기라서 크게 감흥은 없지만 빠른 정보전달을 해주니까 좋더군요. 예매도 되면 좋았을것을..

드레곤 길들이기도 CJ에서 수입 하나요?
예고편으로 드레곤 길들이기가 업데이트가 되었더라구요.

금세기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라는 칭호를 듣고 있는 드레곤 길들이기~
예고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서 보셔도 좋겠내요.
저도 이야기만 듣다가 이 어플에서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같은이름 다른 느낌의 Iron Man2  

Seller: Gameloft
가격 : 6.99 달러
Released: May 03, 2010
Category:
Games
Version: 1.0.0
1.0.0 (iPhone OS 3.0 Tested)
240 MB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us/app/iron-man-2/id360179681?mt=8

아이언맨2의 개봉에 맞춰 아이언맨2의 어플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역시 게임 로프트에서 출시가 되었군요.
게임로프트는 창립10주년을 맞이해서 현지시간기준 5월 10일 부터 하루에 약 2시간씩 정해진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행사를 해 주고 있습니다. 어떤 게임을 풀어줄지 알수 없고 정해진 시간에만 공개 하기 때문에 게임 로프트의 트윗을 팔로하고 정보가 나오면 바로바로 다운을 받아야 합니다.ㅎㅎ

게임로프트의 게임들이 인기를 누리면서 한국 유저들이 많아 져고 있어서 인지, 한국어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정말 굉장히 대접 받는 느낌 이라고 할까요?^^
이런 류의 게임들이야 대부분 비슷한 방식이라서 한국어가 아니라도 크게 어려움이 있지는 않지만 한국어 서비스를 해 주니 좀더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 합니다.

조작은 메직조이스틱으로 하게 되어 있고 1인칭 롤플레잉 방식의 게임 입니다.
미션을 수행하면서 진행하는 전형적인 롤플레이방식의 게임

다양한 액션의 구사가 가능하고 효과도 멋지게 잘 녹아 있내요. 전작 게임이 왜 없었는지 참 알수가 없습니다.
라이트버전을 따로 제공하고 있지 않은것이 너무나 아쉽다는..ㅠㅠ

아이언맨이 땅에서만 이동을 하느냐? 아닙니다 원작에 충실하게 공준전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조작이 그다지 어렵지 않고 타격감도 괜찮아서 영화를 기반으로 한 게임 치고는 괜찮은 플레이와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IRON MAN: AERIAL ASSAULT  
Seller: Gameloft
가격 : 0.99 달러 (라이트버전 제공)
Updated: Jul 03, 2009

Category:
Games
Version: 1.1
1.1 (iPhone OS 3.0 Tested) 
34.4 MB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app/iron-man-aerial-assault/id299373292?mt=8

아이언맨2 게임어플보다 한발 먼저 나온
IRON MAN: AERIAL ASSAULT.
이름에서 풍기듯 공준전만을 담은 게임 입니다.
아이언맨 1이 나온 1년뒤에 만들어져서 나왔는데, 게임사가 그다지 신경쓴 티가 나지는 않지만 아이언맨의 공준전을 즐기기에는 무난 합니다. 새로 제작이 되었다기 보다는 탑건에 스킨만 바꿔서 나온듯한 분위기.

라이트 버전을 제공하지 않는 iron man2 보다는 접근이 쉬운 게임 이니 그나마 좋게 봐 줘야 할까요?ㅎ
김군도 구입은 하지 않고 그냥 라이트 버전만 플레이해 봤는데 구입하기에는 좀 모자란 감이 있는 그런 어플 입니다.

미션을 선택하고 나면 적들의 특성을 파악한 뒤에 적을 섬멸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조작은 틸트로 하게 되고 우측에 보이는 동그란 버튼이 슈팅버튼 좌측에 있는 버튼은 회피 버튼 입니다.
틸트로 조준점을 움직여서 타겟팅하고 슈팅하면 됩니다.

멀리 있는것은 미사일 같은것이 날라 가게 되고 가까이에 오는 적은 이런 액션을 취하면서 손에서 빔이 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파워를 모아서 쏘는것도 가능 한데요, 요게 생각보다 제미가 쏠쏠하더군요.
계속 날라가는 모습만 보이고 화면 전환이 되지는 않기 때문에 처음 시작 할때 빼고는 앞모습을 볼일이 없고 뒷모습만 계속 보게 됩니다.

아이언맨의 인기가 어디까지 가게 될지는 알수가 없고 의견이 분분 하지만 마블코믹스의 세계관이 녹아 있는 아이언맨을 앞으로 펼쳐질 마블의 세계관의 일부라고 생각한다면 그다지 나쁠것도 없다고 생각 합니다.
이런 류의 영화는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해 주면서 스트레스를 풀어주면 할일을 다 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ㅎㅎ
아이언맨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어플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쿠르쿠르를 이용한 어플도 있더군요.
영화의 감동을 더욱 연장시켜줄 이런 어플들이 많이 나와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